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난 미드 입문을 넷플릭스 기묘한 이야기로 했지...ㄹㅇ 개존잼 인생미드 난 드라마로도 스릴러를 이렇게 재밌게 만들 수 있다는 걸 처음알았어... NCIS, 마인드헌터, 한니발도 너무 재밌었다ㅠㅠㅠ특히 마인드헌터랑 한니발ㅠㅠㅠ 첨예한 심리싸움하는거 너무 내취향이야ㅠㅠ요새 한니발에 거하게 치임ㅠㅠ과학수사드라마랑 프로파일러 다룬 작품들 좋아하는데 마인드헌터는 프로파일러라는 직업을 가장 현실적으로 다룬 작품이라고 생각해서 매우 좋아한다ㅋㅋ빨리 시즌2 나와줬으면...비슷하게 NCIS도 시료 분석 결과가 나오는 시간이 현실에 비해 정말정말 짧긴 하지만 수사드라마 장르에서는 현실성과 개연성이 가장 뛰어난 것 같아서 좋아ㅋㅋ분위기도 다른 수사극은 '난 엄청 중요한 일을 하고있다...과학수사는 웃음기 1도 없는 매우 심각한 직업이고 뭔가 최첨단 장비에 DNA 분석따위 10분이면 뚝딱 나온다...'이래서 진짜 별로였는데 NCIS는 그냥 유쾌한 직장을 보는 것 같아서 좋음ㅋㅋ 영드는 셜록 좋아했는데 시즌2까지만 재밌었고...메리 나오고 부터는 개연성 안드로메다로 날려버린 것 같아서 맘에 안들었지만 의리로 꾸역꾸역 보긴 했다ㅠㅠ셜록 홈즈 원작의 장편 4개 중 두 개만 나온 것도 맘에 안들고...원작 팬이어서 시즌1까지는 원작을 현대화 한 것도 그렇고 원작에 충실한 것도 그렇고 로다주 나온 영화에 비해서 ㄹㅇ대박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애증의 작품이 되었지ㅠㅠ
  • 기묘한 이야기 222
  • 브로드처치
  • 덱스터 시즌 1이 대박이었다! 미디움도 시즌 2까지 봤었는데 나말고 소개해준 언니가 더 취향이었는지 끝까지 보더라
  • CSI. NCIS. 덱스터. 한니발. 그림형제. 셜록 진짜 재밌게 본 드라마들!!
  • 닥터후!!!! 난 특히 테닥 사랑해..
  • 나는 마이 매드 팻 다이어리! 근데 결말 무엇..
  • 나도 닥터후!!! 난 맷닥사랑해ㅠㅠㅠ
  • 그레이아나토미... ㅎㅎ 지금 좀 안본지 꽤 됫지만 시즌 13보고 있어
  • 으아아아아각 미드 파는 사람 있냐 있는거였냐 나도 덱스터 봤어! 대신 감정 없을 때가 더 좋았다..만, 충분히 그럴만 해서... 내 취향에는 조금 아쉬웠던 미드! 시간여행자(트레블러)랑 워데도 좋아하고 슈퍼내츄럴도 좋아하고 또또 블랙박스 진짜 숨은 보석인데 아무도 몰라ㅠ 나도 아무리 찾아도 안 나와서 끝까지 못 봄 마이 매드 팻 다이어리 그것도 봤다..! 결말 뭐더라 하도 오래되서 기억이 안 나네.. 차에 치였던가 암튼 허무했던 것 같음 후하후하 한니발도 참 좋아했었는데 ㅎㅎㅎ 셜록은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보구... 문제는 볼 시간이 없다.. 이만큼 보고 할 소리인가 싶지만 암튼 그렇다...
  • >>6 >>8 아임 스레주. 닥터후 테닥까지만 보고 말았는데 맷닥도 클립으로 좀 봐서 알고있어. 테닥이랑 맷닥...둘다 스윗하고 귀엽고 인기 없는게 더 이상한 캐릭터들이지 암암ㅋㅋㅋ 근데 난 에클닥의 그 츤데레같은 면이 넘 좋았어...ㅋㅋㅋㅋㅋ맨날 가죽자켓 입고 나오는데 그게 또 츤츤이랑 잘어울려섴ㅋㅋㅋㅋ그래서 난 에클닥이 젤 취향이야
  • >>10 스레주 원모타임. 덱스터 보려고 했는데 시즌1에 5화까진가? 보고 말았어. 나온지 좀 된 미드라서 그런지 덱스터 여동생이랑 그 수사 국장 맞나...여튼 그 둘 캐릭터가 너무 마음에 안드는거야ㅋㅋㅋ근데 그 둘이 심지어 주조연이라서 보다 말았다...초반 시즌들 뛰어넘고 보려니까 내용이 이해가 안되고ㅋㅋㅋ최신 미드만 보다보니까 예전 미드는 이제 더 못보겠더라고. 워데는 아직 못봤다...벼르고 있는데 시간이 안나서 언제 볼 수 있을지 모르겠음ㅋㅋㅋ심지어 나 왕겜도 안봄ㅋㅋㅋㅋ아 진짜 언제 다보냐... 블랙박스는 처음 들어봤는데 찾아보니까 닥터 프로스트랑 좀 비슷한 것 같네. 재밌을 것 같음 나중에 함 봐봐야지 희희 블랙박스 하니까 생각났는데 영드중에 블랙미러 진짜 존잼이야. 근데 내 멘탈이 버티지 못할 것 같아서 시즌 1까지밖에 못 봤음ㅋㅋㅋ한니발의 그로테스크한 장면들도 눈 하나 깜짝 않고 봤던 스레주인데 블랙미러는 고어한 장면 하나도 없는데도 그냥 멘탈 바사삭임ㅠㅠ....장르 불문하고 디스토피아 작품 중에서는 끝판왕인 것 같아. 작가의 냉소적인 상상력이 장난 아님. 영국이기에 이런 작품이 나올 수 있었던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나중에 멘탈 깨져도 상관 없을 시기에 한번 정주행 도전해보고 싶은 작품이야.
  • 영드 미란다 꼭봐라 존잼
  • 레모니 스니켓 재밋어
  • 프렌즈하고 닥터후 짱!
  • 닥터후가 존잼이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안보고있다 ㅠ 언제 날잡아서 다시한번 봐야지
  • 하퍼스 아일랜드 엄청 옛날 된건데 13부작인데 아는 사람있나 ㅜㅜ 이거 진짜 완전 꿀잼.... 반전도 진짜 지금보면 예측할수있을꺼같은데 그당시에는 진짜 충격... 편의점 알바하다가 헐..헐!! 이러고 봤다 ㅋㅋㅋ 로스트룸 이것도 엄청옛날드라마인데 3부작이지만 진짜 빠져든다... 한회당 한시간이 넘엇던가 그근처엿던가 하는데 진짜 보면볼수록 빠져드는 드라마 진짜.... 완전꿀잼
  • 나도 닥터후 좋아해!! 테닥은 사랑이얏 글고 빅뱅이론도 재밌게 봤었어!!
  • 닥터후 짱이야!!!!!!
  • 스킨스 시즌1 !! (등장인물 개개인의 구성이 탄탄하고 좋음) 워킹데드 (뒤로갈수록 이상해서 안봤지만 시즌 4 정도 까진 정말 재밌었어) 덱스터 (살인마만 죽이는 사이코패스라니 소재부터 신선하고 봐도봐도 재밌었음 시즌5까지 봤엉) 덱스터는 최근에 보기 시작했었는데 넷플릭스 지금 연장할까말까 고민중이라 못보고있엉
  • 갱신
  • 글리 오뉴블 가십걸 셜록 빌어먹을 세상따위 블랙미러 왕좌의 게임 MMFD
  • 퍼슨 오브 인터레스트 웬트워스 오뉴블 블랙리스트 지정생존자 모던패밀리 멘탈리스트 블랙미러 오펀블랙
  • 와 오뉴블 존잼 그리고 왕겜 추가
  • 루머의 루머의 루머ㅠㅠ
  • 셜록 - 내가 셜록홈즈 완전 좋아해서 여기선 이거 따왔구나, 저걸 이렇게 바꿨구나 비교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시즌 3까지...그러다 유령신부보고 시즌4 1화 보자마자 현타와서 안봄 CSI뉴욕 - CSI시리즈 중에 팀원간 균형이 제일 잘 잡힌거같아. CSI는 그리섬 반장님이 혼자 다하시고, 마이애미는 호레이쇼(?) 반장님이 가오나 잡고(.. ) 만약 수사미드를 만들면 이렇게 해야지 싶은? 제일 먼저 시즌 종료했지만..ㅠ 멘탈리스트-이건 제인의 하드캐리도 재밌었지.. 시즌 4까지 재밌었어. 크리미널 마인드-CSI뉴욕+멘탈리스트라서'ㅂ '/ 미드 자체를 많이 안보는데다 몇편 보다말다해서 이정도..
  • 하우스, 원스 어폰 어 타임, 플래쉬, 데어데블,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프렌즈!!!! 프렌즈 같은 시트콤 더 없냐ㅠㅠ?
  • B99....... brooklyn 99 봐줘 ㅠㅠㅠㅠㅠㅠ....... 개존잼이라구.... 시트콤 코메디 좋아하는 냐니인데 B99이랑 모던패밀리 최고! 굿플레이스도 재밌어
  • 워킹데드 오지고......하.... 넘 재밌다 ㄹㅇ 셜록 마맷펫다랑 한니발은 말할 것도 없지..
  • >>11 나도 에클닥 제일 좋아했는뎅... 안 보는 새 시즌이 넘 많아져서 언제 한번 날 잡아서 봐야겠는데ㅋㅋㅋㅠㅠ 에클닥 아빠 같아서 좋아 왜 한 시즌밖에 안 하셨을까...
레스 작성
34레스 디즈니 영화 좋아하는 사람!! 2018.12.08 314 Hit
영화 2018/04/09 00:23:5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트랜스포머... 좋아하는 사람...? 2018.12.04 60 Hit
영화 2018/11/21 23:13: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뮤지컬도 여기 적어도 되나? 2018.12.04 16 Hit
영화 2018/12/03 23:52:3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죽고싶을때 보는 영화 2018.12.04 295 Hit
영화 2018/08/30 10:04:3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여기 히치콕영화 좋아하는 사람있니?? 2018.12.04 80 Hit
영화 2018/11/02 18:32: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외로움과 관련된 영화 3개를 봤어 2018.12.03 19 Hit
영화 2018/12/03 20:29:2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미스트 어때ㅠ? 2018.12.02 56 Hit
영화 2018/11/25 15:21:05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보헤미안 랩소디는 꼭 봐라 2018.12.01 284 Hit
영화 2018/11/01 20:25:18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심오하고 기이한 판타지 영화?추천좀! 2018.11.28 190 Hit
영화 2018/09/16 00:02:48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 인생 미드/영드 적고 가자!(드라마 판이 따로 없어서 영화판에 올린다ㅠㅠ) 2018.11.27 378 Hit
영화 2018/06/12 23:59:5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영화 조커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2018.11.27 17 Hit
영화 2018/11/27 04:43:18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너의 결혼식 어때? 2018.11.27 139 Hit
영화 2018/10/12 13:27:53 이름 : 이름없음
173레스 ***영화 관련 잡담 스레*** 2018.11.24 1438 Hit
영화 2018/01/26 21:33:0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영화 선생 김봉두 본 사람 있음?? 2018.11.23 36 Hit
영화 2018/11/23 16:42:2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일본영화추천 2018.11.23 177 Hit
영화 2018/10/14 01:02:2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