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레스까지 별로 안 남아서 새 스레 만들었어 1판 주소: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1991610

내가 제 2의 로어충이다 핫하

위에 지나가던 벌레하나가 또 스크류바수인 이네...ㅋㅋㅋㅠㅠㅠ >>897 비유해서 말해보자 김치녀는 김치먹는 한국의 모든여자들이라고 생각되는 단언데 무개념여자들한테 썼잖아? 마찬가지야 한남은 한국 무개념남한테 쓰는 말인데도 아니 그럼 모든 한국남자욕하는거같잖아욧!! 이러잖아 그리고 애초에 미러링이니 남혐단어가 아니고

아 순수히 물어보는게 아닌 물어뜯는 의도가 섞여있으면 씹을거니까 너무 실망하지마셈~

>>903 미러링에 쓰인 단어면 혐오표현이 아니게 되는 거야?

한번씩만 신고 눌러주자..

>>905 여혐을 혐오한다는 남혐이다랑 다른 말임;;

신고 눌러주자는 놈 특징:여혐하는 성차별주의자

>>903 아 맞네 너희는 일베를 미러링 했다고 알고있어 그럼 너흰 본인들 주변 친한 남자들의 경우는 그렇게 생각 안 한단 거네?? 근데 그럼 하나만 더 질문 해도 돼? 그런 걸 하는 이유는 어떤 특정한 이유가 있어서 그러는 거야? 논란 보면 되게 예전 일베급으로 심해지는 것 같은데.. 그건 너희들 사이에서도 반대하는 경우가 있어? 예를 들어 아무 잘못 없는 홍대 모델 사건처럼. 그 사람은 정말 아무 잘못 없던 거 아니야??

➖ 삭제된 레스입니다

>>910 바로 이런거임 여기다 신고 눌러주면 됨

위에 일베 어쩌구 한애 봐라 니 밑에 피싸개 라며 여혐하는 애 있거든? 얘한테는 질문 없냐?

저런 호칭들은 대체 어떻게 만들어오는걸까... 가지가지한다.

>>912 엥 미안 난 여자지만 일단 무작정 저런 식으로 욕 지르고 말 안통하게 생긴 애들은 상종 안 해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너레더한테 궁금한게 먼저여서.. 그리고 쟨 신고하면 되잖아. 너레더 신고 당하면ㄷㄷ 대답 누가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애들 허다하고 저기에 별말 없으면 여기 여혐사이트 맞음 ㅉㅉ 겨우 험하네...엥..좀..이정도 반응이라니 계속 해봐 난 그래도 싸울거고 행동할거다

엥 나 코르셋이랑 흉자 존싫;;

>>917 대체 그게 뭔뜻인가 쳐봤다. 남자한테 잘보이려는 여자?? 뭐 그런 뜻이라던뎈ㅋㅋㅋ 왜 그렇게 생ㅇ각하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 그럴거였음 굳이 처음부터 여자를 밝히면서 너한테 욕했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답 안해줄라나보다. 알았어ㅋㅋㅋㅋㅋㅋ

결국 공지 등장. 징하다...

ㅋㅋ 지겹다 인지부조화

그냥 스레딕 폐쇄하자

이야 공지까지 등판하다니 징할세~

➖ 삭제된 레스입니다

➖ 삭제된 레스입니다

저거봐 좆같은 여혐 워딩에 대해선 아무도 뭐라 안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어린애들이 심심해서 아옹다옹하는 걸로 밖에 안 보이네

네 다음 피싸개임 여자들 생리하는 걸 피싼다고 하더라 ㅈㄴ경악스러움

괜히 껴들어봤자 좋을게 없으니 보고만 있는게 답

>>930 헐 그런 말도 생겼냐...

➖ 삭제된 레스입니다

남자 미러링하는 단어는 금지고 여자욕하는건 괜찮나봐?

이래도 여혐이 아니야?

➖ 삭제된 레스입니다

아니 신고를 하지..... 딱봐도 어그로인거 보이면 먹이주지 말고 신고를 하라니까 진짜 어먹금 더럽게 안되는듯

근데 >>931 얘는 여기서 남혐 어그로랑 서로 쌍욕하면서 싸우는 거 실시간으로 봤는데 여혐 어그로 보면서는 껴들면 좋을거 없다고 하네 좀 웃기긴 함ㅋㅋㅋㅋ

>>939 위에서 개싸움 한번 했더니 지겨워져서 지켜만 보고 있는거임 ㅋㅋ 시비거는거 웃기네 싸우다가 싸우는 사람 없으면 다른놈한테 시비털고 무슨 싸움의 순환인가

메갈들에게 뭐 하나 물어보자. 니네 ㅂㅇㄹ를 도대체 어떻게 해석하는거냐?

이거가지고 설마 어멋! 여혐 이러진 않겠지 ㅋ

이 스레 1000까지 레스 채워질려나 귀여운 시바견이나 보십쇼

>>940 맞아 그냥 싸움을 위한 싸움을 하는 것으로 밖에 안 보여서 자세히 읽지도 않았어 굳이 어그로인 것이 뻔한 애한테 먹이를 계속 던져줄 필요는 없잖아??

지금 일났당...잠에 취해버렸어

왜 어그로라고 생각해?

어멋! <이것부터가 이미 여혐아냐?

그나저나 이 스레에 추천이 15개나 달렸다는 게 신기할 따름이네 초반에 누른 건가

>>948 초반 맞을듯 ㅇㅇ 지금 추천 못함

>>946 때문에 이 스레를 분석한 결과 가장 최근의 여혐남혐 어그로 끈 애가 >>868이네 그 이후 레스들은 니들이 분석해 봐

>>949 엥 너레더 말 듣고 진짜 안 되나 싶어서 눌렀더니 추천수가 늘어났는걸... 이런

추천기한 90일로 늘어났댔나? 그랬음

>>951 미안하다 레더... 앱등이인 나는 추천 눌러도 15일 이상 지난거 추천 못한다고 뜨길래 다른사람도 그런줄 알았음..난 왜 추천이 안되지; 내가 잘못된건가

꿈과 희망 그리고 자유가 넘치는 스레딕에 여혐, 남혐 논란에 각종 어그로라니 이게 무슨 소리요 어흙흙 클린했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 삭제된 레스입니다

예민충에 불편충은 니들 아니냐? 남자들 편하고 재밌자고 여자들은 일상생활이 불가능할 정도로 살아야되는거냐? 내 안식처였던 사이트가 피곤해지고 있어 흑흑...이 말은 그만큼 여성 인권 되찾아가는거고 그만큼 여성들의 자존감이 높아지고 있다는 소리임

어 뭐야 추천수 왜 이렇게 많아졌어

>>95 남혐도 있었어 머갈터진 병신년아

➖ 삭제된 레스입니다

>>959 여잔데 꺼져줘...제발....

저런 애들때문에 트위터도 접었는데 스레딕도 접을까 고민해야된다는게 서럽다

여보세요ㅋㅋㅋㅋㅋ 여기가 누구 인권 찾게도와주는 UN 사이트 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여기있는 대부분들이 1980년대 90년대 사셨던 분들이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성이라는 단어쓰셧는데 무슨 드래곤볼도아니고 ㅋㅋㅋㅋㅋㅋ 잘웃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 댓글하나하나가 절 빵터지게하네요 ㅋㅋㅋ

오늘 안에 잡담판 터지겟다 미리 축하!

응 어글이 심심했는지 또 나타났거든

오늘안에 1000 달성인가!

싸울려면 니들끼리 나가서 싸워라 여기가 니들 싸우는 곳이냐

Proletarier aller Länder, vereinigt euch!

까여 마땅한 병신들 모음 1. 운영자도 아닌데 고나리질하는 병신 2. 말빨 털리면 다중계정 드립치는 병신 3. 남혐 여혐하는 병신 병신 3대장

귀보사 까는 새끼들도 존나 끼리끼리다 스레 좀 그만 세우세요

>>972 ㅋㅋㅋㅋ 그니까 귀보사 스레만 몇개야....

귀보사스레 6개네 ㅋㅋㅋ

뭐야 잡담스레 왜이럼

아니 위레스보고 진짜 보니까 귀보사스레 왜이렇게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닫힌 스레까지 합치면7개네

아니다 갱신 안된거 두개 더찾음. 저쪽카페 매니저 까는 스레랑 다른 오컬트카페 까는스레 ㅋㅋㅋㅋ 하나 더 세우면 10개네

남친/여친 원하지 않는게 잘못은 아니잖아ㅋㅋㅋㅋ 나 무로맨틱인데 어쩌라고ㅋㅋㅋㅋ

진짜 귀보사 관련 스레좀 그만 세워라. 오컬트, 괴담 이런거에 관심 하나도 없는 입장에선 그냥 거슬려.

1000레스 채워보자 애들아! 남혐/여혐레스는 말고

시험공부 하기싫어ㅋㅋㅋㅋㅋㅋ

예민한 거 자체는 잘못이 아닌데 깽판치니까 문제잖아...;

>>962 각성이란 표현이 그렇게 이상한가? 사는 세계가 너무 좁다는 생각이 드는데. 뜬금없이 UN찾는 것도 그렇고 수준이 너무 떨어지세요.

속눈썹이 자꾸 빠진다. 하루에도 몇번씩 빠지는지 모르겠네.. 눈에 들어가니까 따가워서 빼줘야하고 그만 좀 빠져라...

https://youtu.be/9ogQ0uge06o 그래 후훗~~ 우리 열심히 1000 까지 달려보자구웃~~

https://youtu.be/fuThwdpC9FE 리믹스이긴 한데 커미 OST 좋은거 많다 (혐짤, 수위낚시 이런 거 아니니까 걱정 마)

남혐이란게 있었던적이 있다고 생각되지 않는데 ㅋㅋㅋㅋ 괘북 가보면 창녀 특징.txt은 있어도 호빠남 특징.txt 이런건 없음

마.감.시.러. 게.임.조.아. 티비에 컨저링해서 보고있다 하지만 게임이랑 티비보기를 동시에는 못하겠네ㅠㅠㅋㅋㅋㅋㅋㅋㅋ 동시에 즐기고 싶다.....

생리제대로 확실히 안하는 방법은 폐경 뿐인가...집안일도 싫고 학교도 싫다...

>>990 내가 진짜 페북만 말하고 싶어서 그런거겠냐 그만큼 한국에 너무 보편적이라고 ^^ 손가락 말고 좀 딴데봐 ^^

부르주아 지배계급으로 하여금 공산주의 혁명 앞에 벌벌 떨게 하라!

프롤레타리아가 잃을 것이라곤 족쇄뿐이고 그들이 얻을 것은 전 세계다. 전 세계의 프롤레타리아여, 단결하라!

공산주의는 자신들의 목적이 기존의 모든 사회 질서를 폭력으로 전복해야만 달성될 수 있음을 공공연하게 선언한다

노동자계급이 권력을 획득한다면 각인의 자유로운 발전이 만인의 자유로운 발전의 조건이 되는 연합(공동)체가 등장할 것이다

사적 소유를 철폐하면 그 순간, 사회는 게으름이 만연할 거라 비난한다. 그렇다면 진작에 부르주아지체제는 일순간에 몰락했어야 했다. 대다수는 소유하지 못하니까. 당신들의 법과 사상은 부르주아지의 생산체제와 소유관계의 부산물이고 지배수단과 도구에 불과하다

부르주아지가 싫든 좋든 촉진시키지 않을 수없는 산업의 발달은 노동자를 고립시키지만 동시에 연합을 통해 그들을 혁명세력으로 만든다. 이리하여 부르주아지는 무엇보다 자신의 무덤을 파는 일꾼들을 양성해 낸 것이다. 부르주아지의 몰락과 프롤레타리아트의 승리는 피할 수없다

너 진짜 꾸준하구나..로어충한테도 꾸준하더니

하나의 유령이 유럽을 떠돌고 있다, 공산주의라는 유령이 인간의 모든 역사는 계급투쟁의 역사다 모든 계급투쟁은 정치투쟁이다 부르주아지는 적나라한 이해관계, 무정한 '현금지불' 이외에 인간들 사이에 다른 어떤관계도 남겨놓지 않았다 부르주아지는 인간의 존엄을 교환가치로 녹여 버렸고, 인간의 자유를 단 하나의 파렴치한 상거래의 자유로 대체했다 부르주아계급은 가족관계조차 감상의 장막을 걷어버리고 순전히 금전관계로 만들었다 자본주의 아래에서 자유란 상거래의 자유, 판매와 구매의 자유일 뿐이다 부르주아지가 봉건제를 무너뜨릴때 사용했던 무기가 이제 그 자신을 겨누게 되었다. 그 무기를 휘두를 노동자 계급을 낳았다 부르주아계급이 성장하는 정도에 비례해서 노동자계급의 계급의식도 성장한다 노동자는 분업과 기계화로 말미암아 이제 단순한 도구나 부품이 되었고 매시간 감독하는 관리자, 사용주, 부르주아, 그리고 그 국가의 노예가 되었다 부르주아지가 싫든 좋든 촉진시키지 않을 수없는 산업의 발달은 노동자를 고립시키지만 동시에 연합을 통해 그들을 혁명세력으로 만든다. 이리하여 부르주아지는 무엇보다 자신의 무덤을 파는 일꾼들을 양성해 낸 것이다. 부르주아지의 몰락과 프롤레타리아트의 승리는 피할 수없다 이제까지의 소유(관계)를 폐지하는 것이 공산주의가 처음이 아니다. 프랑스혁명에서 부르주아지는 봉건적 소유제를 완전히 폐지시켰다. 그리고 부르주아지는 생산수단을 독점했다. 해서 사적소유를 폐지하고 박탈한 것은 부르주아지이다. 대다수의 노동자계급은 노동하고도 소유하지 못했고 부르주아지는 노동않고 소유했기 때문이다 공산주의는 누구에게도 생산물을 취득할 힘을 빼앗지 않으며 다만 이런 취득을 통해 타인의 노동을 자신에게 종속시키는 힘을 박탈할뿐이다 사적 소유를 철폐하면 그 순간, 사회는 게으름이 만연할 거라 비난한다. 그렇다면 진작에 부르주아지체제는 일순간에 몰락했어야 했다. 대다수는 소유하지 못하니까. 당신들의 법과 사상은 부르주아지의 생산체제와 소유관계의 부산물이고 지배수단과 도구에 불과하다 노동자에게 조국은 없다. 그러나 노동자계급이 국가를 장악하기 전까지는 그 자신이 민족적이다 한 시대의 지배사상은 늘 지배계급의 사상이다 노동계급 혁명의 첫걸음은 노동계급이 지배력을 장악해서 민주주의를 확립하는 것이다 노동자계급은 사회의 생산수단을 국가가 아니라 노동자계급의 수중에 귀속시킨다 노동자계급이 권력을 획득한다면 각인의 자유로운 발전이 만인의 자유로운 발전의 조건이 되는 연합(공동)체가 등장할 것이다 공산주의자는 모든 나라 민주주의 정당들의 단결을 위해 노력한다 공산주의자는 자신들의 견해와 의도를 감추는 것을 경멸한다 공산주의는 자신들의 목적이 기존의 모든 사회 질서를 폭력으로 전복해야만 달성될 수 있음을 공공연하게 선언한다 부르주아 지배계급으로 하여금 공산주의 혁명 앞에 벌벌 떨게 하라! 프롤레타리아가 잃을 것이라곤 족쇄뿐이고 그들이 얻을 것은 전 세계다. 전 세계의 프롤레타리아여, 단결하라! . .. ... 공산주의 만세!!!!!!!
23레스 제발 그만들좀 하자고... 2018.06.10 195 Hit
뒷담화 2018/06/09 23:40: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사회에 대한 뒷담화. 2018.06.10 39 Hit
뒷담화 2018/06/10 01:43:01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우리집 융통성이라고는 1도 없는 언니 2018.06.10 84 Hit
뒷담화 2018/06/10 00:34:03 이름 : 부들부들
5레스 >다키< 같은 애 깐다 2018.06.09 281 Hit
뒷담화 2018/01/11 23:12:00 이름 : 이름없음
1000레스 » ★새 집에서도 멈추지 않는~~~ 뒷담판 잡담스레!(2)★ 2018.06.09 5950 Hit
뒷담화 2018/04/17 08:39:0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루리웹 까스레 2018.06.09 88 Hit
뒷담화 2018/05/24 23:02:4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졸라 한심한 여자애 2018.06.08 161 Hit
뒷담화 2018/06/08 11:57:44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고소미 2018.06.08 119 Hit
뒷담화 2018/06/08 10:03:21 이름 : 이름없음
65레스 너네들 한국에서 노력하면 뭐든지 이루어진다고 생각하냐? 2018.06.07 363 Hit
뒷담화 2018/06/05 14:39:35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20만원 2018.06.07 129 Hit
뒷담화 2017/11/22 20:54:1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교육부 깐다 2018.06.06 134 Hit
뒷담화 2018/04/21 14:17:35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살다살다 이런 미친년한테 약점 잡혀보긴 처음이야. 2018.06.06 272 Hit
뒷담화 2018/06/03 20:06:50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룸메 태도에 대해서 2018.06.05 95 Hit
뒷담화 2018/06/05 13:54: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네가 싫어하는 애를 왜 내가 싫어해야 돼? 2018.06.05 105 Hit
뒷담화 2018/06/05 19:14:1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번에 밑천 다 드러난 인벤 깐다 2018.06.05 127 Hit
뒷담화 2018/06/04 22:21: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