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때문에 날라가서 다시 스레올렸어 가챠 너무 안되는데 무슨 시스템으로 가챠되있는지 아는사람없어?

헉 내가 운이 나쁜게 아니였어 역시 이번 코코로 갖고싶은데 죄 2성만 떠가지구ㅜㅜ확3성도 뜬금없는카드...

1.5% 솔직히 너무하지 않냐구ㅠㅠ 아까도 쓴 거 같은데 40연에서 스코어업 4성도 3성도 하나도 안 떠서 접었어ㅠㅠ

일본판 가챠돌려봤는데 이벤트것만 안나오고 다른것들나와ㅠㅠ 다른것들 나와도 리사나 로젤리아 떠주면좋겠는데 파스파레만 떠서 슬프다...

가챠 확률 극악이네... 최애 등판할때까지 스타 차곡차곡 모아야겠다

한도리는 그래도 노현질로 60번 돌려서 4성 2개 얻었다..ㅠ 일본판은 스타 잘모여서 80번돌렸는데 4성 안나왔고..ㅠ 분명 친구는 나보다 적게돌렸는데 4성 3개가지고 있다...내 아이디만 이러냐..ㅠ

이번 한도리 타에 4성 안나와서 적어도 리사여신님 떠줬으면 했는데 대박났다..!! 겁나 행복해..ㅠㅠ

4성 잘 뽑힌다고해서 이번에 가챠 4성확률 높인다는데 과연...

이상하게 내 지인들 이벤트 가챠 대박나는거 기분탓일까..

흑흑 명탐정 코코로 갖고 싶었는데 정작 나온건 팝핀파 별 모양 캔디랑(심지어 중복) 초코 소라빵 나왔어.. 아니 4성 나와준 건 좋은데,, 초코 소라빵 나올 확률이면 명탐정 코코로 나와줘도 됐었자나... 왜... 협력 라이브 채팅 있을까봐 안 했는데 한번 해보니까 되게 재밋더라 헤헤 근데 모두 다 곡 로딩 끝나는데 나만 세월아 네월아 하면서 느리게 로딩 되는 거 보면 미안해서 죽을 거 같아 힝그

나 한도리 4성 해피타에 밖에없는데 그 계정에다가 현질해서 이벤 칭호땄었음 4성좀 조라!하고 가챠를 돌려도 4성은 코빼기도 안나오고....확률업 거짓말같음 진짜 지금 너무 후회중임 리세할걸......ㅠㅠㅠㅠㅠ

한도리 다른 건 몰라도.... 운영진이 일 정말 잘하는것같아 인터뷰 보니까 원래 반도리 잘 알던 사람들끼리 일하는듯 문의 넣어도 금방금방 말해주고!

>>12 확실히 잘해줬어. 신곡 업댓공지도 잘해주고 기타 등등...

리미 웨딩 한정 얻으려고 2만개 모아놨어 꼭 오ㅏ줬음 좋겠다 리미링 사랑해ㅠㅠ

10연 모카4성+단챠 아야4성 얻었다 둘다 좋아하는 캐릭터라 기쁘다ㅠ 이제 히나나올때까지 버텨야지...

한정 리사얻으려고 스타모으는중.. 7000개 모아놨는데 멀었다...

리미한정.............ㅠ 복각하겠지?

20연 돌려서 4성 하나씩뜨길래 확률 좋은줄알앗는데 1.5퍼라니 옛날 데레스테급 확률이네 ㅜㅜ 근데 멀티가면 왜이렇게 점수가 안나올까.. 특훈을 안해서인가.. 그리구 뭐 3성이상 확정티켓? 은 어떻게해야 받을수있어?

아니 다시보니 4성확률 3퍼라고 적혀있었네 1.5퍼는 픽업카드 확률인가.. 근데 마지막으로 한 리겜이 데레스테라 그런지 판정이 조금 빡빡한것같다 ㅠㅠ 예전에 컴으로 오투잼할때는 최고판정 잘 냇는데 안하다보니 퇴화됐나

>>19 데레하다 반도리하면 판정 진짜 엇나가더라ㅠ 판정 비교적 빡빡한 반도리랑 널널한 데레스테 사이에서 플레이하면 심히 체감하게 됨

허거거거ㅓ걱걱 세상에 오늘 운 왜이러지 단챠로 이벤트 히나랑 아리사 4성 얻었다... 기운 받아가\(^0^)/ 다들 가챠 대박나길 바란다

한도리 업데이트된거 본 사람? 게임 할맛 난다

>>22 업뎃하고 다시 시작했는데 완전 재밌어!!

리사 성우 바뀌고 기존에 있던 보이스도 재녹음하나봐. 누가 될지 기대된다....

해피신시사이저 아슬하게 자꾸 풀콤이 안 나서 너무 빡친다...

나는~~밥만먹는 식충이라네~~~내가 아는건~~~2D일뿐~~~~ 뱅드림 요즘에 너무 미쳤어ㅠㅠ너무 이쁘잖아 하나같이 안파지를 못하겠다구..요즘 밥 먹으면서 스토리 보고 그 뒤에는 계속 게임만 하고 이벤트 돌리고 카드 얻고..피휴우...아 맞아 나 육조년 익스 진짜 못하겠어ㅠㅠㅠ풀콤 치는 사람 무슨 노하우라도 있나?너모 부럽다...자주 들려야겠어 이 스레...!!

일도리 가챠보니까 한정들 재탕하나봐 한도리에서 리사 4성 놓쳤는데, 기회는 있다.. 그때까지 한도리 살아남길...

컷인 설정만 켜놓으면 자꾸 렉걸린다........ㅠ 나도 애들 얼굴보고싶은데!!! 왜 키질모태

와ㅠ 일도리 실수로 삭제해서 102개 풀콤한 아이디 날아갔는데 처음부터 시작했는데 30연차에 한정유키나 떳다ㅠㅠ 사실 옆에있는 리사가 너무 이뻐서 뽑으려고 했었ㅠㅠ

>>29 와;;ㅠㅠ 축하해!! 나도 유키나 뽑고싶다ㅠㅠ

나 한도리에서 이번에 유키나 4성 너무 얻고싶어서 저저번 이벤트부터 스타 안쓰고 겨우겨우 10000스타 모아서 갈았는데 유키나 4성은 무슨....유키나 3성도 안나왔어....

최애 노리고 돌리면 꼭 최애만 안나오더라...

나는 스타 10연까지 못 모아서...다 모을만큼의 참을성이 없어...!!! 그래서 계속 단챠돌리는데 이때까지 단챠로 4성 꽤 모은거같아! 단챠로만 4성 10개 넘게 모았으니까 :3!

아이디 날아간다음 해냈다. 아이디도 초기화됐겠다 나올때까지 뽑아보자고 하다가 20연차에 떠버렸어.. 이제 쿨 리사유키덱을 만들 수 있어!! 이제부터 내 본계는 일도리다. Lisa Happy birth day!!

한도리 렉 오지게 걸리네....... 로딩이 너무 느려

리미링을 위해서 스타 오지게 모은다 애낀다ㅠㅠㅠㅠ

발렌타인 리사 존버하려고 스타 17000개 모아놨다.. 크리스마스 아리사가 탐나는데 발렌타인때까지 버틸 수 있을지...

애들은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리겜을 너무너무 정말 너무너무 못해서 눈물 난다 아니 곡 레벨 20만 넘어가도 힘들다니 이게 말이 되는 소리야ㅠㅠ 덕분에 이벤트 뛰기 너무 힘들어서 포보 3성도 간간히 따는 정도의 엄청난 라이트유저가 되어버렸어... 하다 안 하다 해서 반년 정도는 한 것 같은데 좀 나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못한다. 리듬게임 잘하는 사람들 너무 신기해 대단해...

협라에서 익스못하면 하드할것이지 괜히 익스했다가 폭사하는 사람들 너무 싫다ㅠㅠ 지금 10위컷 뛰고 있는데 폭사충들 만나서 계속 밀리고 있어ㅠㅠ 방만들려면 시간도 많이걸리는데 ㅇㄴㅠㅠ

500위 칭호좀 생겼음 좋겠다... 스타 안쓰고 자연 부스트로 꾸준히 1000위 칭호 얻는데 500 만들어지면 스타 써서라도 들고 싶을거 같음ㅠㅠㅠ 솔직히 200몇위나 600몇위나 똑같이 1000 칭호 주면 몬가 김빠짐... 일도리에서 최근에 나온 유키나(페스돌인가) 그거까지 존버할 예정이다..^^ 문제는 내 스타 4800개라는거 흑흑

마자 1 2 3 50 100 500 1000 이런식으로 중간에 칭호 늘려주면 좋겠어

>>41 최근 일도리에서 나온거라면 1년 남았으니까 존버하면 충분히 뽑을수있을듯.. 난 그것보다 5위 칭호 있었으면.. 스타 도중에 떨어져서 4위인데 슬프다

코코로 한정 나오면 뽑으려고 스타 존버중💕

다다음 이벤트가 발렌리사 한정인데 국전하고 홍던가서 굿즈사버렸다.. 사진에 나온게 전부야 총 7만 2000원. 특이사항은 국전엔 파스파레, 핼로해피 ani아트 스트랩, 색지, 랜덤 피크 모양 뱃지 있었고, 홍던에는 카스미, 아야, 란 인형 3개있었는데 카스미는 팔려나감 Sd스트랩과 포핀파, 로젤 ani아트 색지는 국전, 홍던 둘 다 있었는데 스트랩 가격은 국전 14000원, 홍던은 18000원이더라. 국전은 안에 있는 매장마다 가격이 달라서 색지 하나당 1만원인데도 있고, 8000원인데도 있다. 처음에 색지 2장 2만원 주고 사버려서 후회중ㅠ 유키나 라이브 스테이지복장 얻어서 리사랑 같이 두고 싶었는데 결국은 린코. 사요만 나와서 친구랑 사요하고 기본복장 유키나 교환하고 끝났다.. 크리스마스 끝난 다음 다시 용돈 충전해서 가보려고 해.

로젤하코까지 존버 간다
레스 작성
7레스 모바일 임뷰 2019.01.25 121 Hit
게임 2018/12/09 13:44: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예전게임이긴 한데 달을삼킨늑대알아? 2019.01.25 28 Hit
게임 2019/01/25 14:26:37 이름 : 이름없음
107레스 안산의 자랑! 안산블루스타즈! (앙스타 스레) 2019.01.24 1583 Hit
게임 2018/01/16 21:52:5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제5인격 뭘살까ㅠ 2019.01.24 58 Hit
게임 2019/01/23 23:09:4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갑자기생각나서 하고싶은게임인데알려줄사람ㅜㅜㅜ제발 아무나ㅜㅜㅜ 2019.01.23 70 Hit
게임 2019/01/23 15:53: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프리 파이어(Free Fire, 프파) 스레 2019.01.20 41 Hit
게임 2019/01/20 02:10:0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 해본사람 2019.01.20 28 Hit
게임 2019/01/20 00:45: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 게임 알아? 2019.01.20 92 Hit
게임 2019/01/20 00:28:33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 Bang Dream! 걸즈 밴드 파티! 잡담 2019.01.19 553 Hit
게임 2018/02/27 20:45:3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JUST DANCE하는 사람 모여라!!! 2019.01.19 63 Hit
게임 2019/01/18 14:58:1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같이 스레로 게임하자! 2019.01.18 98 Hit
게임 2019/01/18 14:42: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제 5의 인격 감시자 캐릭 추천 2019.01.18 184 Hit
게임 2018/11/10 23:31:0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5인격 하는 칭긔들 있니 2019.01.17 89 Hit
게임 2018/12/16 19:30:4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제 5인격하는 사람? 2019.01.17 154 Hit
게임 2018/12/01 16:18:19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제5인격 캐릭터 추천해줘 2019.01.17 539 Hit
게임 2018/11/04 15:17:5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