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힘들어서 하고 말하는 사람은 안타깝고 토닥토닥해주고싶은데 종이베인거 수준으로 살짝 긋고는 피 닦어서 안보이는거다 피 진짜 많이났다 이러면서 자랑스럽게 여기고 힘들다는 말만하면 그 종이베인거만한 상처 보여주면서 야 넌 그래도 편한거지 난 ~~~해서 자해까지 했음ㅠㅠ 이러는 애들은 진짜 힘든사람 놀리는건가 싶음.

자해사진 신고하고 로어가 될거야 뀨우 뀨우 뀨잉♡ 이전레스 : >>98 >>99 >>100 >>101

여서 니네들도 옳지않다는걸 인지하도록해~라고 같은 말 반복하는 앵무새 섀기는 왜사냐 ㅋㅋㅋ괜히 찔려서 풀발하지 말구 이 글의 요지 좀 파악해 빡대가리 새끼야 ㅋㅋ ㅠㅠ

내 친구 ㅋㅋㅋㅋ 자해햇는데 그거 친구들한테 나 자해햇다 자랑하고 다니고 사진찍을때 일부러 팔올려서 종이긁힌것마냥 그런상처 나오게 보냄 뭐냐고 물어보는걸 유도하는거지 ㅋ

자해거 쉽게 끊어지지도 않고 진짜 심리상태가 불안하면 그럴수도있음 나는 나도 모르게 했었거든..지금도 항우울제 쳐먹고있고,,.근데 관종같이 막 지 sns 올리는건 존나 싫음 솔직히 자해 정신병이라 치료해야하는건데 뭐가 쳐 자랑스러운건지 ,,,,

주작인거 티나는 자해 인증샷은 그냥 웃김

아 개싫음 그거 꼭 사진 찍어서 올리는 애들 있더라ㅋㅋ

근데 현실에서 그러는샹년들도 졸라게많음 흑흑 자해하는나 ~ 공부열심히하라는 주위의 압박에 시달려서 너무힘들지만 나는 음악이라는 나의 표현수단을 찾앗어 ~~~~ 공부안해~~ 근데 생각보다 시험을 잘봣내 ㅎㅎ 이러고 시험기간에 존나옆에달라붙어서 ㅇㅇ아,,, 나공부하는게 너무힘들어서 발뒤꿈치 그엇어,,, 손목은 엄마한테 들킬까봐 흑흑 ㅠㅠ 하는년 ㅇ하나잇는대 ㄹㅇ 그럼그냥자살하라는 말 꾹꾹 참고잇음 근데 약간 애가 관종끼가잇어서 반에서 말걸어주는애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짜피 곧졸업하니까 무시하고잇는대 한번만 더징징대면 ㄹㅇ 내가 죽여버릴것같음 썅년 고등학교가서도 꼭 관종짓해라~~~~~~~~~

아말하다보니 빡치네 ㅎㅎ 니짝남이랑 말섞었다구 ㅇㅇ이랑 (짝남) 이 다정해보인다~ 이지랄하지말고 제발 죽어 ;;;; 어디서 견제질이야 씨발년이 내가 너 자살한다고할때 말리고 존나 너 자해하는거 자꾸 나한테 보여줘서 스트레스 좆ㄴ나받앗엇는대 니짝남이랑 말섞었다고 견제하네 시팔년이??? 그리고 너 좆같아서 싫다잖아 니 짝남이. 너 플러팅하는거 꼴도보기싫고 니 짝남이 거절햇는대 계속 걔한테 질척대고 고백하는것도 싫어 성별바꾸면 이거 데이트폭력이야 썅년아~~ 이제 니얼굴 꼴도보기싫으니까 제발그냥자살해! 자살하기싫으면 계속 트위터에 자해계파서 자해사진올리시던가~~

;;;;;;;;;;;;; 난 그런애들 인터넷에서만 봤는데 생각만 해도 너무 우습고 끔찍해. 진짜 자해해도 자해러 자해계 이러면서 그거 보여주고 싶어서 안달난거 너무 이상해. 그냥 정신병원 가던지 아님 병동 들어가서 입원치료를 하던지; 삶이 외롭고 힘들어서 그렇다는데 그런 마음을 치료해주는게 정신과잖아? 병원 간다고 인생이 끝장나는거 아니고. 그렇게 남 시선이 무서워서 병원을 못가는데 흉터는 잘만 남기고 너무 웃기지.

진짜 힘들어서 자해하는 사람은 몰라도 그냥 겉멋들어서 팔 긋고 다니는 애들은 진짜 한심함 자랑거리가 없어서 자해를 자랑하고 다니냐 그리고 이런거 진짜 힘든 사람들이나 우울증 환자들한테 실례 아님?

내 주변 어떤 애는 물어보니까 관심 끌기 위해서라기 보다는 피 보면 흥분돼서 했다고 하던데 여자애지만 무서웠다
19레스 ^^ 2018.12.02 59 Hit
close 2018/12/02 13:27: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카페 언급하지 말랬잖음 그래도 난 언급한다 2018.12.01 155 Hit
close 2018/11/17 11:54:15 이름 : 이름없음
113레스 » 나만 자해 관심받으려고 일부러 하는애들 싫은거냐. 2018.12.01 2413 Hit
close 2018/05/15 20:40:4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한 카페 깐다 2018.12.01 132 Hit
close 2018/11/28 18:56:2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죽고싶진 않지만 자해는 하고싶어 2018.12.01 203 Hit
close 2018/11/29 19:13:05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얘들아 오랜만에 기분이다. 2018.12.01 212 Hit
close 2018/11/30 00:05:57 이름 : ALEX
8레스 악마랑 ㅅㅅ함 2018.11.30 344 Hit
close 2018/11/30 07:59:3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톡친구 할사람! 2018.11.30 94 Hit
close 2018/11/30 19:58:53 이름 : 이름없음
169레스 문과는 왜가는거야? 2018.11.30 420 Hit
close 2018/11/29 15:50:4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레즈년들 머리 짧게 자르고 하던데 2018.11.30 289 Hit
close 2018/11/30 12:33:5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ㅅㅂ 후면셀카 ㄴㄷ이냐 2018.11.30 231 Hit
close 2018/11/29 00:31:0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결혼하면 여자만 손해다 2018.11.30 143 Hit
close 2018/11/29 20:20:4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돌아왔다 2018.11.30 158 Hit
close 2018/11/29 12:48:40 이름 : ALEX
504레스 비락식혜 2019.01.18 4101 Hit
close 2018/11/25 02:57: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정부 정권 국가권력 레벨이 아니고, 조선민족 자체가 문제 .txt 2018.11.29 29 Hit
close 2018/11/29 11:46:1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