제곧내! 역사판이 생겨서 기쁘다!

우와 나 역사판 처음 와보는데 진짜 '역사'판이구나 헐 헐 흑역사판 옆에 잇어서 그런 비슷한건줄 알앗는데 찐 역사판이었어 신기하다

역사 잘 몰라서..!! 열심히 읽고는 있는데 무슨 말인지 쏙쏙 알아듣진 못하고 있어ㅠㅠㅠㅠ 근데 이 판 왜캐 멋있냐

물건너 미디어 덕질과 역사 덕질을 같이 하면 역사 문제 생각하느라 덕질하기 힘들까란 생각도 했는데 오히려 소위 혐한이나 우익으로 여겨지는 것들이 생각보다 쉽게 결론낼 문제가 아니란 생각이 들기 시작했어 당장 전후나 전쟁 말에 어렸던 세대만 해도 일본 정부의 역사왜곡에 오랫동안 노출되어서 딱히 그쪽 성향이 아니라도 진짜 역사를 모르는 경우가 꽤 있는데다 근대에 와서야 얼른 한 국가란 의식을 만들어서 그런지 이런거 저런거 다빼도 미묘한 역사관의 차이란게 존재하는거 같아서...... 역시 뭐든 파고들면 들수록 일이 커지는(?) 걸까?

흑흑 역사판 갱신...~~~ㅠㅠㅠㅠ

어머... 역사판 갱신...!!!!!!!!!!!!!!!!!!!!!!!!!!!!11

게임속 이야기긴한데, 어느 인디언 캐릭터가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란 명목으로 미국인 캐릭터와 손을 잡았어. 인디언 캐릭터는 개척시대에 살았던 인물이고, 반미활동(?)을 하며 삶을 보냈단 설정이고 미국인 캐릭터는 서부의 총잡이캐야. 참고로 이 미국캐는 인디언캐한테 미안함을 느끼고 있고, 지금 둘은 악당들에 맞서 미합중국 패잔병(한 남북전쟁때쯤)들과 레지스탕스로 활동중이야. 그리고 여기서 지면 세계 멸망함 말 그대로 끝남 팬덤에선 인디언캐를 분위기도 있고해서 현자취급해주고 있어. 공식도 존중해주고 있고, 저 부분에 대해 옛날에 비슷하게 까인게 있어선지 뭔지 스토리 내내 언급해줌 근데 저걸 일본과 우리로 치환해도 비슷하게 부를수있을까, 회의감이 들었어. 세계를 지키기위해 안중근 의사가 일본 배우랑 손 잡고 일본땅에서 일본 자위대 패잔병들과 함께 레지스탕스 결성했다 이런 느낌일지도 모른다고 해야할까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1레스 일본은 참.. 정이 안 가는 나라야 2020.07.28 90 Hit
역사 2020/07/26 01:49:35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좋아하는 or 재밋게본 사극 스레~~ 2020.07.26 190 Hit
역사 2020/01/29 02:39:00 이름 : 이름없음
107레스 » ☆★스레딕 역사판에 당도한 것을 환영하오! 역사판 잡담스레!★☆ 2020.07.25 1445 Hit
역사 2018/02/21 02:22:2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왜 현대에는 서양 중심으로 세계가 돌아갈까? 2020.07.25 150 Hit
역사 2020/07/08 15:59:3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사도세자랑 연산군 2020.07.25 30 Hit
역사 2020/07/24 23:34:5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자겸의 난에서 2020.07.24 67 Hit
역사 2020/07/06 06:15:50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멀쩡했다가 흑화해버린 역사인물들도 꽤 많지 않나 2020.07.16 1385 Hit
역사 2018/09/12 23:33:20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독일이 2차대전 이길수 있었을 거 같아? 2020.07.15 345 Hit
역사 2020/02/22 02:26:34 이름 : 췸착맨
3레스 제발진짜 너무 급한데 도와줘 2020.07.10 95 Hit
역사 2020/07/10 01:49:43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북한의 민족주의에 대하여 2020.07.08 178 Hit
역사 2020/05/21 12:46:22 이름 : 이름없음
76레스 우리나라의 흑역사가 뭐가 있을까 2020.07.07 1174 Hit
역사 2019/08/28 00:36:3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근데 왜 조선인들은 백색한복만 입고 다녔을까? 2020.07.05 184 Hit
역사 2020/06/27 18:57:37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조선보다 못 살던 나라가 있었을까? 2020.06.19 1063 Hit
역사 2019/11/02 11:02:0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조선 후기 온건 개화파의 주장과 근거! 2020.06.18 105 Hit
역사 2020/06/18 02:49:30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일제강점기 얘기하자!! 2020.06.18 186 Hit
역사 2020/05/29 10:40: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