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숲 속 마녀의 오두막

반가워 난장 이 깊은 숲 속까지 날 찾아오다니, 무슨일이지 난장? 여기는 마법이 깃든 물건과 특별한 약초가 가득하지 난장 뒷문으로 이어지는 온실 정원에는 다른 곳에서는 구하기 힘든 신비한 식물들이 자라고 있어 난장 특별한 도움이 필요하다면 여기로 찾아와 난장 아픈 곳이 있거나, 작은 행운이 필요할때 와도 좋아 난장 부탁이 없어도 외로운 나의 말동무가 되러 와준다면 멋진 다과를 제공할게 난장

깊은 숲 속 마녀의 오두막

>>4 꽤나 아늑한 곳이지 난장! 여기까지 들어왔다면 정말 단단히 길을 잃었겠구나 난장... 간단한 거라도 먹으면서 조금 쉬었다 갈래 난장? 아니면 얼른 길을 찾아줄만한 것이 있나 살펴볼까 난장?

깊은 숲 속 마녀의 오두막

>>6 푹신한 쇼파에 편하게 앉아 난장! 여기 난장삼설탕절임과 구름이 걸려있는 산자락에서만 나는 구름버섯을 넣은 파이야 난장. 송이차도 있고 난장!

깊은 숲 속 마녀의 오두막

>>8이 일어나질 않네 난장ㅠㅠ 집안에 데려가서 침대에 좀 눕혀야겠어 난장. 정신이 드는데 좋은 허브 향초를 피워놔야지 난장. 일어나면 배고플지도 모르니 스프도 좀 끓여야겠다 난장.

깊은 숲 속 마녀의 오두막

[수줍게 문을 열며 √(*'-'*√)] 난장.. 난자앙.. (끼익) 저기.. 좋은 냄새에 이끌려왔다 난장! 들어오면서 행운이 필요한 난장이에게 휴식공간이라는 글을 봤다 난장! 여긴 편안한 기분을 주는 곳이네 난장!

깊은 숲 속 마녀의 오두막

>>22 난장이꺼 난장 가방이 더 빛나는 기분이 든다 난장! 너무 이뻐서 벌써 행운이 찾아온 것 같다 난장 마녀난장이는 못하는 게 없구나 난장 달빛도 마녀난장이를 돕는 것 같아 난장!

깊은 숲 속 마녀의 오두막

버섯은 먹었는가 난장! 오늘도 왔다 난장! 오늘은 함께 먹을 포자가 가득한 버섯 파이를 구워왔다 난장! 작은 성의이니 함께 먹어주겠어 난장? °\___/° √(*`°`*√) 아직 따끈 따끈해서 맛있을거야 난장!

깊은 숲 속 마녀의 오두막

>>25 명이난장이도 버섯은 먹었는가 난장? 포자가 가득한 버섯 파이라니 정말정말 맛있겠다 난장! 이렇게 멋진 음식을 가져왔으니 함께 곁들일 금빛열매주스를 꺼내올게 난장!

깊은 숲 속 마녀의 오두막

>>32 무슨 소리가 나는 것 같았는데 난성이였구나 난장! 기력을 아예 잃은건지 일어나질 않네 난장 정신이 번쩍 드는 마력이 담긴 오일을 콧잔등에 떨어뜨려야 겠다 난장

깊은 숲 속 마녀의 오두막

>>33 어서와 난장!! 선물 꾸러미 버섯들이라니 난장... 이렇게 푸짐한 선물은 처음 받아봐 난장! 정말 고마워 난장 마침 요리를 하나 하려고 했는데, 먹고 싶은거 있어 난장?
레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