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미백 컨실러 틴트 민 하고 다니는데 매일 집에서 섀도랑 마스카라 연습을 하고 있어 근데 우리 엄마도 화장을 잘 안하고 외동이라 연습하기 어려워 조은 방법 잇을까
  • 흠..20대 여자지만 어릴때부터 화장하질 말았으면 좋겠다는 입장이야... 내주변에 어릴때부터 화장하고선 피부 썩창된 애들만 봐서... 그런가...
  • 외동이라 연습하기 어렵다는건 무슨말이야...? 어머니가 화장을 잘 안하시는거고 반대하시는건 아니지? 그럼 그냥 시간날때 뷰튜버영상보면서 따라하면 되지
  • >>2 여곤데 기싸움이 너무 심해서 해야 해... >>3 부모님은 오히려 권장 하시는데 ( 위에 참고해줘 ) 주변에서 내 화장 연습을 자세히 봐 줄 사람이 없단 의미였어 집에서 지우고 바르고 하는걸 친구 데려와서 그럴 순 없잔아
  • 나 >>>2인데 굳이 하게되면... 더페이스샵 같은데서 백탁기능 있는 비비 기능 있는 비비썬크림 바르고 립스틱은 학생한테 비쌀테니까 틴트 발러 에뛰드 립스무스 틴트 핫체리버찌랑 말린딸기시럽 추천한다 8천원이라 가격대는 있지만 색도 예쁘고 조금만 발라도 티가 나서 예쁘더라
  • 화장 처음할때 연하게 틴트, 눈썹, 미백크림같은거부터 조금씩 조금씩 해보는게 좋아 처음부터 레드립, 파데, 삐뚤삐뚤 아이라인 그리고 다니면 나중에 흑역사될지도몰라..
  • ㅋㅋㅋㅋㅋ난 아이라인 관자놀이까지 그리고 다닌 사람이야.. 강아지상 메이크업 이라는 명목으로 눈꼬리 되게 처지게 그리고 다녔는데 눈 앞머리 보다 밑으로 그려서 그냥 불만 가득해 보이는 메이크업을 하게됐었고 ㅌㅋㅋㅋㅋㅋ 근데 흑역사로 남더라도 유튜브 보면서 따라 해보는게 제일 좋은거같아! 결과가 좋던 나쁘던 간에 풀메이크업을 난 일주일에 4번 정도는 했었어. 그러니까 한 3달 뒤에 점점 안정적으로 화장이 늘더니 6달쯤 지나니까 이제 편하게 되더라고! 난 눈화장을 제일 중시하는 편이야. 속쌍 눈화장이 궁금하다면 나중에 물어봐도 좋아! 난 속쌍이거든 ㅠㅠ 난 다 로드샵 제품으로 써! 가을 웜톤이라면 섀도우로는 에뛰드의 솔솔말린 솔방울 추천할게! 솔방울은 중간톤 색으로 쓰니까 너무 예쁘더라ㅠㅠ 카페라떼 우유 많이도 베이스 색으로 되게 많이 쓰고있어!
  • >>7 속쌍이긴 한데 1mm 라서 무쌍 화장도 속쌍 화장도 따라할 수 없어......
  • 아 억덕괴 땜에 암에 걸렸습니다
  • >>9 외글애? 모가 문재인대ㅡㅡ
레스 작성
4레스 다리 관리는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거같아 2018.06.08 116 Hit
미용 2018/06/07 00:18:23 이름 : 호엫
7레스 졸업사진때 메이크업 어떻게할꺼야? 2018.06.07 127 Hit
미용 2018/06/06 01:45:22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스텝퍼를 하루 하시간씩하려고 2018.06.07 199 Hit
미용 2018/05/03 13:41:4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여름 쿠션 추천해주라! 2018.06.06 41 Hit
미용 2018/06/06 16:48:5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렌즈미 기묘u핑크랑 다비치 트와일라잇 핑크 2018.06.04 127 Hit
미용 2018/05/26 23:49: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다이어트 식단 추천좀! 2018.06.04 87 Hit
미용 2018/05/23 14:35:11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난 도대체 무슨 톤이여.. 2018.06.02 468 Hit
미용 2017/12/30 17:11:1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노란 피부 2018.05.25 102 Hit
미용 2018/05/24 20:53:0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백화점 화장품 추천해주고 가기! 2018.05.20 224 Hit
미용 2018/05/06 08:57:10 이름 : 사과
10레스 » 화장 연습을 억덕괴 해야 좋을까 2018.05.17 208 Hit
미용 2018/05/05 16:57:1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노푸랑 물로만 씻기 하고 있는 사람 있어? 2018.05.13 92 Hit
미용 2018/05/13 17:20:3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절대 네버 초강력!! 안지워지는 틴트알려주.. 2018.05.13 553 Hit
미용 2018/02/19 13:14: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메이크업샵 가본사람? 2018.05.13 132 Hit
미용 2018/05/13 00:50:36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내 피부 화장하기 어려운 피부니? + 화알못을 도와줘ㅠ 2018.05.11 214 Hit
미용 2018/05/05 19:58:1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이쁘다는 기준이 뭘까 2018.05.09 173 Hit
미용 2018/05/08 22:04:3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