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루캠핑이나 코바야시네 메이드드레곤,소녀 종말전쟁 같은거. 동글동글한 그림체에 성우진도 괜찮은 애니 추천해줘

개인적인 추천이긴 한데 우마무스메. 일상이라기보다는 스포츠에 가깝기는 함.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あの日見た花の名前を僕達はまだ知らない。

학교생활! 이거 그림체도 동글동글 하고 평화로운 일상 힐링물이야.

데미쨩은 이야기하고 싶어! 현대일상물에 이종족나오는 만화인데 가벼운 분위기인듯 하면서도 중간중간 사회적 소수자로서의 데미들 묘사가 꽤 인상깊었다...

하이바네 연맹 (Haibane Renmei) 니아 언더 세븐 (NieA_7) 플라스틱 메모리즈 (Plastic Memories) 우리들의 (Bokura no) 마법사에게 소중한 것 (Mahou Tsukai ni Taisetsu na Koto)

>>5 오 추천 잘했네. 그렇다면 난 school days 를 추천해줄께!(씨익) 넝담이고 가브릴 드롭아웃. 이거 추천. 재밌어!

논논비요리! 귀엽고 힐링되는 만화야...

>>5 굿 이거 베스튼데 그럼난 콥스파티를 추천해주지 볼때마다 치유력이 올라가는것만 같아~ 토마토 농사를 짓고싶게 만드는 애니메이션 크으

바라카몬! 잘생긴(중요) 서예가가 섬으로 와서 사람들과 일상을 보내는 이야기야.

너와 나. 평범한 남고딩들의 평범한 일상물

>>13 나도 추추!! 나도 다시 학교가고싶게 만들어주더라!!

13은,5는 걸러 난 아직도 메구네가 죽는 모습을 잊을 수 없다 그와중에 손은 또 틱이야;

그러게 왜 낚시를 하고 그러냐ㅡㅡ 나루타루처럼 정상적인걸 추천해야지

>>18 나루타루 만화책으로 봤었는데 진짜 재미있게 봤었음!

빙과...도 따지자면 일상물에 들어가려나. 작화도 훌륭하고, 스토리도 좋고! 고전부에서 일어나는 이런저런 일들을 주인공인 호타로가 추리해나가는 내용이지. 그렇다고 막 범죄나 뭐 그런 커다란 일들은 아니고, 그냥 일어나는 의문들을 추리해나가는 거야. 예를 들어서, 학교 전체에 몇 반 학생은 교무실로 오라는 방송이 울려퍼졌는데, 그 방송의 목적을 추리한다든가, 아니면 합숙을 갔는데 귀신 소동이 일어서 귀신의 정체를 추리한다든가. 개인적으로 이 애니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청춘이 항상 장밋빛만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는 거야. 사실 애니는 원작보다 그 부분을 좀 덜 살린 면모가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아쉽다고 생각하고 있지만. 그래서 나는 원작을 더 선호하기는 해.

내 이야기! 원래 만화인데 영화도 있어. 근데 애니 아니려나? 못생긴 남주가 예쁜 여주랑 썸 타는 그런 얘긴데..자세히 안 봐서 잘 몰라. 근데 일상물하니까 떠오르는 애니가 별로 없더라고 (절대 내가 생각나서 추천하는 게 아님)

타마코마켓!! 근데 극장판이 더 재밌어..타마코 러브스토리라고.. 아무튼 둘 다 추천!!

>>8나도 그거추천할려고해ㅆ는데

나츠메 우인장이나 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 금빛 모자이크 블렌드 S 학원 베이비시터즈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정도..?

메이드인 어비스를 추천해! 그림체도 몽글몽글해서 좋아!성우도 좋고 한번 꼭 보길바래!

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 학원 베이비시터즈

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 빙과 나츠메 우인장 한다군 거의 다 위에 있는 것 같네

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 월간소녀 노자키군 남자고교생의 일상 일상 개그 만화 좋아해서 자주 보는데 이 세개 강력 추천할께!! 개인적으로 재밌었어

>>28 심지어 다들 짧아서 가볍게 볼 수 있음ㅇㅇ!!

나는 일상(日常) 이라는 애니 추천 좀 병맛 개그이긴 한데 재밌어! 그리고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聖☆おにいさん 이라는 애니도 추천! 이거는 편으로 나눠졌기보다는 OVA인가? 그걸로 한편 길게 나와있어! 근데 이게 종교랑 조금 연관되어 있어서 예민하면 비추... 聖☆おにいさん은 만화책로 보는게 제일 재밌어 이것도 일상이라 추천...사카모토 입니다만?, 이랑 구구레 코쿠리상이랑 플라잉 워치인가? 뭐라고 하던데아무튼 그것도 추천! 그외에도 많은데 기억나는게 별로 없네... 도움이 조금이라도 됐으면 해!

아,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인가 재앙? 아무튼 그것도 있다

>>30,31 입니다. 왕실교사 하이네도 추천 합니다.. 미안 자꾸 나눠서 쓰네

너와 나(완벽한 일상물. 이보다 평화로울 수 없다.). 바라카몬(시골 아이들과 애보다 더 애같은 서예가의 날.). 건널목 시간(옴니버스 식의 애니. 제목대로 건널목이 주된.). 타쿠노미. 반딧불이의 숲으로(단편. 45분짜리.) 사카모토 입니다만. (병맛?. 개그? 보다보면 멈출수 없는 스타일리쉬)

일상물하면 일상이지. 제목부터 일상이잖아. 슬라맛 빠기! 그림체 동글동글하고 딱 스레주가 원하던 거 같은데 안봤으면 한번 봐봐.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양

위에 나온것 중에 학교생활, 콥스파티, 나루타루, 메이드인 어비스는 치유물아니고 치명적유해물이야 대부분 피많이 나오거나 사람죽어나가는 호러니까 다들 헷갈리게 써놓지 말자ㅠ

>>13 >>16 아니다 이 악마들아

플라잉위치 추천해 만화책도있으니까 함봐봐

소녀 종말 여행은 포스트 아포칼립스이긴 한데 소녀 둘이 잔잔하게 여행하는거야 잔인한건 없으니까 가볍게 봐도 돼 하쿠메이와 미코치 행복 그래피티는 고퀄리티 먹방 우동나라의 황금색 털뭉치 오타쿠에게 사랑은 어려워 이 게임 폐인이 사는법

남자 고교생의 일상!(?) 잔잔까진 아닌데 거의 개그물만 봐서 세인트 영멘 일상 너와 나

>>21 내 이야기! 재밌지! 연애물이라고도 할 수 있는 만화인데 애니도 나왔어, 진짜 재밌는데 청춘연애물, 풋풋하고 달달한 연애가 주가 된다? 정도로 말할 수 있겠네. 물론 주인공이나 주위 사람 일상을 다룬다고 봐도 충분하고, 연애가 메인이지만.

학교생활! 열심히 살아나가는 짜릿한 일상물이야.

>>25 밑ㅇㅎ힌 아니 평화로운 일상을 원하면 메인어는 걸러 ㄹㅇ 내가 치유물이란 소리 듣고 봤는데 치(명적) 유(해) 물 이니까... 난 쓰르라미 울적에 추천!

>>45 쓰르라미 울적에도 치유물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세계 식당 추천! 배고플때 보면 안돼ㅠㅠ배고파지니까

클래시컬로이드 재밌어서 못 헤어나고 있다. 재밌는데 아무도 몰라.. 나름 명작이라 생각하는데ㅠ

나츠메 우인장이랑, 이세계 식당, 타나카군은 항상 나른해, 학원 베이비시터즈 추천해!

암살교실 중2병이라도 사랑하고싶어
레스 작성
15레스 자기랑 너무 비슷해서 놀란 캐릭터 있어? 2019.01.10 420 Hit
애니 2018/11/17 01:51:44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 평화로운 일상물 애니 추천해줘 2019.01.10 706 Hit
애니 2018/06/06 22:05:1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암살교실 파는 스레들 없어?? 2019.01.10 69 Hit
애니 2018/08/10 15:08:2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애니 추천해죠! 2019.01.10 43 Hit
애니 2019/01/07 05:57:5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본사람!!!! 2019.01.10 45 Hit
애니 2018/09/22 00:34:5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쿠농 팬들이 막 적흑 자적 이런말 하던데 이게뭔뜻? 2019.01.09 153 Hit
애니 2019/01/02 20:43:14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쓰르라미 울 적에 애니 본 레더 있어? 2019.01.08 84 Hit
애니 2019/01/06 17:06:1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모브사이코 2기가 동시방영 아니라서 우는 스레 2019.01.08 63 Hit
애니 2019/01/07 21:42:5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마감 끝나고 심심해 낙서할래 2019.01.08 68 Hit
애니 2018/12/02 22:25:3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마기 알리바바 총수 파는사람들 모여! 2019.01.07 136 Hit
애니 2018/06/15 19:28: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2019.01.07 36 Hit
애니 2019/01/06 22:18:5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이 만화 제목 좀 알려줘!ㅠㅠ 2019.01.07 166 Hit
애니 2019/01/05 13:30:3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짱구 너무 재밌다 2019.01.07 42 Hit
애니 2019/01/06 22:15:20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도쿄구울 re볼려고하는데 이해 안 돼 2019.01.06 54 Hit
애니 2019/01/05 18:50:0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오소마츠상! 극장판!! 2019.01.06 197 Hit
애니 2019/01/06 00:40:32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