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요괴 = 사령 이건 반박 불가능한 팩트임 반박시 박레카, 키네마, 꼬마신부, 현수 따까리 ㅇㅇ 사령이나 애완요괴나 자캐를 만들어놓고 자캐가 살아있는 인공령이 됐다고 스스로 정신 딸딸이치는건 똑같은데 게다가 인공령이 자기가 상상한 대로 움직이고 결혼하고 학교를 다니고 아주 정신 나갔다 진짜 헤르메스학이나 그 외 서비터를 다루는 방법에 대해 조금만 오컬트 서적을 읽어봐도 저게 얼마나 미친 개짓거리인지가 훤한데 영안렌즈도 마찬가지고 시발 무슨 3D 프로그램에서 귀신을 찾아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버리겠다 이로써 애완요괴와 영안렌즈를 다루는 집단은 사이비 망상 집단임이 밝혀졌다
123레스 낙태죄 폐지 안할거면 2018.05.30 702 Hit
close 2018/05/24 19:35:5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꼴깔껄꼴껄꽐 오늘 초딩이랑 싸웠는데 2018.05.29 74 Hit
close 2018/05/29 20:48:53 이름 : 딜도잘넣는소라카
44레스 남녀갈등에 대한 나의 이야기 2018.05.29 81 Hit
close 2018/05/29 21:57:2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대학교때 사겼던 여친 깐다 2018.05.28 98 Hit
close 2018/05/28 12:44:0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남자라서 당했다 2018.05.27 94 Hit
close 2018/05/27 20:43:41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극단적인 여성 우월이나 남성 우월 2018.05.27 237 Hit
close 2018/05/27 09:16:00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얘 사기꾼 판별좀 부탁해 2018.05.26 129 Hit
close 2018/05/25 10:53:1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자살시도중인데 아파서 계속 그만두게 돼. 나 말고도 그런사람 있으면 같이 얘기나 하자. 2018.05.26 120 Hit
close 2018/05/24 16:27:31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주작 스레에 디스 한번 2018.05.26 272 Hit
close 2018/05/23 22:11:28 이름 : ㅇㅗㅇ
457레스 미카언니 : 너희집 마당의 귀신이 단팥빵이 먹고싶대! / 나 : 어, 그... 네??? 2018.05.26 4127 Hit
close 2018/04/11 00:32:20 이름 : ◆albfRyIJO4J
19레스 오컬트계의 병신들 유형 2018.05.26 364 Hit
close 2018/05/22 17:53: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낙태죄 스레 왜 지워짐? 2018.06.29 105 Hit
close 2018/05/25 21:18:0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자살전 유서 일부분 공개할까해 2018.06.17 224 Hit
close 2018/05/21 17:50:4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 이로써 애완요괴가 뭔지 정확하게 정의할 수 있게 되었다 2018.05.16 659 Hit
close 2018/05/06 19:30:03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스레딕 오컬트판의 제일 큰 문제점 2018.05.07 381 Hit
close 2018/05/06 16:59:1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