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파람 리퀘받는 스레

2년 전에 다른 사이트에 한 번 올린 적 있었는데 마침 시간이 넘쳐나게 돼서 스레딕에도 다시 올려봐 :D 순서 상관 없이 신청해주면 아는 노래부터 먼저 할게! 보컬로이드나 동인 쪽 노래 위주로 주로 알고 있어 ㅠㅠ 한국노래는 아이돌 쪽만 주로 알고 팝송은 유명한 것 위주. 주로 1절만 녹음하고, 핸드폰(믹싱X)이나 마이크(믹싱)로 녹음해. 화음이나 그런 건 전부 상황에 따라 랜덤인 점 참고해줘! 사클이 자꾸 튕겨서 다른 사이트를 쓰게 됐어 ㅠ_ㅠ) 휘파람은 아래를 참고해줘! 2년 전 받았던 리퀘들도 다 올려놨어. https://fanburst.com/surezu

휘파람 리퀘받는 스레

우와 우와 신기해ㅠㅠ 스레주가 자신있는듯한 보컬곡들중에는 왜 신청할만한게 생각이 안나즤...ㅋㅋㅜㅜㅠㅠㅠ 워너원 약속해요 가능할까?!

휘파람 리퀘받는 스레

>>2 고마워 ㅠㅠ.... 으아악 아이돌은 아는데 하필 그 노래만 모른다 ㅠ_ㅠ.....................! 나중에 해올게! >>3 오랜만에 듣는 노래라 조았다! 고마워! https://fanburst.com/surezu/%E7%B4%99%E9%A3%9B%E8%A1%8C%E6%A9%9F >>4 익숙한 노래라 후딱 해왔어! 리퀘 고마워! https://fanburst.com/surezu/%E5%BC%B1%E8%99%AB%E3%83%A2%E3%83%B3%E3%83%96%E3%83%A9%E3%83%B3 >>5 고마워!! ㅠㅠ 정말 좋아하는 노래인데 아직 후렴구밖에 익숙하지 않아서 나중에 해올게! ㅠㅠ

휘파람 리퀘받는 스레

와 휘파람으로 불다니 스레주 대단하다.!! 혹시 먼지강도(尘劫)란 노래 가능할까? 챠리리가 부른걸로 유명한 노랜데 중국노래라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스레주가 불러준다면 고마울 것 같아! 안된다면 마룬5 Payphone로 부탁할게~~

휘파람 리퀘받는 스레

미안해 레스주들ㅠㅠ 내가 그동안 병원에 다니느라고 리퀘를 못했어 갑상선암 판정을 받아서(증상은 거의 없어 괜찮아!) 목 상태가 조금 나아지면 다시 올게!
레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