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사람 마음 움직이는 주술은 부작용이 있니 뭐니 그딴거 전혀 상관 없고 난 진짜 너무 간절해서 그래 타인을 저주하면 나한테도 피해 온다고 하던데 그것보다 더한 부작용 와도 되니까 진짜 아는거 있으면 좀 알려주라 제발 진짜 살면서 이렇게 뭔가 간절하게 바란건 처음이거든 노력도 없이 얻으려는건 아니야 용기내서 맨날 연락하고 만나자고도 하고 그러고 할수 있는 노력은 다 하는데 딱히 진전이 없어서 좀 도움이라도 받아보려 해..
  • 걍 꾸미고 옷 좀 이쁘게 입어라 팔다리 앏으면 치마나 원피스 입어라
  • >>2그런건 당연한거 아님?진짜 왠만큼 누군갈 좋아해서 할수 있는 노력은 다해봤어ㅋㅋㅋㅋ 내가 원래 통통하고 안꾸몄는데 지금 좋아하는 사람 좋아하고 나서 12kg 빼고 화장도 하고 머리도 바꾸고 주변 사람들 아니 심지어 그사람한테까지 진짜 예뻐졌단 소리도 들었는데 딱 그만큼임ㅋㅋㅋㅋ 물론 앞으로 지금 하는 노력도(외적으로 가꾸는거든 아니면 연락하고 좀 챙겨주고 호감얻게 노력하는거든) 계속 할건데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부가적인 도움 받으려고 하는거지
  • 오컬트판에 있는 애들이 통하는 주술을 알고있을리가 없고 참고해라. LOVE SPELL THAT WORKED https://forum.becomealivinggod.com/t/love-spells-that-worked/23410 저 포럼에서 love spell 쳐가지고 이글 저글 읽어봐라 사랑주문은 존나게 많음. 근데 중요한건 주문 자체에 문제가있는게아니라 니 실력에 문제가 있을거임 1년 장기계획 잡고 할셈이면 직접 수련하시고 당장 실력없어도 하고싶은데 돈이있으면 이런거나 해보시고 (1-2만원짜리 해봐야 존나소용없음. 70만원정도는 쓸각오하고 덤벼라) https://www.becomealivinggod.com/jsgarrett/loveslave 그리고 이런거 한국애들한테 물어봐야 존나 제대로된 새끼 1도없음 외국쪽으로 검색해봐라
  • 당장에 한글로 검색해봐라 쓰잘때기있는게 나오나 ㅋㅋ 그리고 뭐 이런데 질문글써봐야 원피스 입으라 어쩌라 이딴 답밖에 못얻음 존나 ㅋㅋㅋㅋ 암튼 동양쪽 주술은 잘 공개도 안되어있고 그래서 서양쪽으로 알아보시고 제일 확실한건 직접 evocation을 해서 영한테 부탁하는거고 그다음으로 할수있는게 심플한 캔들 매직임. 근데이것도 니가 에너지를 다루는 능력이 탁월해야 주술이 잘 걸림 그래서 소환술 할수있을때까지 연습해서 소환술로 마법을 하거나 영적능력키워서 캔들매직을 하나 걸리는시간은 비슷할거임 캔들매직 예시 https://m.youtube.com/watch?v=DnA_RoMmDLs
  • 그리고 부작용은 씹얼어죽을 부작용 블랙매직이 화이트매직보다 할수있는게 훨씬 많음. 블랙매직은 니가 나쁜의도를 가지고 무언가를 할때 그게 블랙매직인거고 마법의기법에 화이트 블랙 따위는 없다. 그리고 화이트매직은 약간 기독교적 신앙이 섞여들어간느낌임 그니까 한마디로 마법에 백마법 흑마법 구분따위는없고 니가 악한일을 하면 그게 흑마법인거임. 그리고 사랑주술이 남의 자유의지를 침범하는거라고? 지롤한다 ㅋㅋ 어차피 니네가 사랑에 빠지는 이유를 이성적으로 설명할 수 있음? 노노 심지어 확실한 이상형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특정인에게 끌리는(진짜 내 스타일아닌데도) 경험해본사람 많을거임 사랑은 내 의지랑 관련된게 아님.. 그사람을 좋아하니까 그사람의 모든게 좋아보이고 이런저런 점들이 좋아보이는거지 이건 자유의지의 문제가 아니다 ㅋㅋㅋㅋㅋ 그니까 마법을 하든 니가 존나 유혹해서 꼬시든 그게 그거라는거야 존나 머저리들
  • 사랑이 무슨 선택의 문제냐. 니네 누군가와 사랑에 빠져야지! 마음먹고 사랑하면 그 사람을 사랑하게됨? ㅋㅋㅋㅋㅋㅋ 그냥 같이 붙어있고 키스하고 스킨십하고 대화하면서 점점 사랑하게되는거지 이게 대채 무슨놈의 얼어죽을 자유의지의 문제라는건지 이해가안됨 그니까 쓰레쥬는 마법을 하든 말든 아무상관없으니까 좀 공부해서 하길 바란다. 그렇게 힘들면 세상이 니 맘대로 안되니까 얼마나 좆같겟냐 나도 그랬고 마법이 나쁜 치트키 같은게 아니라 니 능력과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좋은 도구니까 잘배우길
  • 이거도 캔들매직 https://youtu.be/hTL2Dm9Jjkk
레스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