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 그대로 동생한테 유튜브 기록 다 까발려졌다ㅋㅋㅋㅋㅋㅋㅋ
레스 작성
7레스 똥싼적있니 2018.06.27 285 Hit
흑역사 2018/06/25 18:06:09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감정조절 못해서 생긴 흑역사들 털고 가 2018.06.20 618 Hit
흑역사 2018/05/12 18:37:17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 동생한테 유튭 기록 들킨적 있냐 2018.06.19 636 Hit
흑역사 2018/05/15 22:39:14 이름 : 이름없음
100레스 내 지난 삼류 소설 같은 일화들... 그냥 다 흑역사야 2018.06.19 800 Hit
흑역사 2017/10/18 16:24:5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018.06.13 98 Hit
흑역사 2018/06/13 13:37:37 이름 : ◆dPbdA0nDzas
3레스 방귀ㅋ 2018.06.12 120 Hit
흑역사 2018/06/09 20:54: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술먹고 전남친 (전여친)or짝남(짝녀) 한테 연락 했을 때 2018.06.09 340 Hit
흑역사 2018/06/09 22:38:3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내인생최고의병신짓 2018.06.04 342 Hit
흑역사 2018/02/16 04:31: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짝남이랑 페메했을때! 2018.06.04 158 Hit
흑역사 2018/06/02 22:33:1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학교에서 왕따다.. 2018.06.03 295 Hit
흑역사 2018/06/02 21:02: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인생 최대 흑역사 갱신하고 오는 길이야 2018.06.02 134 Hit
흑역사 2018/06/02 17:10:38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초등학생때 나는대체 왜그랬을까 2018.05.24 171 Hit
흑역사 2018/05/24 05:08:20 이름 : 후회
6레스 권선징악은 레알임 2018.05.24 213 Hit
흑역사 2018/05/22 22:40:01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X이 너무 마려웠어... 2018.05.06 352 Hit
흑역사 2018/04/10 23:59: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방귀 스레 뿡뿡뿌뿌뿌푸풍풍 2018.05.05 148 Hit
흑역사 2018/05/04 16:34:36 이름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