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을 것 같은데 없어서 세운 스레 재밌게 했지만 사라져서 아쉬운 게임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퍼피레드.. 진짜 내 인생게임 내 초등학교 모든 인생을 퍼피레드에 바쳤다 지금 새로 나온다고 해서 뒷목잡고 기다리는중이야..

디지몬 온라인 아는 사람 있습니까 지이이인짜 재밌게 했었는데... 내가 온라인 게임이라는 거에 맛들이게 해 준 게임인데...

>>703 그거 아직 할텐데

에버플레닛 아는 사람 있어.?.?.?..?

주전자닷컴 전체 다... 어도비 플래시 종료해서 되는 겜이 없더리

마스터오브판타지 러브박스 판타테니스 팝스테이지.. 버디게임 처돌이었는데 없어질 때마다 너무 슬펐음 아 허스키 익스프레스도 재밌었어

검은방... ㅠㅠ... 그리고 다음의 SNS? 였던 요즘(yozm) 혹시 아는 사람 있어? 거기 게임 재미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아크로폴리스, 해피오션, 해피타운, 해피 아이돌, 마이킹덤, 쉽팜 인 슈가랜드랑 아이러브커피(이 두 개는 모바일 버전도 있는 걸로 앎) 했었어 되게 문어발로 했었는데... 그립다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아이폰에 스크린타임으로 계정 설정도 막혀있어서 일판을 못 깔아……

알투비트 아는 사람 ㅠ 중국섭 마저 서비스 종료했대 ㅠㅠ

>>698 헉 맞아 그거.. 찾아보니 섭종한게 벌써 5년이네..

>>706 헐 주전자닷컴 ㅋㅋㅋㅋㅋㅋ 완전 추억이네 난 게임랜드 전체하고 동물농장이랑 시장놀이...

어도비 플래시 게임 다... 이번해 종료한다는거 알았으면 가서 게임좀 즐겨보다 오는건데ㅠㅠ

>>715 플래시아크라고 플래시게임들 백업해둔곳이 있어! 직접 올릴수도 있더라. https://flasharch.com/ko

몽슈슈 동물농장..ㅠㅠ

그림노츠 -잊혀지지 못할 언어- 이 게임 ost는 아직도 전설로 회자되고 있지 추억이다...

아르피아, 알투비트, 페피레드..

난 10년이 넘은 지금도 윈드슬레이어를 잊지 못했어.. 아르피아에서 땅강아지 잡은 뒤에 황금풍뎅이 세트 받아서 입고 다녔을 때도 기억나

>>723 헐 너도...? 나 윈슬s때까지도 했었어... 그리고 아르피아도..

마법학교 아스티넬..

듀랑고 그립네... 야생처럼 플레이하는 유저 있었는데

인생 최초 가챠겜이었던 데빌메이커..친구들따라 했는데 가챠의 쓴맛을 톡톡히 맛봤지

패그오 .... 네? 아직 섭종안햤다고요? 에이 ㅋㅋㅋㅋㅋ 살아있는 시체가 살아있는 사람은 아니잖아요 ㅋㅋ

샤이닝니키 니키는 잘못없어 중국놈들이 잘못한거야 ㅠㅠㅠㅠ 우리 니키는 잘못 없다고 ㅠㅠㅠㅠ

그랜드체이스ㅜㅜㅜ 아르메 파이어볼!!파이어볼!....

초코초코타이쿤! 진짜 재밌었는데ㅜㅜㅜㅠㅠ

다마고치 이거 진짜 재밌는데

초딩때 스톤 앨리스 존잼이었는데..... 또 하고싶다ㅜㅜㅜ

이름 기억 안 나는데 이것저것 조합해서 커피 레시피 만드는 게임이 있었어... 진짜 열심히 했는데 이름도 기억 안 나고 못 찾겠더라

키즈짱 시장놀이도 레전드고 몽슈슈도 개오랜만..그리고 브릭포스 아니???ㅠㅠ 그 마크비슷한 총게임 있었는데 ㅌㅋㅋ 나 초딩때 했었어ㅠㅜㅠ

>>717 와 몽슈슈 진짜.....

몽슈슈 아는사람들 꽤 많네... 그거 스토리 다 깨고 펫도 다모으고 옷도 다모으고 나 완전 고인물이었는데ㅠㅠㅠㅠ 섭종해서 너무 아쉬워...

난 각종 플래시게임들... 플래시겜 아카이브하는 사이트도 있긴 하던데 아무래도 원본보단 프레임이 떨어지거나 오류가 많더라ㅠ

섭종은 아닌데 10년 전의 테일즈런너가 그립다...

>>702 ㅁㅊㅁㅊㅁㅊ레더도 퍼피레드 아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가워ㅠㅠ진짜 재밌게 했었는데..그나저나 그거 종료됐는지 몰랐어.

키즈짱 판타판타 아는 사람 찾아요!!! 나밖에 없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9레스 RPG 게임에서 보이는 인간군상 유형에 대해 적어보자! 1시간 전 new 300 Hit
게임 2018/03/30 11:09:29 이름 : 이름없음
99레스 10주년 ㅊㅊ 엘소드 스레 2시간 전 new 1136 Hit
게임 2018/01/15 06:32:4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뱅드림 하는 초보자... 10시간 전 new 41 Hit
게임 2021/03/01 15:16: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피파하는 애들아 11시간 전 new 20 Hit
게임 2020/12/17 19:56:0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동물들과 함께하는 유유자적 슬로우 라이프! 동물의 숲 스레🌴 11시간 전 new 101 Hit
게임 2020/04/18 20:37:19 이름 : 이름없음
126레스 애니/영화/드라마/소설화 되었으면 하는 게임 있어? 12시간 전 new 992 Hit
게임 2020/02/02 23:08:1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미드 모든챔 솔킬내는 트타(브실골플 챔프추천) 17시간 전 new 25 Hit
게임 2021/03/03 01:58:5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 20시간 전 new 14 Hit
게임 2021/03/02 23:00:19 이름 : 이름없음
195레스 쿠키런 하는 사람 없어?? 23시간 전 new 1781 Hit
게임 2018/07/03 18:06:37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토람 온라인 스레 2021.03.02 116 Hit
게임 2020/01/19 15:17:06 이름 : 이름없음
579레스 메이플스토리 하는 사람 모여라~!~!~!~!~! (2) 2021.03.02 3870 Hit
게임 2019/11/15 10:57:38 이름 : 이름없음
271레스 ★☆★☆ 게임 잡담 #2 ☆★☆★ 2021.03.02 2100 Hit
게임 2020/05/10 01:17:47 이름 : 이름없음
485레스 ♤주관적으로 할만한 모바일게임을 모아놓을 뿐인 스레♤ 2021.03.02 4899 Hit
게임 2019/02/24 01:10:28 이름 : ◆2rcIE7dVhxT 꺅꺅
58레스 너넨 롤에서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가 누구야? 2021.03.02 466 Hit
게임 2019/12/05 22:14:2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달연..아는 사람..없지..? 2021.03.02 40 Hit
게임 2021/03/01 23:54:4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