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99프로는 병신이었구나. 역시 학생이 오컬트 하는 이유는 사회적으로 받는 따돌림이였어

거의 말로 사람 후려치네ㅋㅋㅋㅋ 왜 그렇게 생각하는 거야??

>>2난 적어도 명상이라도 하는 애들인줄 알았는데 그냥 떠들고 개소리 하는 애들이 너무 많아서 그래

>>3 확실히 오컬판에 제대로 된 지식을 갖고 있는 애들이 몇 없긴 하지

>>4 제대로 된 지식은 커녕 정상적인 학창생활을 보냈는지도 의문 ㅋㅋ 정신병이나 없으면 다행인 수준

광역 어그로 ㅋㅋㅋㅋㅋㅋ 99는 너무하지 않냐? 한 90프로라거 해줘 ㅋㅋㅋㅋ

>>3 명상같은 정신수양도 안하는 병신이 너무 많음ㅋㅋㅋ. 여기중 대부분이 주술로 뭔가 현실에서 이뤄보겠다는 애들ㅋㅋㅋ

>>4 >>5 몇몇개 빼고는 다 븅신 퀄리티ㅋㅋㅋ

>>9 정말 말도 안되는 질문 많이 올리긴 하더라ㅋㅋㅋㅋ

제대로 된 거 가려보게 네가 생각하는 몇몇개 링크 추천해바 ㅋㅋㅋㅋㅋ 궁금하다

>>11제대로 된거 링크는 귀찮고 매일 수행 일기 쓰는 애가 그나마 가장 정상적으로 보인다 ㅋㅋ

>>11 >>12 일단 병신중에 좆병신 퀄리티 스레부터 올린다. 이 새끼들은 주작하다가 걸림ㅋㅋ. 특히 미카ㅋㅋㅋㅋㅋㅋ. 주작하다가 현직무당한테 아주 탈탈 털렸음ㅋㅋㅋㅋ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11427977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12990821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6962194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19911839

>>11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0455583 얘도 약간 이상한 느낌은 있는데 꼬마 머시기랑 비교하면 얘가 나음

>>13 그거 다 같은 사람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14 헐 이 스레도?ㅋㅋㅋㅋㅋㅋㅋ 되게 혼자 열심히 갱신하길래 정말 수련중인갑다 했는데. 이 스레는 왜?? >>13은 동일아니냨ㅋㅋㅋ

병신스레 뭐하러 뿌리냐 오컬트는 시간이 곧 힘인데 제대로 된 길을 알고있는 오컬티스트는 이딴걸로 시간 안써. 나도 이미 길 잘못든거 같다 ㅆㅂ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잘못든듯

>>13 오컬트 자료가 희귀하던 크로울리 시대에 저런 새끼 있었다고 생각해봐 진짜 사형감임

첨에는 뭔소리지 했는데 링크 타고 보니까 완전 이상한 사람 많앜ㅋㅋㅋㅋㅋ

>>11 >>12 내가 생각하는 제대로 된 스레. 위에건 스레주가 단전호흡하는 사람인데 오픈톡으로 사진동영상 인증했었고 스샷있음(셔츠올려서 배에 있는 단전 인증했었더라)ㅋ. 나중에 어느정신과학회 정회원인것도 밝혀짐ㅋㅋ 아랫건 스레주가 >>13 의 개주작퀄리티에 맞서서 엄청나게 키배를 한 현직무당임ㅋㅋ.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19930869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19941061

>>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이 둘이랑 마녀스레는 워낙 유명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 거는 또 뭐있어??

>>17 글고 예전에 야매퇴마사라고 개병신 스레 하나 또 있었는데ㅋㅋㅋㅋㅋ. 그건 완전 개판임ㅋㅋㅋㅋ

>>23 다른 제대로 된거? 또 있긴함? 찾아보고옴

>>19 뭔가 ?싶은 스레 하나 있긴함 이 스레는 어떻게 생각하냐?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0207272 자기가 신의 아내라는데?

>>25 레이더망 같앜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스레를 발굴해내 보자... 찾아도 없긴 하지만..

>>27 아 잊을 뻔 했네 나머지 타로 스레랑 점술 스레들

>>26 이 스레도 오컬판 네임드 스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직 만신신제자 스레랑 지인이라던데 내가 말한 마녀스레가 이거 ㅇㅇ

>>26 신의 아내라는게 조금 그런데....

>>20인데 왜 ㅂㅅ같은 오컬스레를 찾고있는지 궁금하넼ㅋㅋㅋㅋㅋㅋ 뭐...재밌기는 하지만ㅋㅋㅋㅋ

>>31 크으으..>>13과 같은 병신같은 오컬트 스레를 제대로 쓰는 방법 내 삶이 병신같을때 >사는 삶이 병신같을때 >>13의 스레들을 쳐다보세요. 와 나보다 더 병신같은 놈들이 있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오늘의 나는 열심히 살았구나 하는 안도감과 함께 편안하게 자면 된다ㅋㅋ

>>3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잖앜ㅋㅋㅋㅋㅋㅋㅋ

>>33 무려 자살방지용이라고? 크으..

>>21 에 이어서 좋은 스레가 될것같다는 느낌을 받은 스레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20449011 이거!

나는 솔직히 쟤가 저런걸로 관심받을려고 하는 순수함을 가졌으며 마른편+학생이란 사실만 보면 부럽더라. 내가 옛날에 관종짓 많이 해왔는데 이젠 짜릿함도 스릴도 없고 그렇다고 해서 어그로를 끌거나 쟤같은 컨셉짓은 내가 다 오글거려서 못하겠고...그렇다고 볼드모트 사이트처럼 범죄인증같은것도 당연히 못하겠고 그렇다고 해서 작정하고 컨셉잡는 곳에서 컨셉을 잡아봐도 내가 힘들어서 오래 못가고 그전에 그만한 관심을 받을 참신함도 없고 힘든데...부럽다.

뭐 그럴수도있지만 이런식으로 후려치는 너도 딱히 훌륭해보이지는 않음

>>37 나도 지금은 이렇게 웃고 있지만 첨에 이글 봤을 때 좀 속상하더라고...

>>21 인증이 있다고 ㄹㅇ?

>>40 ㅇㅇ 오픈톡으로 인증했었더라. 한국전통선도 단전호흡한다는 스레주인데 레스주 중에 누가 그 스레에 스레주 못믿겠다고 증명해보라고 하니까 오픈톡 개설해서 수련책 페이지들 찍은 사진이랑 수련해서 몸에 있는 단전(지 배를 까서 단전있는걸 사진으로 찍어서 올림) 사진찍어서 올리고 동영상?도 올렸던적 있음. 후에 인증 끝내고 오픈톡 폭파한 다음에 어떤 레스주가 요청하니깐 오픈톡 스샷 찍어서 스레에 올렸던데 그건 아직 남아있음. 자세한 건 http://thredic.com/index.php?document_srl=19930869 스레 87번 부터 111번 까지 참고

>>41 거기 링크 들어가서 다운로드 있길래 눌러보니까 다운로드 누르니까 안되던데...혹시 다운 받아 봤어?

>>42 ㅇㅇ 다운 잘 되던데...

>>44 그거 다운안 해도 이전판(1판+2판+3판) 바로가기 링크로 보면 될텐데.. 내용똑같음. 스레주가 다른 사람이 보기 불편할거 같아서 123판으로 나눈거래

>>45 아...그냥 다운로드해서 보려고... 그런데 안되니 어쩔 수 없지..뭐..ㅜㅜ

>>45 혹시 1.2.3 다 다운 받았으면 나한테 보내 줄수 있어? 여기서는 안되나...

>>47 나도 다운되던데 님 휴대폰 남은 저장공간이 없는거 아냐?

>>48 아니야...사용자가 허락을 안했다나..뭐라나...

너희 그 사람을 잘 알지도 못하면서 섣불리 판단하고 말 함부로 하지말길 바란다. 주작이라 생각되면 너희 선에서 거르면되지 이런 스레까지 세워서 비꼬고 무시하고 욕하고 억측하고.. 믿든 안믿든 개인의 자유지만 너희가 그렇게 욕할만한 사람들도 아니고 이렇게 폄하당해야하는 사람들도 아니다.

>>50 이 말에 인정한다. 내가 오늘 여기서 섣부르게 그 사람들을 웃었던 것들... 그 사람들 한테 많이 미안하다... 가능하면 사과라도 하고 싶다. 항상 말로만 남 비웃지 마라 남 놀리지 마라 했지 나는 안그러더라... 내가 참 창피하다. 지금이라도 장신차리게 해줘서 고맙다.
17레스 과연 뭘까 2018.06.17 81 Hit
close 2018/06/17 17:54:1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욕해주세요 발정난 제니에요 2018.06.17 1361 Hit
close 2018/06/17 14:42:38 이름 : 히히
57레스 심심 2018.06.16 104 Hit
close 2018/06/16 22:22:49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나 갑자기 자해라는걸 하고싶어졌어 2018.06.16 182 Hit
close 2018/06/02 13:29:4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자해한거 오늘 부모님한테 들켰어 2018.06.15 200 Hit
close 2018/06/15 22:36:5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자해 2018.06.15 74 Hit
close 2018/06/15 02:48:25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제발 사이트 규칙대로 문제될 스레 올리지 말아줬음 해... 2018.06.15 281 Hit
close 2018/06/12 19:59:1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스레딕에 한국전쟁이 남한의 선공으로 시작되었다는 간첩새끼가 있습니다. IP 차단 바랍니다. 2018.06.15 128 Hit
close 2018/06/15 12:58:08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자꾸 전쟁난다고 공포심으로 선동하고 문재앙 드립치는 애들 깐다. 2018.06.15 213 Hit
close 2018/06/13 20:15:0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미카언니 : 너희집 마당의 귀신이 단팥빵이 먹고싶대! / 나 : 어, 그... 네??? 2018.06.15 100 Hit
close 2018/06/15 09:57:52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 오늘 느낀건데 2018.06.14 93 Hit
close 2018/06/14 21:01:0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최대한 피해안주고 자살하는방법은 뭘까? 2019.01.18 410 Hit
close 2018/06/10 21:42: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82년생 김지영이예요 2018.06.12 113 Hit
close 2018/06/12 23:19:47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우리학교 추천도서가 82년생 김지영이에요. 2018.06.12 173 Hit
close 2018/06/12 21:14:50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나는 생각해 2018.06.12 105 Hit
close 2018/06/12 20:14:2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