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미용판 잡담,질문은 여기서 하자
  • 화장 진짜 초보인데 컨투어링 스틱 추천해줄 수 있어? 초보자가 쓰기 편한거... 참고로 난 건성이고 쿠션은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 픽싱 파운데이션 22호 쓰고 있어
  • >>2 꼭 스틱만 가능한거 아니면 컨투어링엔 투쿨포스쿨 쉐딩 추천해ㅜ피부색에 완전 착붙
  • >>2 무조건 스틱이여야 한다면 이니스프리도ㄱㅊ아₍₍ ( ˟ ˭̵̴᷄෴̑˭̵̴᷅ *̣̩⋆̩)₎₎
  • >>3 >>4 땡큐 고마워~~
  • 이번에 클리오 루즈힐 벨벳 나온거 너무 이쁘다 근데 안어울릴까봐 고민중이야.. 예전에 쨍한 립락커 샀다가 망해본 기억도 있어서
  • 화장품살때 보통 인터넷으로 사 아님 직접 가서 사? 아직 가게에 가서 화장품 고르는게 익숙하지않아서..ㅠㅠ괜히 쑥쓰럽다
  • >>7 난 스킨, 로션, 선크림, 눈썹만 해가지고 거의 인터넷으로 사. 팩 같은 거 다쓰면 매장으로 가고. 솔직히 나도 매장 가서 고르는 거 조금 쑥쓰럽달까.... 그래도 언젠가는 익숙해질 거야.
  • 이번에 바세린 립밤을 써보고 싶은데, 나는 여태 스틱형태의 립밤만 써봤거든... 그래서 통에 든 거 손으로 바르는 게 처음인데. 이거 바른 다음에 손에 묻은 거 닦는 게 걱정이랄까.... 써본 사람들 후기 좀 알려줄 수 있을까??
  • >>7 난 매장가서 사 첨엔 좀 그런데 나중엔 그냥 들어가서 사게 되더라 정 민망하면 살 거 확실하게 정해서 들어가서 진짜 딱 그거만 집어서 계산하고 나오는 것부터 해봐
  • 화장 제대로 하려면 화장품이 많이 필요한데 그러려면 돈이 많이 들고, 학교생활에 치이고 알바는 안 받아주고.. 화장을 한다 해도 잘 하지도 못해서 그냥 잡티만 가리는 수준이고 원판은 오질나게 못생겼다... 그냥 한여름에도 마스크에 썬글라스 쓰고다니고싶다ㅋㅋㅋㅋ 이게 마지노선인거같아. 가면이니 무대화장이니 하는 건 오히려 눈에 너무 띄어서 할 게 못 된다ㅋㅋㅋㅋ 하도 내가 알바를 못 구해서 엄마가 방학때 나 공사장알바 시킬거래. 그렇다고 공사장 인부처럼 막노동하는게 아니고 다른 역할이야. 근데 내가 쥐뿔도 몰라서 잘 못할거같고 그래서 얼마 안 가 잘릴거같다는 생각도 든다. 그냥 적당한 국비교육이나 들을까?
  • 에뛰드 2만원짜리 럭키박스 이득?? OR 손해??
  • 요즘 화장품이 발달한건지, 기술이 발달한 건지, 전부 예쁘게 태어난 건지... 지나가는 여자들 보면 하나 같이 다 예쁜 것 같아. 진짜 요즘 유행하는 화장 때문인건가. 너무 예뻐서 놀래...
  • >>13 그러게...나만 빼고 다 예쁘더라..^^ㅠㅠ.. 머리카락이 너무 대가리에 눌러붙어잇어 ㅠㅠ대머리도 아니구 ㅠㅠ 심지어 나 앞머리 없단말여 ㅠㅠ 이거 뽕 넣어도 잘 풀릴 거 같은데 ㅠㅠ 머리카락 풍성하게 심는 방법 없니 ㅠㅠ
  • >>14 나랑 반씩만 바꿀래...? 내 머리는 머리숱도 많고 탈모와도 빠지는만큼 자라는데다 악성 반곱슬이라 아예 머리가 뜨다못해 중력을 무시한다ㅠㅠㅠㅠ 매직해도 3일을 못가ㅠㅠㅠㅠㅠ 머리 딥따 커보여 젠장ㅠㅠㅠㅠ 아 악성 반곱슬 때문에 머리 안기르면 가벼워져서 중력을 무시하다 못해 하늘로 치솢는데 머리가 잘 상한다... 주변 사람들은 내 속도 모르고 머리 자르래 숏컷하래 확마 곱슬은 숏컷하지 말라는거 모르냐 엄마가 계속 머리 안자르면 자는동안 마구잡이로 자르던지 해서 억지로 미용실 데려가겠다던데 그러면 진짜 집 나갈지도... 하...
  • 나 톤이나 화장품 그런거 하나도 모르는데 코랄레드는 무슨 톤이야?
  • 눈썹정리 거의 첨하는 초보야 ㅠㅠ눈썹이 하도 진해서 숱가위 사서 잘라보려는데 그냥 눈썹가위보다 더 쉽게 정리할수 있어? 브러쉬랑 눈썹가위로 정리해보려다 망할것같고 동영상 몇개를 봐도 모르겠어 ㅠㅠ
  • 혹시 홀리카홀리카 하트풀 립스틱 아몬드슈랑 색상 완전완전 비슷한 고렴이 립 있을까???ㅠㅠㅠ
  • 내가 머리가 거의 허리까지 내려오느 기장에 자연 곱슬이거든. 얘들이 여신머리같다고 부럽다고는 하는데, 머리카락이 잘 엉키고 꼬여서 빗을 가지고 다녀도 부시시해지거든. 그렇다고 머리를 질끈 묶자니 앞머리가 없어서 이상하구..ㅜㅜ 좋은 방법이나 예쁘고 간단하게 머리묶는 방법 좀 알려줄래??
  • >>19 옆머리 좀 남기고 그 뭐냐 옆머리랑 뒷머리의 중간? 그 부분 양쪽 잡아서 반묶음(예쁘기는 한데 이것도 엉키기는 할듯). 아래로 느슨하게 포니테일 만든 다음에 머리끈 윗 부분 머리카락을 반으로 가른 다음에 그 사이에 포니테일 집어넣기. 느슨한 디스코머리 (5갈래로 땋는거) 좋아! 근데 나는 얼굴형도 동그랗고 볼살도 빵빵해서 안어울린다...
  • 증명사진 찍을때 어떤게 나아? 1.언더속눈썹 강조한다vs안한다 2.블러셔 진하게vs연하게 ㅠㅠ 보통 사진찍을땐 둘다 강조해야 이쁘던데 아무래도 증사는 신중에 신중을 가하게된다... 곧 찍어야하는데 알려줘ㅠㅠ!
  • >>21 증사면 아무리 강조해도 조명때문에 다날아가지않아??
  • ???? 난생 처음으로 풀메라는걸 해보고 화장 지웠는데 내가 이렇게 호떡처럼 생겼던가???? 내 눈썹 어디감???
  • 난 무슨톤인지 궁금하다 일단 핑크빛 너무 많이 도는거 빼곤 립은 레드,레드오렌지,핑크레드,코랄 다 어울림 근데 눈화장은 섀도우 색깔 좀 있는거 쓰면 사람들이 기겁하더라 진짜 소름돋게 안어울린다고 마스카라랑 아이라인만 하면 이쁘다하고 제일 반응 좋았던 화장이 마스카라랑 점막만 채우고 섀도우 안쓰고 좀 쨍한 레드오렌지 틴트 발랐을때 처음엔 진한 화장 안어울려서 여름뮤트인줄 알았는데 립은 오히려 진하고 화사한게 어울리고 섀도우만 안어울린단걸 알았어..봄웜쪽인가?
  • 귀 뚫은 레스주들!! 평소에 귀에 염증 잘 생겨??? 나 귓불 뚫은지 6개월 넘었는데 가끔씩 귀에서 고름 나와ㅠㅠ 오늘은 갑자기 간질간질하고 만지면 아프고 고름 멈출줄 알았는데 하루종일 나온다...
  • >>25 사바사야 나도 귀뚫은지 2년 다돼가는데 귓볼은 가끔씩 말썽부려ㅠㅠㅠ 근데 연골은 뚫은지 반년정도 됐는데 한번도 곪은적 없고 그래 나랑 반대로 귓볼은 멀쩡한데 연골은 맨날 곪는다는 사람도 있고...
  • 옆광대가 고민인데 솔직히 광대가 콤플렉스야 라고 할정도로 심하게 신경쓰는건 아니거든? 근데 또 사진찍어보거나 다른사람이랑 비교해보면 헉 생각보다 심각하구나 싶어.. 퀵광대축소술이란게 있던데 이게 살처짐 백프로 생긴다고해서 할지말지 고민이야ㅠㅠ 콤플렉스라고 콕 집을정도까진 아니라서 부작용을 감수할 마음은 안드는데 그렇다고 이대로 두자니 영원히 해결 못하는 못생김요소가 될것같고.. 그냥 경락정도로 극복할수 있을까 아니면 부작용 감수하고 시술을 확 해버릴까ㅠㅠㅠㅠㅠ 경락으로도 어느정도 완화될수있으면 좋겠는데 가능할까..?
  • >>26 그렇구나ㅠㅠ 나도 유독 한쪽만 더 곪는거 같아.. 어제부터 틈틈이 귀걸이 빼서 소독하고 다시 연고 발라서 끼고 있는데 아직도 너무 간지러워ㅠㅠㅠㅠ 이번에 왜이렇게 안낫지ㅠ
  • >>27 음... 수술이나 경락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는데 차라리 광대가 살처짐보단 훨씬 낫지 않을까...? 화장 화려하게 해보고싶다! 눈화장 빨갛게! 근데 하고나올만한 파티같은데가 없어 아싸의 고통이야!
  • 나 팔이랑 다리에 얇은 검정색 잔털이 많은 여자사람인데ㅜㅠㅠ 여름에는 신경쓰여서 면도기로 밀고 관리를 못해서 그런가 인그로운 헤어도 나오고 그래서 이번에는 왁싱해보려고ㅠㅠㅠ 혹시 제품 추천해줄 거 있니 얘들아...? 털많은 저좀 구원해주실 분??ㅠㅠㅠ 일단 바디 스크럽이랑 왁싱제품 좋은거 있나요...? 얼굴빼고 피부 그렇게 예민하지 않아서 좀 강력크한 것도 괜찮다!!
  • 나 화장품 구경하고 모으는 거 좋아해서 신제품 나왔다고 하면 구경하고 사기도 하고 그러는데 가족들이 너무 이해 안해준다 ㅜㅜㅜㅜㅠ 탕진할것처럼 사는 것도 아니구 유튜버들처럼 엄청 많은것도 아니구 몇년 계속 모아서 많아진건데 그냥 립스틱이 있음 하나만 있으면 되지 왜 계속 사냐고 아예 있는 거 또 사는거 자체를 이해 모태... 섀도우 하나 있음 그거 하나만 바르면 되지 왜 또 사냐구ㅋㅋㅋㅋㅋㅋㅋ하...
  • >>31 레더돈으로 사는거면 문제 없지 뭘 하든 레주 자윤데. 정 잔소리 듣기 싫으면 안보이게 카우치나 박스형태의 보관함같은거 사서 거기다 보관해버려 ι(`ロ´)ノ
  • >>27 나도광대ㅠ 난왕창살빼고수술하려고그냥 161 43목표야ㅎ
  • >>30일단 왁싱제품은 바디네이쳐 추천할께. 올리브영 가면 구할 수 있어. 부위별로 종류가 몇 개 있는것으로 알고 있어. 아니면 제모기를 사서 쓰는것도 괜찮아. 왁싱이랑 동일한 효과라서ㅎㅎ 바디스크럽은 플루꺼 잘 쓰고 있어.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단다. 아, 왁싱을 하면 각질도 같이 제거되.
  • 유기자차 중에 향료 없는거 있어? 다른건 상관없는데 꼭 향있으면 뭐올라와ㅠㅠ 천연 유래 성분같은거도 많이 안넣은 그냥 심플한 썬크림
  • 기미가 많은 편인데 기미 없애는데 좋은 크림이나 기미 가릴만한 괜찮은 파운데이션 없을까?
  • >>36 잉가 타투커버 커버타투? 튼 그고 괜찮아! 고렴이는 맥 프로레스팅 롱웨어 이름 맞나 그거 추천할께용!!!
  • 시술 얘기해도 되나...? 눈두덩이에 살 많고 잘 붓는 체질인데 눈두덩이 지방 태우는 주사 효과 좋아? 그리고 눈두덩이에 살 많은 속쌍이고 난 내 눈 좋아서 쌍수나 크게 건들일 생각은 없는데 화장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ㅜㅠㅠ 눈화장 하면 속쌍이 다 먹는다......나 같은 눈 가진 사람 있어?? 화장 어떻게 해?
  • 혹시 속눈썹 억센 사람들 언더 속눈썹 어떻게 내리니... 뷰러도 잘 안되던데
  • 나 귀뚫은지 1년정도 됐는데 뚫은곳 말고 약간 옆에 만지면 딱딱해서 풀어주려고 눌렀는데 아프더라.. 잘 보니까 색깔도 약간 피멍처럼 보랏빛이고 살 안에 작은 덩어리 같은거 생겼어ㅠㅠㅠ 이거 눌러준 뒤로 아직도 아픈데 병원가야겠지??ㅠㅠ 평소에 염증도 안생겼는데 갑자기 왜이러지ㅠㅠㅠㅠㅠ
  • 토니모리 애교 아이즈 5호(브라운) 내지는 4호(베이지) 사서 애굣살용 말고 대강 그리고 나갈때 쓰려는데 괜찮어?? 지속력 구리다는 얘기 들려서
  • 고1 화장 어느정도 하는게 가장 예뻐? ㅠㅠ 내가 보기엔 막 스타일쉐어에 나오는 메컵같은 것두 예뻐보이고 하는데 이제 스무살된 친척언니가 막 화장진하고 똥꼬치마 레알 다리 밑까지 내려주고싶다고..그러드라궁... 어른들 눈엔 다르니까.. 나도 크면 그렇게 볼 것 같고..
  • >>42 이거 좀 케바케인 것 같아ㅋㅋㅋㅋㅋ 나는 고등학생 때 피부가 안 좋아서 피부+눈썹+뷰러+립은 꼭 하고 다녔고 지금도 어르신들이 그 나이땐 안 한 게 제일 예쁘다 하는 말 이해를 못해... 본인이 본인 얼굴에 만족하면 그렇다고 쳐도 난 아니었고 학생 때 화장하는 친구들도 대부분 그러니까... 결점만 커버하는 정도로 적당하게 하는 게 좋긴 하지만 풀메 해도 안 잡는 학교면 풀메를 하든 뭘 하든 괜찮을 것 같애! 그냥 교칙에 따라서 하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 난 졸업사진도 화장 진하게 하고 찍었는데 후회 안 해ㅋㅋㅋ 안 한 것보다 나으니까! 화장 잘 안 잡는 학교면 그냥 유튜브나 인터넷 보면서 하고 싶은 화장도 많이 해보구 그러는 거 추천할게. 그럼 실력도 늘고 해보면서 어울리는 메이크업도 찾고 좋아! 그냥 간단하게 하고 다니고 싶으면 나처럼 피부 눈썹 뷰러 립 정도만 해도 되구
  • >>42 눈뽝눈썹뽝블러셔뽝입술뽝은 솔직히 학생들 아니고 누가해도 튀어서ㅋㅋㅋㅋㅋㅋ... 근데 학생들 중에 많이보이긴해 얼굴의 모든부분을 강조해버리기.. 아 본인이 그방법 좋아하면 하는게 맞긴해!! 하지말라는건 아닌데 볼때 부담스러운건 맞아ㅜㅜ 피부:미백크림이나 쿠션으로 얇게 올리기 눈썹: 잔털 정리하고 그려서 메꾸기 섀도우: 적당하게 여리여리한 베이스 깔고 음영 살짝 속눈썹: 뷰러하고 픽서나 쌩얼카라 아이라인: 뷰러하면 오픈되는 점막 메꾸고 꼬리는 빼고싶으면 살짝만 블러셔: 섀도우 베이스 깔았던걸로 적당히 생기주기 립: 원하는걸로 발라! 쨍하고 확 튀는 오렌지레드?다홍? 색 립 보면 성인 입장에선 딱 그나이대 입술같아서 귀엽기도하고 학생이구나 싶은데 나중에 본인이 본인사진 보고 깰수있음ㅎㅎ 내가 그랬거든..... 요로케하면 무난무난
  • 아 팁주면 눈화장할때 애굣살 ㄹㅇ 중요함...근데 반짝이는 펄같은게 인조적이어서 싫다 하면 눈밑에 좀 어두운 색(펜슬아이라이너나 브로우펜슬로 하면 편함)으로 선 하나 긋고 적당히 살구살구 아니면 부농부농한 무펄/쉬머로 살짝 채워주면 됨 ㅎㅎㅎ 선 그을땐 너무 두껍게 잡지말고 경계 뽝 지지 않게 자연스럽게 해야해ㅎㅎ 채우는컬러는 너무 밝은거말고 너 피부에서 밝은부분 정도로 이러면 ㄹㅇ 자연스럽고 눈이 체감상 2배는 커보이는듯ㅎㅎ
  • 블러셔도 ㄹㅇ 중요해 애들 거의다 블러셔하면 예뻐진당ㅎㅎ대신 위치, 색깔 잘못 고르면 진찐 핵촌스러우니까 신중하게 하고!! 다이소 파우더브러시로 하면 손으로하는것보다 좋아 또 혹시 평소나 시험기간에 안경끼고다니면 동그리안경 낄때 안경알이 크니까 안경테안에서 눈밑에 빈공간이 생기잖아?그부분에 블러셔를 살짝 이어서 하면 안경이랑 화장이 덜 따로놀고 생기있어보인당~~대신 눈화장엔 컬러감 너무 심하게 뽝 주지 말고 그부분에 블러셔 진하게하면 숙취메이크업 같으니까 자연스럽게 해줘!!
  • 내가 좁쌀 여드름이 심한편인데 특히 막 여드름 있는 자리에 거무스름한? 색소침착 비슷한게 있어...또 오돌도톨한 것도 있고 이런 피부에 좋은 거 없을까? 그리고 잡티,기미에 좋은 것도 있으면 추천 부탁할게! 진짜 아무거나 막 사다가 정작 효과는 하나도 없고 뭘 써야 피부가 좋아질지 모르겠어ㅠㅠ
  • 등이랑 어깨에 여드름이 심한편인데 어떤 조치를 취하면 좀 가라앉을까ㅠㅠ
  • >>48 맞아 나도ㅠㅠㅠ 먹는것만 신경쓰면 조금 가라앉을지도? 나 속눈썹이 너무 짧아서 뷰러가 안먹힌닼ㅋㅋㅋ 컬링을 넣으려고 약간만 방향을 틀어도 뷰러가 아웃 오브 속눈썹이얔ㅋㅋㅋㅋㅋ 언더 속눈썹 그건 또 뭔가요 먹는건가요ㅠㅠㅠㅠ
  • >>48 요즘 미세먼지때문에 더 그럴수도 있어. 외출 후에 잘 씻어줘. 그리고 윗레더 말대로 단거 좀 덜 먹으면 확실히 덜 생겨! 틴트 별로 안좋아하는데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너무 이뻐서 사버렸다...
  • 너희는 섀도우나 립 블러셔 이런 색조 유통기한 지나면 바로 버려?? 난 립이랑 섀도우 모으는 거 좋아하는데 특히 섀도우 같은 건 써도 닳지도 않아서 아까워서 못버리겠어ㅠㅠㅠ 립은 그래도 막 반년 일년씩 지나면 그냥 싸그리 버리는데... 아까워...
  • >>47 나 ㅇㄴㅅㅍㄹ 시카젤 쓰구 진짜 많이 좋아졌어. 밤도 있는데 유분 약간 잇어서 젤이 나은것 같아.
  • >>47 여드름 가라앉히는 클폼은 토ㄴ모ㄹ 토ㄴ 랩 에이씨 컨트롤 추천함 이거 라인중에 스킨로션도 있는걸로 아는데 걔넨 안써봐서 잘 모르겠고.. 6년 전부터 이거 쓰는 중인데 억제효과 확실히 있긴 한듯 예전에 잠깐 다른 폼클로 갈아탔다가 얼굴 난리나는 거 보고 기겁 ㅠㅠ
  • 제모 ㅎㅏ려고 하는데 피부가 쫌 민감해 털은 굵고 길고 콤플렉스인데 추천해줄 수 있니....
  • 나 렌즈 사서 처음으로 껴봤는데 렌즈 끼면 눈동자보다 좀 아래로 막 흘러내리고 눈 좌우로 움직이면 눈동자 밖으로 렌즈 삐져나가있어ㅠㅠ 이런게 훌라야...?? 삼만원 날린느낌ㄴ이당...
  • 섀도 브러쉬 아무데거나 사도 상관없어?
  • 화장 이제 해보려는데 가서 이야기 하면 알아서 추천해주나?.... 틴트밖에 없어..
  • >>56 나 올리브영쓰는데 괜찬아
  • >>57 음음 조금이라도 알아놓고가는게 좋지않을까? 뷰튜버 보거나 여기물어봐도 되구ㅎㅎ그럼 내가 잘 알려줄게!
  • >>59 고마워 ㅠㅠ 친구가 없어서 이야기 해볼 사람이 없었어 있어도 남친이랑 게임 같이하는 아재들 뿐이고 ㅋㅋㅋㅋㅠㅠ 그그 기초 색조화장 하려면 뭐뭐 필요해?
  • 원래는 화장할 생각이 1도 없었는데 로리타 패션에 도전할 마음이 생기고 코스프레까지 하고싶어지면서 관심이 생겼다(일단 어릴 때 발레해서 화장을 넘어 분장에도 거부감은 없엉) 근데 화장해봐야 립스틱이랑 기초에 쿠션 대충하는 정도이고 눈화장은 아예 할 줄 모르네;; 예전에 눈썹했다가 진짜 이상해진 적은 있어
  • >>60 음 처음하는거라고 했으니까..! 피부는 쿠션이랑 파우더 정도? 눈썹은 브로우펜슬 또는 브러시에 섀도우로 그리기 눈화장은 섀도우는 무펄이나 잔펄있는 음영컬러 아이라인은 펜슬타입 두꺼운거말고 아주 얇은걸로!! 그리고 뷰러랑 자연스러운 마스카라나 픽서 쉐딩은 그냥 하지말고 블러셔는 안해도 되는데 난 하는걸 추천. 적당한 분홍이나 코랄, 살구색 섀도우나 블러셔로! 틴트는 뭐 그냥 하던대로!!
  • 정말 아예 하나도 안해본 거면 쿠션대신 그냥 미백크림같은거 발라도 좋고ㅎㅎ 아이라인은 생략하고싶으면 그냥 생략해도 돼! 대부분 케이스에서 예쁨에 영향을 주는 건 아이라인<마스카라더라. 제품추천같은건 톤 알려주면 최대한 알려줄게ㅜㅜ 많은 제품을 알진 못하지만ㅜㅜㅜ
  • >>61 피부는 쿠션이나 파운데이션(보통 쿠션은 수정화장용. 양이 적고 커버력이 약한게 많아서), 그리고 유광보단 보송해보이고 싶으면 여기에 파우더팩트(피니쉬파우더) 화장은 하기 전에 지성이든 건성이든 꼭 수분보충 잘해주고...이거만 잘해줘도 피부 좋아보임. 파운데이션 고를 때는 직접 테스트해보는게 좋아. 테스트할때는 얼굴에 해도 좋고 얼굴~목 사이에 이어지는 부분에 해도 좋고. 원하던 색이 모니터상으로는 잘 안보이니까. 테스트만 매장가서 해보고 구매는 인터넷으로 해도 됨. 그리고 피부타입에 따라 선호하는 제품이 다르니까 후기 보고 사. 화장품 해석해주는 어플 같은데서 성분 다 나오고 사람들이 후기 잘써줌. 그리고 눈이 크면 아이브로우(염색머리면 아이브로우 마스카라까지 하면 자연스러움)까지만 해도 화장한 티 나. 눈썹 다듬는데 자신없으면 과하게 다듬지 말고 한쪽을 지저분한거 깎으면서 모양 잡아주고 다른 한쪽을 거기에 맞춰서 깎아. 그리는 거는 그냥 눈썹에 맡게 살살 빈부분 채우듯이 그려줘도 좋고 가이드같은것도 파니까 사서 연습해봐도 좋고. 코스프레 한다니까 더 진하게 하는법 말해주고싶은데 설명을 잘 못하겠다...
  • 여름에 막 뛰고 움직이는 알바할때 녹지 않는or예쁘게 무너지는 저렴이 파데 추천 좀 ㅠㅠ 내가 갖고 있는건 지금 날씨에도 막 녹아서 안 되겠다 ㅠㅠㅠㅠ 파우더가 있긴한데 파우더 처리하면 너무 두꺼워져서 생략하고 싶음.. 아 고민이다. 아니면 그냥 백탁 현상 심한 선크림만 바를까?? 트러블보단 너무 까만 얼굴이라 톤보정 때문에 그러는거거든.
  • >>65 레스주가 말한대로 선크림만 발라도 좋지! 원래 어디꺼 썼는진 모르겠지만 나는 저렴이 파데 중에서면 케이트 파우더리 스킨메이커 추천. 올리브영에서 살 수 있어.
  • >>65 선크림만 바르는것도 좋고 이니스프리 마이파데 난 ㄱㅊ았는데 거기서 매트타입 골라서 사면 되지않을까?? 아니면 화장하고나서 그 픽싱스프레이? 그런거 뿌려보거나!!
  • 눈가주름+다크써클+모공닭살피부 콤보인데 좀 좋은 화장품 없을까? 특히 주름이랑 다크써클이 너무 심해ㅠㅜ
  • 고딩인데 이마에 잔주름이 너무 많아 ㅠㅜ 어떻게 해결해? ㅠㅜ 조금만 덧발라도 각질부각 심하고 툭하면 피부껍질이..... 유튜버들은 비비 막 많이 발라도 매끈하게 발리던데 ㅜㅜㅜ어케하냐 ㅠ
  • >>69 수분 유분 둘 다 부족한 경우 아닐까?? 너무 꾸덕하지 않은 수분크림이랑 호호바 오일 섞어발라서 기초 케어부터 하는거 추천해!!
  • 뱃살 많은건아닌데 완전히 없애고 복근만들고싶어서 플랭크 하고있는데 어깨에 힘을 안실으려고 노력해봐도 어쨌든 힘이 조금은 들어갈수밖에 없다보니까 승모근이 점점 솟아나고있어....... 승모근 어떡하지 진짜ㅠㅠㅠ아오..보톡스말고 방법없나? 플랭크 관둬야하나ㅠㅠㅠㅠ
  • >>71 이래서 강사님이 바른자세 바른자세 노래 불렀덩 거군 플랭크할 때 코어에 힘을 빡!!! 줘야 어깨에 힘이 안 들어가 특히 갈비뼈를 안쪽으로 쥐어짜주는 느낌으로 해야 해 아 목도 앞으로 길게 뽑아야 해
  • >>70 근데 복합성 지성같은게, 기름도 많이 나더라구 ㅠㅜ 근데 각질부각되고.. 입술 주변 따갑고.. 이런 경우는 속건성인가..? ㅜㅠ
  • 머스타드색 입었을때 얼굴 하얘보이면 무슨톤일까...? 난 평소에 내가 노란편이라고 생각해서 머스타드입으면 황달되겠네.,,이랬는데 의외로 하얘보인다 당황쓰
  • >>73 나 개인적으로 페이스오일, 클렌징오일 등등 오일 신봉자라서.. 지성한테 오일 안맞다는건 너무 섣부른 생각인 것 같아 혹시 유튭 보는거 좋아하면 리아유 영상 찾아보는거 추천해
  • >>74 그럼 분홍끼 있는거 아니야? 쿨톤?
  • >>75 헉 지성에게 오일이 맞을 수도 있겠구나! 영상 추천해줘서 고마워 ! 함 찾아볼게 😚
  • >>39 속눈썹 파마라고 있어 나도 직모라 가끔 눈찌를때많고 떨어지면 눈동공위에 떨어진적이 많아서 속눈썹 파마하는편인데 이건아마 눈생김새랑도 연관되어있는거같아 눈살이 안쪽으로 좀 말려있는 경우 눈두덩이 살이 많은경우라면 뷰러해도 잘안올라가는 경우가 있지.. 보통사람들은 일자 위에서 시작한다면 이런사람들은 안쪽에서 시작되는거니까
  • >>78 직모가 속눈썹 직모말고 빳빳한거.. 말을 잘못햇네 ㅋㅋㅋㅋ 암튼 이건 속눈썹 파마를 해주거나 속눈썹 고데기를 해주는게 좋아
  • 나 홍조가 너무 너무 진짜 심해서 지금까지 블러셔 한 번도 안 써 봤는데 예쁜 블러셔가 너무 쓰고 싶어 어떻게 해야 할까
  • 얘들아 선크림 자주 바르면 피부 하얘진다는 게 사실이냐... 얼굴이랑 목 색이 달라졌길래 물어보니 선크림 때문일 수도 있다는데 참트루임?
  • >>80 그린베이스 같은걸로 홍조 가리고 블러셔 쓰면 되지 않아? 좀 두꺼워지긴 하겠지만...
  • 아아아악 레베카언니 자비좀요 내 다리가 살려달라고 외치고 있어요
  • >>81 이미 까매졌다가도 썬크림 매일매일 바르니까 하얘졌다는사람 많이봤어 누구였는지 생각안나는데 어떤 여자연예인은 실내에있을때도 365일 24시간 썬크림바르고있는대 햇빛말고도 전등이나 조명에서도 자외선이 나온다더라ㅠㅠ
  • >>84 엥 그 연예인 피부 무엇...? 24시간 내내 썬크림 바르면 피부 상하지 않아? 썬크림도 화장품인데...
  • >>9 바셀린 비추! 일단 바셀린 자체가 석유 찌꺼기로 만드는데 이거 쓰는 화장품 이제 거의 없대. 또 손으로 찍어 쓰는 제품이라 밖에서 쓰기 그래ㅠㅠ
  • 다들 머리말리는데 시간 얼마나 걸려? 나 숏컷인데 최소가 30분 이상은 걸린다.. 이마저도 더 말려야 완벽하게 말라. 무슨 뷰티방송에서 두피먼저 말리고 나머지 머리끝은 알아서 금방 마른댔거든 3~40분은 드라이해야 머리가 마르는데 원래 이래? 나 머리숱이 많은편도 아니야..
  • 썬크림 어떻게 덧 바르고 있어?? 3-4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야한다는데.. 화장후에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ㅠㅠㅠ 목이나 손 다리등도 3-4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야하는거지? 한번 바르면 효과가 없는건가?!
  • >>87 난 긴머린데 비슷하게 걸려! 수건으로 머리카락을 감싸서 말리면 좀 더 빠르게 마르는것 같아! 지금은 여름이라서 선풍기도 같이 틀어서 이중바람 쐬면서 말리고있어!
  • 알로에수딩젤 매끈메끈~
  • 어울리는 화장법 어떻게 찾아야해? 무조건 해보는게 답인건지..
  • >>91 돈모아서 비싸고 유명한 샵 가서 한번 받아보는것도 좋아 거기서 어떤식으로 해줬는지 눈여겨봤다가 고대로 하고다녀!
  • >>88 나는 그래서 쿠션을 그냥 차단지수 높은걸 써..!!
레스 작성
3레스 천연화장품 조언 좀.. 2018.07.12 26 Hit
미용 2018/07/09 21:34:0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머릿결 어떻게 해야 좋아지는지 좀 적어줘 ㅠㅠㅠㅠ 2018.07.11 76 Hit
미용 2018/07/10 18:21: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피부 건성인데 파데추천 좀! 2018.07.10 32 Hit
미용 2018/07/10 08:39:0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콧볼 축소 수술 어떨까 2018.07.10 90 Hit
미용 2018/07/09 14:12:0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펄 섀도우 추천좀! 2018.07.08 47 Hit
미용 2018/07/08 19:34:53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에뛰드하우스 스레 2018.07.08 361 Hit
미용 2018/01/27 00:22:54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노세범 2018.07.07 107 Hit
미용 2018/07/04 21:47:35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쌍꺼플이 자꾸 풀려요 ㅜ 도와주세요 .. 2018.07.07 112 Hit
미용 2018/06/23 23:23:34 이름 :
3레스 애둘아 나 충장로 시내 갈건데 브라운계열 섀도우 추천좀해조ㅓ 2018.07.07 40 Hit
미용 2018/07/07 09:02:4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들 피지 관리 어떻게 해? 2018.07.07 101 Hit
미용 2018/07/07 00:51:1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극극극극극지성 파데 추천좀 2018.07.07 106 Hit
미용 2018/07/03 13:47:04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보통 왼쪽 가슴이 오른쪽보다 더 크다고 하잖아 2018.07.07 206 Hit
미용 2018/07/05 11:33:0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콧대 메이크업.. 2018.07.06 67 Hit
미용 2018/07/06 20:53:19 이름 : 이름없음
93레스 » 미용판 잡담+질문 2018.07.06 843 Hit
미용 2018/02/24 23:58:3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여름에 귀뚫기 2018.07.06 168 Hit
미용 2018/07/02 07:21:1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