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통한거 말고 뚱뚱한거..!
  • 건강이 걱정돼.
  • 이거때문에 연애를 못한다고 할수있을까
  • 그건 아냐. 연애는 할 수 있을 것 같아.
  • >>4 헛 고마우ㅓ!!
  • 솔직히 인간적으로 무시하지도 않고 비만인 사람들 파오후라고 놀리거나 돼지냄새난다 이런말 하는거 들으면 진짜 수준 떨어져 보이고 그냥 인간대 인간으로서는 전혀 외모때문에 편견 안가짐 그냥 내 이상형이랑 달라서(난 외모적 이상형이 가장 중요하거든.그 다음에 나랑 취미나 대화코드 잘 맞는지 이런거)사귀진 않겠지만 사람 자체가 싫거나 편견 가지진 않을듯
  • 이런곳에서는 솔직해도 되지 않을까. 친구로서는 아무래도 상관없지만 연애상대로는 싫어
  • 성격이 좋다면야ㅋㅋ 근데 고도비만은 걱정돼서..
  • 이렇게 쓰는건가 내가 멸치라서 싫어해 여러의미로 관심이 가지도 않구
  • >>7 이랑 동감....
  • 당연히 날씬한것보단 보기안좋음.
  • 통통은 그래도 뭔가 듬직해보이고 귀여운데 뚱뚱은... 좀 그래
  • >>7 공감. 친구나 지인이나 그냥 모르는 사람이면 뚱뚱하건 신경도 안씀. 자기 몸인데 마르건 뚱뚱하건 내가 감히 뭐라고 상관하겠음. 근데 애인으로는 뚱뚱하면 힘들듯
  • 아무래도 외적인 요소가 좀 중요하긴해 뭔가 특별한 매력이 있다면 충분히 연애도 하고 하는데 외적요소 만큼 즉각적이고 빠른 어필이 어렵다는 거지 뭔가 이거다! 하고 확실하게 보여줄수 있는게 있다면 큰 문제는 아닐거야
  • 난 상관안해
  • 난 상대방을 볼 때 외적인 부분을 크게 고려하진 않아. 아예 안 본다기보단 커트라인이 엄청 낮아. 이쁜 얼굴보단 이쁜 짓? 이렇게 표현하면 적합하려나. 마르면 마른대로 좋고 날씬하면 날씬한 대로 좋고 탄탄하면 탄탄한 대로 좋고 뚱뚱하면 뚱뚱한 대로 좋아. 자기 외모에 대한 열등감이나 불안함으로 상대방을 할퀴지 않는 사람이라면 대할 때 호감이 생기더라.
  • 걍 케바케 뚱뚱한 사람이 취향인 사람도 있긴하지 건강에 안좋은건 사실이지만...
  • 얼굴을 떠나 뚱뚱한거는 사람 자체가 불성실해보이고 별로
  • 나는 뚱뚱한 여자는 이성적인 감정이 안들더라.
  • 난 외모 잘 안 따져서 뚱뚱한 사람도 좋음. 건강이 염려되긴 하지만..
  • 뚱뚱한 건 딱히 상관 없는 것 같음. 뚱뚱해서 매력을 못 느낀다기 보다는 그냥 그 사람한테 매력을 못 느끼는 거임. 난 나랑 잘 맞느냐 안 맞느냐가 중요함.
  • 덩치 자체가 크고 뚱뚱한건 상관없는데 본래 덩치 작은 사람이 살찐거면 싫더라 뼈대?라고 하면 알려나
  • 음...뚱뚱한 남자는 그냥 매력이 안 느껴지는 것 같더라! 걍 내 취향이야
  • 난 친구로도 싫어
  • 뚱뚱한게 뭐가 문제라고~ 오히려 내 주변에는 뚱뚱한 애들이 더 매력적인 경우가 많음! 물론 처음에는 외모탓에 접근하기 힘들었지만(레스주의 외모도 ㅈ같답니다. 그러면서 상대방 외모는 겁나따지고있는 머저리! 지금은 안그렇지만...) 친해지면 엄청 유쾌한 친구들이 많음!
  • 친척언니 비만인데, 진짜 성격 레알 벤츠인 남자 만남. 언니도 그런 사람이니까. 원래 다 끼리끼리 만나는거야. 외모지상주의들은 결국 나중에 착한 애들 다 떨어지고, 같은 외지주들만 남고, 정말 가벼운 사랑만 하다 끝나. 왜냐면 얼굴만 보니까 ㅋㅋ
  • 뚱뚱한거 안좋아하긴 하는데 나보다 말랐던 멸치도 만났는데 뚱뚱한 사람도 날 좋아해준다면 만날것 같기도 하고..
  • 난 상관없는데 대신 뱃살만지는거 싫어하지 않았음 좋겠어...개인적 취향
  • >>29 ㅋㅋㅋㅋㅋ귀엽네 ㅋㅋㅋㅋㅋ
  • 사람으론 싫어하지 않지만 각별한 인간적 내면 매력이 없는 이상 연애대상으로는 제외하는 경우가 많지... 간혹 뚱뚱한 얘들이 자존감 낮아 편하다는 이유로 사귀는 경우도 많이 봤어 말은 두루뭉실 살 붙여서 표현하지만
  • 뚱뚱한사람은 게을러보인달까.. 내주변 비만인 사람들은 다 그런사람들이었어서. 맨날 난 왜이렇게 뚱뚱할까 같은 자기깎아내리는 말만하고 노력하는걸 본적이없어서 자기관리 못하고 게을러보여..
  • 뚱뚱한건 감점요인이 되지않아 그사람의 어떻느냐지
  • 나는남자인데 통통 뚱뚱 중간쯤인 여자애가 처음엔 별로였는데 나한테 너무 잘해주고 지극정성이어서 만났어 근데 엄청 헌신적이고 결국 난 그 애를 사랑하게되더라 그리고 애가 자존감도 높고 되게 바쁘게 생활해 그리 똑똑하진 않은데 줏대있고 친구들한테는 리더쉽있는데 나한텐 애교도 잘 떨었어 ㅋㅋ 그리고 이목구비가 뚜렷함 ㅋㅋㅋ 지금은 헤어졌지만 (내가차임 ㅋㅋㅋㅋ) 아무튼 통뚱한애도 만나봤는데 너무 사랑스러웠어 암튼 외모도 중요한데 만약 그걸 커버하는 장점이 더 크다면 충분히 사랑받을 수 있어 저여자애는 멘탈이쎄서 본받을게 많은 애였음 단지 자기합리화하는게아니라 진짜 자신감있게 사는애였어
  • 별로
  • 아 통통한 사람이 아니라 뚱뚱한 사람 물어보는 거구나.. 나는 통통한건 좋아해 적당히 살집있고 + 동글동글하고 애교많고 귀여운 사람 근데 뚱뚱한건 내기준에 뚱뚱한건...이국주 정도? 당장 생각해봤을땐 통통보다 별로지만 사람이 자신감있고 매력적이라면 빠질것같아.
  • 사람이 좋다면 친구로서는 사귀고 싶지만 연애대상으로는 좀..
  • 보통 단순히 뚱뚱해서 싫어한다기보다 뚱뚱해서 '못생겨지니까'(얼굴이건 몸매건) 싫어하는거지..
  • 난 웬만하면 혐오함 동성은 아무 상관 없는데 이성이 뚱뚱하면 친구도 하기 싫어...
  • 안겼을 때 그 몰캉몰캉하는 좋은 기분이 들어서 좋아한다... 침대에 뛰어드는 기분....
  • 남자든 여자든 뚱뚱한거 정말 싫어 지하철이나 길 갈때도 자리차지 기본 한개 반이고 사람 치고 통통에다가 피부 안 좋은거는 솔직히 다른 매력으로 커버되거든..?근데 뚱뚱이면 너무 부답스럽고 진짜 뭔가...타고난 질병으로 인한거면 몰라도 뚱뚱은 진짜 싫어
  • 근데다들여기서말하는 뚱뚱의 기준이뭐야 티셔츠입었는데 살이 노골적으로 드러나고 그런거?
  • 사람은 겉으로의 모습보다 내면을 봐야된다고 생각해. 내가 그 사람과 만나는 것은 운명or우연이라도, 그 사람이 뚱뚱한것도 운명or우연이라 생각해. 그냥 사람과의 만남이 세상의 이치, 시간의 흐름이라 생각해. 결론:난 다 좋아!
  • 사실 내 애인님도 뚱뚱한데 애인님이니까 좋은거지 솔직히 다른 뚱뚱한 사람은 싫어!! 얼빠라서 뚱뚱한데 예쁜 여자는 좋아! 어디까지나 여자 한정으로!
  • 뚱뚱한 걸 좋아하는 사람도 분명 있지만 대체로 안 좋아하지
  • 위에도 같은 레스가 있지만 지인이나 아는 사람으로는 얼마든지 문제 없는데 연애상대로는 싫어
  • 성격만 소심하지 않다면 뭐든 ㅇㅋ. 난 소심한 사람들이랑 있으면 답답해서 숨 막히더라고. 뚱뚱해도 밝고 자신감 있으면 그 성격에 빠질 것 같다.
  • 음 솔직히 첫인상만으로 이성적인 호감을 이끌어내기는 힘든 것 같아 계속 마주치면서 매력을 어필하면 괜찮지만 ㅎㅎ
  • 통통할때 사귀었던 여자친구가 살이 엄청 쪘던 적이 있었는데 사랑하고 있어서인지 보기 싫다거나 호감이 사라지거나 하지는 않더라 정작 본인은 맞는 옷들도 없어져서 자존감 엄청 떨어지고 내가 싫어할까봐 많이 전전긍긍하던 기억이 있네 그 친구랑은 지금은 헤어졌지만 그 아이가 살이 쪘든 말랐든 별로 신경 안쓰였던 것 같아. 다만 솔직한 얘기로 처음부터 그 상태였어도 좋아했을까 하면 잘 모르겠어 사귀었을 때처럼 그 사람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지 않은데도 그 사람을 온전히 보려고 노력하기는 쉽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
  • 음.. 그냥 솔직히 난 별로..
  • >>48 이랑 동의. 앞으로는 어떻게 하느냐에따라 달라지겠지만 첫인상은 꽝이야 진짜.
  • 난 상관 없는데 보통 그 사람과 일상생활에서 일이든 친구든 학교든 공적으로 연결되다가 호감을 가지는 경우가 많아서 난 체형같은 거 상관없어 첫인상이 별로 인 경우도 행동이 별로 일 땐 몰라도 외적인 건 없어. 아 외적인 거 있다 난 땀이 많은 사람은 별로야 왠지 모르겠는데 그건 별로 드라고
  • 뚱뚱한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의 취향이 존중 받듯이 마른사람을 좋아하는것도 존중해주며 외모지상주의 취급안해주면 좋겠다.. 나는 원체 마른걸 좋아해서 내가 마른거랑 상대가 마른걸 좋아해(그냥 삐쩍마른거 말고..) 첫인상에 연애상대로 생각하긴 힘들거같아 병이 있지않는 이상 자기관리를 하지못하다는 생각이 강하거든 마름 보통 통통 뚱뚱 다 있어봤는데 그저 뚱뚱한 사람들은 다른것보다 그저 먹을걸 우선시 할 뿐이잖아. 근데 이게 제어를 못하고 자기의지완 다르게 더 먹는 경우가 많잖아 도박이나 쇼핑중독같은.. 음식을 끊지 못하고 운동을 못하고 안하게되는건 그것도 그거 나름대로 중독이야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 틀린 말 아냐.. 냉정하게 들릴 수 있겠지만..ㅎㅎ 내이상형은 저렇지만 그래도 뚱뚱해도 매력적이면 설레이긴해
  • 나는 엄청 마른여자였어 마르기도했지만 바스트는 좀 있었기때문에 남자들이 좋아하는(?) 그런 몸매였는데 건강상 문제로 살이찌기 시작했고 먹는건 평범한 사람보다도 못먹는 체질이야 약물때문에 찌기시작하다보니까, 스트레스, 우울증 엄청 나더라 매일 듣는 얘기는 ㅇㅇ는 살만빼면 진짜 여신인데.. 명품되는건데~~ 하면서 근데 나를 알고지냈던 사람들 입장에서는 내가 워낙 못먹고 옜날부터 운동하던사람인걸 알아서 안타까워 하고 매력적으로 봐주는데 처음 알게되는 사람들은 . 그저 많이 먹어서 쪘겠지 라고 생각을 하더라고 먹을게 있어도 너는 많이 먹겠다 라고 생각하는게 당연하고 그러면서도 나를 사랑해주는 남자는 꼭 있었어 니가 어떤모습이여도 너란 여자를 사랑하는거지 몸매는 상관없다 내눈엔 니가 젤 이쁘다 해주니까 자신감이 생긴다기보다 그냥 그래, 이렇게 날 사랑해주는사람마 있으면 되지 하는 생각에 스트레스 우울증도 떨쳐지더라 내가 만났던 사람중에는 날씬한여자만 사겼던 남자였는데도 나랑 만나게되면서 몸매는 중요하지 않다고했어 아프지 않아봤고 단지 자기관리 못한거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으니까 이유가 어찌됐든 살쪗다는 이유로 손가락질 받고 한심하게 바라봐지면 너무 속상한 일이야 스레주 너가 뚱뚱하기때문에 올린 글이겠지?? 근데 아무리 살이쪘다고해도 우리의 매력을 알아주는 그런 벤츠같은 사람은 주변에 꼭 있어 돈이 많고 직업이 좋다고 벤츠가 아니라 그냥 사람 마음을 봐주고 그사람의 매력을 봐주는 그런 착한 마음을 가진 벤츠! 퐈이팅 하자
레스 작성
3레스 짝사랑 힘들다 2018.06.20 67 Hit
연애 2018/06/19 22:24: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고백도 안했는데 차인 기분ㅎㅎㅎ.. 2018.06.19 93 Hit
연애 2018/06/19 17:46:2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친이 자꾸 2018.06.19 141 Hit
연애 2018/06/18 20:39:28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연애할 생각이 없다는게 무슨뜻이야 2018.06.19 325 Hit
연애 2018/06/15 21:44:1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오늘 처음 만난 친구한테 고백 받은 상황 2018.06.19 91 Hit
연애 2018/06/16 20:22:12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나는 쓰레기야.. 너무 괴로워 2018.06.19 145 Hit
연애 2018/06/17 11:21:49 이름 : ◆cIE3DtcpVbz
54레스 » 다들 뚱뚱한 사람 싫어해? 2018.06.19 720 Hit
연애 2018/05/29 00:35:0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전남친(여친)이 계속 생각 나는 이유는 뭘까. 2018.06.18 242 Hit
연애 2018/06/10 01:02:43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남친한테 실수 2018.06.18 117 Hit
연애 2018/06/18 13:20: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다들 내 취향 좀 찾아줘!! 2018.06.18 99 Hit
연애 2018/06/17 14:29:19 이름 : 약봉지
1레스 남자는 여자가 어떤행동하면 설레? 2018.06.18 173 Hit
연애 2018/06/18 08:12:25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만 연애할 때 이러는 거야? 2018.06.18 113 Hit
연애 2018/06/17 15:32:2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진도가 빠르면 남자들은 빨리질려해? 2018.06.17 347 Hit
연애 2018/06/17 06:09:28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첫키스썰 풀어도 되니..? 2018.06.17 2082 Hit
연애 2018/01/13 22:52:29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고백을 했는데 반응이 애매해 2018.06.16 233 Hit
연애 2018/05/12 08:16:4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