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초6때 게임에 푹 빠져있었는데 현질이 너무 하고 싶어서 15만원짜리 기프트카드 편의점에서 훔쳤어...ㅋㅋ진짜 그때 생각하면 왜그랬나 싶다 스펀지인가? 그런 옛날 책 보고 편의점 cctv가 가짜라는 정보 믿고 대담하게 걍 저질렀던 거 같애 엄마랑 동생이랑 같이 음료수 사러 왔을 때 슬쩍했어 내가 미쳤지 ㅠㅠ 결국 나중엔 경찰서까지 갔었는데...ㅎㅎ 또 한 번은 악세서리 만드는 공방 둘러보다가 3천원짜리 반지 슬쩍했어 이거도 초등학생 땐데 정확히는 기억 안 난다 근데 진짜 문제는 이런 거 떠올려도 으아아 흑역사ㅋ 이러고 마는거야 ㅋㅋㅋ 별 감흥이 없는 내가 젤 무서워 진짜로... 아마 초등학교 1학년 때 제일 친했던 친구가 도벽이 있어서 없어진 내 물건이 걔 책상에서 나오곤 했었는데 어리니까 다들 용서해주는거야 ㅋㅋ그래서 훔치는 걸 가볍게 봤던 것 같애ㅠㅠㅠㅠㅠ 다들 뭐 훔친 적 있어?? 나만 그랬던 건ㄷ가
레스 작성
2레스 학교교실에서 트럼 한적.. 2018.07.15 45 Hit
흑역사 2018/07/15 13:07:35 이름 : 이름없음
311레스 어릴때의 골때리는 닉네임 적고나서 이불 차는 스레 2018.07.15 3325 Hit
흑역사 2018/01/22 15:12:46 이름 : 이름없음
100레스 » 다들 뭐 훔쳐본 거 있어??? 2018.07.15 900 Hit
흑역사 2018/06/29 02:03:52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여자들 마법의 날에 흑역사나 뭐라도 저지른사람 나와봐... 2018.07.15 284 Hit
흑역사 2018/07/13 00:54:5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밥먹다가 젓가락으로 반찬 덜다가 떨어뜨려본적 있어? 2018.07.15 90 Hit
흑역사 2018/07/05 10:05:2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흑역사 여러개 말하고 가! 2018.07.14 31 Hit
흑역사 2018/07/14 21:37:05 이름 : 이름없음
140레스 온라인 흑역사 적고 가는 스레 2018.07.14 1959 Hit
흑역사 2018/02/12 16:11:28 이름 : 이름없음
65레스 최고의 흑역사를 만드는 법을 생각해내는 놈이 우승 2018.07.14 1101 Hit
흑역사 2018/03/28 18:46:30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양말 빵꾸 나서 눈치 보였던 적있어?ㅋㅋㅋㅋㅋㅋ 2018.07.13 107 Hit
흑역사 2018/07/10 18:10:33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나 오늘 홍대부터 고속터미널까지 2018.07.12 141 Hit
흑역사 2018/07/11 20:22:06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술먹고 생선 굽지도 않고 뜯어먹음 2018.07.11 136 Hit
흑역사 2018/07/11 00:20:38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내 흑역사들... 2018.07.07 48 Hit
흑역사 2018/07/07 01:50:51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진짜 생각하기싫은 흑역사나 쪽팔렸던일 적고가자 2018.07.05 278 Hit
흑역사 2018/06/30 12:42:4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무서워 진짜 그만해 제발.. 2018.07.04 209 Hit
흑역사 2018/07/04 21:49:1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그네타다가 뒷통수 땜빵난 경험있닝 ㅋㅋ ? 2018.07.04 69 Hit
흑역사 2018/07/04 13:22:1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