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토록 고대하던 커플링판이 생겼다굿 우리 모두 신나게 썰을 푸는 거야 검-멘
  • 스레 제목을 어떻게 지을지 모르겠어서 그냥 저렇게 해봤엉....ㅋㅋㅋㅋㅋ 요번 the black 업데이트에 검마가 보스로 나올 거라는 설이 돌던데 그게 사실일까 두근두근 검마님 드디어...! 검마가 쓰러지고 나면 륀느님이 피에타처럼 검마를 품에 안아주는 상상을 한다 흙흙 검마륀느 파세여...
  • 그래 바로 이 스레를 원했어! 아하 역시 검마륀느 파세여 ㅠㅠ
  • 프스 데미알리류드 보고 싶다 데미안이 알리샤한테 고백하고 알리샤의 대답이 나오길 기다리고 있는데 류드가 빙긋 웃으면서 알리샤 데려가는 거 보고 싶어 ㅋㅋㅋ
  • >>3 검마륀느 파는 사람이 또 있다니 반갑당 모두 검마륀느 파십셔 내 상상 속의 호크아이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좀 메가데레스러운 면이 있는ㅋㅋㅋㅋㅋ 대형견 골든 리트리버 같은 그런 캐릭터인데 미래의 문에서 기사단이 단체로 흐콰하잖아? 그래서 호크아이가 타락하면 얀데레가 되지 않을까 하는 엄청난 발상을 했따.... 결론은 호크아이x이리나 파세야
  • 오오오 쇼케이스 거기서 여제님 신 일러 나왔는데... 검마시그 배틀노말 각이다
  • >>6 헐 세상에 보고 싶다 여제님 신일러... 쇼케이스.갔다 온 레더 있으면 후기 좀ㅠㅠㅠ
  • >>7 그저 빛일 뿐... 여제께서 전쟁을 원하신다! 위대한 여제를 위하여! 그런데 검마가 시그에게 매일 밤 메이플 월드가 더☆망하는 거 보여주는 거 보면 ㄹㅇ 검마시그 각이다...
  • 업데이트 영상이랑 애니 뜬 거 봤니 얘들아!!!!!! 힐라가 각성했다!!!!!! 힐라를 맨 마지막 수로 두다니 역시 검마님 최애는 힐라가 틀림없어 아무튼 요번 애니 완전 고퀄...
  • >>8 그러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검마님도 시그너스가 미래의문처럼 자기 편으로 오기를 바라는 것 아닐까(망상)
  • 그러고 보니 검마님 이래저래 잘 엮이는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 검마륀느 검마힐라 검마시그 검-멘
  • >>11 공식적으로는 에피니아가 검은 마법사를 연모하고 하는 걸 보면 그냥 여복이 많으신 분..♡ 그 완벽한 얼굴로 못하시는 게 없어! 하얀마법사님이 세상의 진리를 깨우치고자 시간의 여신 륀느님을 찾아뵈었을 때 둘은 어떤 대화를 나누었을까?
  • 연합이 패배하고 세계가 멸망할 때 검마가 시그너스 안아주면서 같이 소멸되는 게 보고 싶어졌잖아.
  • >>12 륀느님은 모든 시간을 볼 수 있으니 하마가 초월자라는 것도 알고 나중에 타락할 것도 알고... 그래서 아무 말도 안 하지 않았을까 의미심장한 말만 던지면서... 그리고 속으로 안타까워했겠지 뻘한데 검마가 타락하기 직전에 오버시어를 보지 않았을까 하는 망상을 나혼자 했었는데 그게 정말로 웹툰에 나와버렸넹ㅋㅋㅋㅋㅋㅋㅋㅋ 초월자들로 세 명 콤비 보고 싶다 아주아주 먼 옛날부터 륀느랑 알리샤랑 빛의 초월자(=검마)는 서로 알던 사이가 아니었을까아 그래서 다른 초월자들은 다 이름이 있는데 검마님만 이름이 없는 이유는 무엇... 나중에 검마님 퇴치당할 때 륀느님이 이름을 불러주시려나(망상폭발)
  • >>13 오오 너레더 레스 보니까 엔딩을 두 개로 해도 재밌을 것 같다ㅋㅋㅋㅋㅋㅋ 연합이 승리하는 거랑 실패하는 거.... 모두가 죽고 전투에서 패배해 절망에 빠진 여제님을 자신의 품으로 들이는 검마님 보고 싶다 그리고 둘이서 검마님이 만든 새로운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거야...!
  • 근데 스레가 전체적으로ㅋㅋㅋㅋㅋㅋ 게임에서는 검마랑 치고박고 싸울 예정인데 너무 친검마적(?)인걸 뭐 아무렴 어때 검마님 충성충성 여제님도 충성충성
  • 검ㅡ멘
  • 인게임에서 검마님 만나려면 레벨이 엄청 높아야 할 텐데 츄츄도 못가는 라이트 유저는 웁니다... 힐라도 보고 싶고 검마도 보고 싶은데 흑흑
  • 매그힐라도 좋다... 이 컾 프스 덕분에 정말 유명해져서 정말 좋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매그너스도 여기저기 엮는다... 매그힐라 매그엔버 매그카데 하지만 그중 제일은 (개인적으로) 매그힐라니라... 원래는 매그너스가 보스몹으로서 힐라보다 우위에 있었는데 요번 패치로 진 힐라가 나오게 됐으니까 매그보다 어려워질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검마님의 은총 덕에 각성해서 막 매그 누르고 그러는 거 보고 싶당... 매그힐라는 으른의 사랑
  • 카데나 플레이해본 적이 없어서 스토리가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개인적인 망상을 적어보자면 카데나의 가족과 일가 친족들을 죽인 게 매그너스였으면 좋겠다... 카이저 만나기 전에 왕족들부터 치는데 카데나 아버지(왕) 죽이는 순간에 매그너스가 있는 곳에 도달한 카데나랑 눈 마주치고 카데나는 충격과 두려움에 몸이 굳고 매그너스는 카데나에게 너 같은 피래미는 죽일 생각 없다면서 카이저 마중하러 가는데 카데나는 후에 그 순간을 무척 치욕스럽게 생각하는 거지. 아무것도 하지 못한 자신과 어쩌다 혼자서만 목숨을 무지한 자신에게 화가 나고 매그너스를 원망하고 그리고 매그너스는 카데나의 본명을 알고 있을 거 아니야.... 헠 써놓고 보니 굳이 커플이 아니라도 관계성 넘 좋다(자아도취 근데 뭐 내 망상에 불과하니까 본 스토리에 카데나 가족 살아 있다고 나오면 뭐 이건 쓰레기통에 넣어야지....
  • 카데나 애니에서 매그너스가 너무 잘생기게 나왔던 게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ㅋ 매그너스가 아니라 메콩 바르칸트인 줄 알았다구.... 화장으로 매그너스 광대 가려주는 힐라가 보고 싶다
  • 에반시그 보고 싶어 에반이 어디 아무 꽃 꺾어 와서 "나인하트님한테는 비밀이에요." 라고 수줍게 건네준 뒤 도망가는 거 보고 싶어 ㅋㅋㅋ
  • >>22 에반시그.... 시그너스가 연상이지 않을까ㅋㅋㅋㅋ 막 시그너스가 엄청 고귀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풍겨서 처음엔 쭈뼛쭈뼛할 것 같다 여제님을 커플링에 끼워넣을 때마다 누구랑 엮고 싶으면서도 나의 여제님은 누구에게도 줄 수 없어! 하는 그런 이율배반적인 마음이 든다.... 여제님 그냥 그대로 혼자 있어주세요 엉엉
  • 패치 영상에 잠깐 나온 힐라가 눈앞에 아른거려서 다시 그 부분만 봤다 힐라 너무 치명적이어서 미침.... 검마힐라든 매그힐라든 힐라사랑 나라사랑... 힐라랑 아카이럼이 충성심 제일 강한 듯ㅋㅋㅋ
  • 잠이 안 오니까 메덕질이나 해야지 전에 메m 스토리 본 것 중에 (본편 스토리랑 안 이어지지만 스포일러?) 여제의 불완전한 각성은 검은 마법사의 보완자로서 세상의 균형을 맞추기 위한 것이었고 그 둘은 "의식 깊은 곳에서 이어져 있으며 공명한다"고 함 그래서 여제님 꿈은 검마님 꿈이고 꿈의 원래 주인도 검마래 그리고 이 사실을 안 시그너스가 (뭔 소린지 나도 잘 모르겠는데) 검은 마법사의 본래 모습인 하얀마법사를 만나겠대! 그 뒤는 나도 안 봐서 모르겠당 어쨌든 이야 이거 완전 검마시그.... 검마를 타락의 늪에서 꺼내주는 시그너스...(망상)
  • 미하일x여소마 좋아하는 사아람.... 미래의 문에서 타락한 미하일을 눈물 젖은 검으로 쥬기는 여소마 보고 싶다
  • 프스 미하시그 시:미하일 어떻게 저한테 이럴 수가 있죠? 전 찍먹이란 말이에요! 시:어떻게 탕수육에 소스를 부을 수가 있는 거죠? 어째서 제 마음을 몰라주는 거죠? 흑흑 미:미안, 시그너스. (꼭 안아주며) 미: 이건 사과의 의미야. (시그 볼에 쪽)
  • 숍: 방금 제 스킬 훔치셨죠? 뭘 훔쳤죠? 심? 팬:무슨 소리야? 내가 훔친 건 스킬이 아니라 당신의 마음이라고. 숍:
  • 프리메르에반은 뭔가 에반이 애절하고 딱한 짝사랑일 것 같다. 에반이 메르를 따로 불러내서 당신을 좋아해요라고 고백하고 "그동안 답답했었는데 드디어 속 시원하게 말하네요. 제 마음을 전한 것 만으로도 전 만족해요." "그럼 프리드님과 좋은 사랑을 나누세요."라고 씁쓸하게 웃었음 좋겠다!
  • 하마키네검마 너무좋다 최고다 완전맛있어ㅜㅠ
레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