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차 이야기도 하고 괜찮은 구매사이트 있으면 공유도 하고 그러자 ㅠㅠ 일단 나는 가향차 홍차 위주로 마시는 사람이다 차 좋아하는 레더들 없니 혹시 마시는 종류 안된다고 하면 운영자한테 부탁해서 삭제함...

로얄 밀크티 조아하는 사람~~! 최애가 로얄 밀크티 좋아해서 따라 마셔봤는데 너무 맛잇어서 나도 빠져버렸지 모얌...

청귤차!!!좋아하는사람!!!

>>203 헐 그런게 있어? 맛있겠다

>>204 와 진심 한잔 주고 싶다.내 인생 차는 청귤차하나 밖에 없을정도로 맛있어.진심 하나 먹어봐 진짜 진짜로

>>205 ㅋㅋㅋㅌㅋ ㅇㅋㅇㅋ 꼭 먹어볼게 궁금하당

>>202 나나나 로열 밀크티 완전 좋아하는데 그 최애 누구니!

>>207 단간론파에 세레스티아라구 있어 좋아하는 음식이 로얄 밀크티얌!!!

>>208 오 찾아 봐야겠다 고마워!!!

3시15분인가 가향 밀크티 브랜드 ㅈㄴ 편하고 맛잇어 함 먹어봐 모든 종류가 다 맛있는데 난 얼그레이나 로즈? 꽃그려진거 맛있더라

얼마 전에 책 빌려서 읽다가 얼그레이의 시작은 녹차에 가깝다는 걸 알게 되었다 아직 홍차가 제대로 생기기 전에 나온 가향이라 그렇다는데 얼그레이 녹차라니 그건 그거대로 맛있을거 같아

찻물이 머그컵에 스며들었는데 탄산음료를 그 컵으로 마시면 러느 정도 빠진다고 들었다 자고 일어나서 해봐야지

>>203 청귤차는 사랑이지!!! 차 관련 책 읽다가 북한에서 나는 차에 대한 내용도 봤는데 국내에서 사긴 힘들겠지 맛있게 보이던데......

보이차 분말 너무 진해서 설명에서 나온대로 하면 쓴데 물에 녹여서 조금 따르고 우유해서 밀크티로 먹으니 괜찮네

보리차 오랜만에 먹으니까 이것도 좋네 그냥 물처럼 마실 수 있어서 더 그런거 같아

녹차나 보리차, 우롱차등등 약간 고소함에 가까운? 쪽을 좋아해 진하게 우려서 마시는게 취향!

난 아직까지 잎차의 그 떫은? 왜한 맛이 좀 거부감 들긴 하는데 밀크티랑 과일향 강하게 넣은 차는 맛있더라!! 일본에서 오렌지녹차랑 레몬녹차, 복숭아녹차 먹어본 적 있었는데 넘나리 존맛이었어...

애두라 오설록 동백꽃티 향 장난아님

오늘처럼 눈오고 추운 날엔 따뜻한 차를 마시고 싶어

나중에 홍차든 녹차든 잼 넣어서 한번 먹어봐야지 블루베리엔 뭐가 어울리려나.......

캐모마일 티 사왔다!! 앞으로 자주 마셔야지

집에 캐모마일이랑 얼그레이가 잔뜩 있어ㅎㅎ

다이어트엔 어떤 차가 좋을까....?

>>223 주로 보이차를 선호하는거 같더라 로얄밀크티 끓이고 싶다 근데 끓으면 설거지를 해야하지!!!

>>224 오오 그렇구나 고마워

ㅇ디프 유튜브에서 전자레인지 밀크티 레시피를 찾았는데 귿로 하면 양이 300ml...... 우리집 컵들은 그보다는 작은데;; 내열 유리 비커 있었음 그걸로 만들고 따라마셨을 듯

너무 순하다는 말을 들은 보리차 티백이 있어서 작은 병에 넣고 마시는데 맹물은 안 끌리고 목은 마를 때 딱이야

나는 연꽃차! 엄마가 베트남 분이셔서 식사 끝나고 항상 마시는데 처음엔 좀 별로였다가 계속 마시니까 내 최애 차 됐어ㅋㅋㅋㅋㅋㅋ

>>228 오 연꽃차 어떤 맛임? 들어본 적 없어서 궁금쓰

다들 마셔봐라 이슬차 이것은 행복의 맛이다

>>230 ㅋㅋㅋㅋㅋ이슬차 처음들어봐서 참이슬 드립치는건줄 알았는데 진짜 있는 거였어ㅋㅋ

>>231 수국으로 만든 걸 이슬차라 하더라 ㅋㅋㅋㅋㅋ 특이한 이름이긴 해 (설탕 하나도 안 들어갔는데 달콤한 맛이 남)

집에 티백이 많은데 계속 차가 사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있는 애들부터 조금씩 먹고 있지만 레이디 그레이......

난 루이보스티나 자스민차 좋아해!! 국화차도

보이차 너무좋고 우엉차 루이보스티 수국차... 그거 없으면 내 인생은 인생이 아님 진짜 너무좋음ㅠㅠㅠ

>>232 오 진짜? 마셔봐야 겠다

2021-03-12-12-23-32-668.jpg아침에 마신 차🍵 발렌타인블랙퍼스트

오렌지홍차 만들고 싶은데 시럽만들기 귀찮아서 사려다 큰 시럽 한병이 집에 생겼다 왜 작은 용량을 팔지 않는거야...... (오렌지홍차 자체는 그냥 잘 우린 홍차랑 주스 섞어도 되는데 단맛이 어울린다길래 해보니까 정말 그래)

밀크티 냉침(이라기엔 시럽에 티백을 냉침하고 나중에 우유 부음)에서 미묘한 끝맛이 나는데 설탕만 계속 넣기 그래서 소금 넣었더니 왠지 어울려서 웃김 ㅋㅋㅋㅋㅋ 원래 소금이나 버터넣는 레시피가 있지만 함초소금 밀크티......

보이차 분말이랑 우유랑 흔들어서 라떼 비슷하게 만들었는데 병 패킹이 제대로 안 끼워졌는지 계속 흘러......

차이티 라떼 진짜 내 인생 라떼야. 어쩌다 한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카페마다 다 먹어 보고 요즘에는 필요한 향신료 구해다가 만들어 먹는 중.

>>241 고등학교 때 어느 연극 하시는 분이 오셨었나? 근데 만든 차이티 나눠주셨는데 너무 맛있었어 ㅜㅜ

>>242 그치그치!!! 그 전까지는 항상 그냥 밀크티만 마시다가, 매뉴에 그거 비슷한 거는 차이티 라때여서 시켜먹어 보고 진짜 후회했다 이 맛있는걸 왜 이제서야 먹어봤는지 ㅠㅠ 집 근처에서 비슷하게 맛있는거 팔아서 정말 좋았는데 방학에 돌아오니까 없어졌더라 ㅠㅠ 그래서 열심히 자급자족 중

봄이니 그대들에게 내 매화차를 권하도록 하지 봄의 향기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정자에 앉아 한모금씩 들이키면 그대도 모르게 옛 연인과의 추억이 살아나기 시작할거요

난 페퍼민트 캐모마일 좋아하고 잉글리시 블랙퍼스트도 좋아해 최애는 얼그레이 난 홍차류가 좋더랑~~~ 페퍼민트는 공부할때 얼음 넣어 먹으면 머리 띵함

>>243 롯데슈퍼에선가 요새 차이 티백 팔더라 비슷할지는 모르지만 그걸로 밀크티하면 차이 느낌은 날거 같아

망고차 먹어봤니 다들...? 향은 엄청 달달한데 맛은 깔끔해서 뭔가 뇌에 혼란오는 느낌...ㅋㅋㅋ 그래도 맛있당

>>247 오오오 정보 고마워!! 한국 가면 꼭 찾아볼께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107레스 예전엔 싫었는데 요즘엔 좋은 음식 1시간 전 new 772 Hit
음식 2019/04/23 23:32:08 이름 : 이름없음
196레스 진짜 비밀인데 한번도 안먹어본 음식 말해보자 1시간 전 new 1963 Hit
음식 2019/02/18 01:17:12 이름 : 이름없음
64레스 우유 주로 무슨 브랜드 거 먹어? 1시간 전 new 462 Hit
음식 2019/08/24 14:39:17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싫어하는 채소 말하고 가는 스레 9시간 전 new 271 Hit
음식 2020/09/25 13:24:1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라면 꼬들꼬들하게 끓이는법 알려주라... 10시간 전 new 17 Hit
음식 2021/04/18 02:13:27 이름 : 이름없음
843레스 오늘 먹은 음식 말하고 가는 스레 10시간 전 new 2537 Hit
음식 2019/06/14 15:08:54 이름 : 이름없음
56레스 (유형별 국수) 라면, 냉면, 짜장면, 스파게티, 우동, 쌀국수 10시간 전 new 355 Hit
음식 2019/01/16 21:44:45 이름 : 이름없음
142레스 한번 먹고 후회한 음식을 적어보는 스레 11시간 전 new 1021 Hit
음식 2019/10/01 15:21:0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쁘띠첼 좋아하는 거 말하고가기 11시간 전 new 80 Hit
음식 2020/09/04 15:04:5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자기 동네에 없는 음식브랜드 외치고 가자 11시간 전 new 104 Hit
음식 2021/02/11 02:00:0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김치 싫어하는 사람 있어? 11시간 전 new 54 Hit
음식 2021/02/13 11:24: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떡볶이 꿀조합 추천해줘 11시간 전 new 8 Hit
음식 2021/04/18 01:04:28 이름 : 이름없음
156레스 좋아하는 과자 적고 가!! 11시간 전 new 768 Hit
음식 2019/02/13 01:35:53 이름 : 이름없음
97레스 [학생들을 위한 스레] 본인학교의 급식을 욕해보자! 11시간 전 new 710 Hit
음식 2019/09/26 23:13:31 이름 : 이름없음
76레스 최애 제과점 빵 🍞🥐🥖 11시간 전 new 587 Hit
음식 2020/02/26 00:48: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