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밤중에 괴성 지르는 넘들 죄다 집아넣으면 좋겠다. 오토바이 타고 폭주하는 넘들도

삼청교육대가 뭔지 알고 그렇게 말하는거야?;;;

아무리 스트레스여도...북한수준의 수용소였고, 그냥 지나가던 시민이어도 끌고갔다는데....

..? 어 너무 생각없이 하는 말 아니야? 빡치는 건 알겠는데;;;;

난 그런 독재세계로 돌아가고싶지않아

댓글 병신 새끼들인가 ㅋㅋ 아니 범죄자 새끼들 다루는게 북한 수용소급인게 무슨 알빠임? 무고한 시민들 끌고간건 백퍼 잘못이지만 근데 깡패 건달 양아치들이 다수였고 삼청교육대로 인해 깡패건달양아치들 많이 없어졌구만 줫도 모르고 심각한척 아는척 줘까고있네

>>7 말투만 보면 너가 그 깡패건달양아치같어 ;

일단 드라마 5공화국부터 정주행하고 와라

요즘 왜이렇게 이상한애들이 많아졌지?

>>7 아 그래 그거 줄었다고 주장하는사람 봤는데 나무위키를 근거로 대더라

>>7 범죄자도인권이있어
10레스 한남 까는 스레 2019.03.16 96 Hit
close 2019/03/16 18:40:07 이름 : 응 느개비
2레스 남자인데 남자 까본다 2019.03.16 100 Hit
close 2019/03/16 15:13:44 이름 : ㅇㅇ
21레스 여기서 정치얘기는 하면 안되는거야..? 2019.03.16 83 Hit
close 2019/03/15 23:36:07 이름 : ◆4MkoJV85U0k
18레스 종교를 19금으로 지정하고 아동청소년에게 종교적 사상을 주입하는 건 학대로 간주해야 함 2019.03.15 186 Hit
close 2019/03/15 12:22:3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 삼청교육대 제발 부활.. 2019.03.15 221 Hit
close 2018/05/04 22:49:42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페도의 장문의 징징글 2019.03.15 186 Hit
close 2019/03/14 13:01:34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인터넷 댓글 중 극혐인거 2019.03.15 368 Hit
close 2019/03/13 22:29:4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사회는 남자들이 돌리는거 같아 2019.03.14 67 Hit
close 2019/03/14 05:14:39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문재인이 당선된 이유는 한국의 업보 때문이다. 2019.03.13 87 Hit
close 2019/03/12 23:33:4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이기야 가 나쁜거야?? 2019.03.13 194 Hit
close 2019/03/13 00:43:17 이름 : ◆Zhe7s3zVhBz
32레스 혹시 헬륨가스 어디서 구하는지 알아? 2019.03.13 264 Hit
close 2019/03/12 00:25:2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문재인 다들 어케 생각하냐 2019.03.15 95 Hit
close 2019/03/13 02:27:3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인싸여러분 2019.03.13 86 Hit
close 2019/03/13 00:02:10 이름 : 우쭈쭈
4레스 5.18이 폭동이야? 2019.03.13 78 Hit
close 2019/03/11 00:07:15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반대의 성이 되어서 성적 행위를 해보고 싶은 사람 있어? 2019.03.12 149 Hit
close 2019/03/12 18:57:3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