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에 회색 렌즈까려면 이상한가? 다들 결혼할때 머리는 무슨 색으로 염색해? 보통 검은색인가? 추천좀해줘ㅠㅠㅠ

결혼해본적은 없지만 단아하고 우아한 느낌을 살리려면 역시 검은머리나 고동색 머리가 제일 예쁘겠지? 드레스가 흰색이니까 더 돋보일수 있고.. 회색렌즈는 인위적이 느낌이 아무래도 강해서... 나라면 브라운낄거같아

헐 회색렌즈 겁나 예쁘겠다!!! 독특하고 분위기 대박일듯... 아 그리고 머리는 염색하기 귀찮거나 싫으면 원래 머리대로 해도 상관없지만 보라색이나 애쉬그레이, 확 튀는 색이나 좋아하는 색깔로 하고 찍어도 웨딩드레스가 흰색이라(흰색으로 입는다면) 진짜 예쁠듯!!!!

양측 부모님 및 손님들도 많이오시는데 너무튀면 좀 그렇지않을까? >>2 번 말처럼 브라운이나 초코색렌즈가 좋을거같아 전체적으로 단아한느낌으루

결혼은 본인들이 하는거니까.. 스레주가 보수적이라면 뭐 단아하고 단정하고 이래도 되는데 스레주 맘대로 해

>>4 결혼식은 원래 신부가 제일 튀는 날 아니었나...!
레스 작성
5레스 이쁘다는 기준이 뭘까 2018.05.09 198 Hit
미용 2018/05/08 22:04:3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성형 2018.05.08 72 Hit
미용 2018/05/08 22:13: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맛있는 립제품 2018.05.08 97 Hit
미용 2018/05/08 01:04:3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눈코만 성형상담 해주께 2018.05.07 293 Hit
미용 2018/05/04 23:24:5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웨딩드레스 2018.05.06 121 Hit
미용 2018/04/28 13:44:3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섀덕님들ㅜㅜㅜ도와주시옵소서 2018.05.04 123 Hit
미용 2018/05/04 23:40: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머리가 너무 푸석푸석해서 슬푸 ㅠㅅㅠ 2018.05.04 96 Hit
미용 2018/04/29 00:05: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글램디 먹아본사람~~,,? 2018.05.03 128 Hit
미용 2018/04/21 17:40:0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햄스터 키우는 사람? 2018.05.03 60 Hit
미용 2018/05/03 22:06:3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화장알못인데 눈썹 그릴때 2018.05.03 197 Hit
미용 2018/04/13 17:44:1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한달짜리 컬러렌즈 .. 한달 지나서도 끼면 안좋을라나? 2018.05.03 293 Hit
미용 2018/05/03 13:52:09 이름 : 이이이
1레스 깔라만시 효과괜찮을까? 2018.04.28 83 Hit
미용 2018/04/28 02:22:4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향진히고오래가는바디로션이나 페로몬제품써본사람? 2018.04.26 202 Hit
미용 2018/04/15 03:19: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속쌍이 1나노미터라 속상해 2018.04.23 93 Hit
미용 2018/04/22 16:47:2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다양한 메컵에대한 꿀팁/정보 모으고 공유하자 2018.04.21 201 Hit
미용 2018/04/01 23:32:0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