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쿠키런 하는 사람이 없다고?! 훈련소 물어볼게 있는데..

오븐브레이크라면 내가 하고있지!

>>2 >>3 와 있구나!!ㅠㅜㅠㅜㅠ 나도 오븐브레이크 하고 있어!

이거 대전신청 왔는데 받으면 진지하게 승부해야하는거야? 한번도 해본적없어서 무섭다.. 실시간인가?

>>5 그렇게 진지하지 않아도 괜찮아ㅋㅋㄱㅋ 가볍게 생각해 그리고 신청은 시간내로 안받으면 없던걸로 되니까 하기싫으면 그냥 넘겨도 돼

나도 오븐브레이크 하는중!!

>>6 용기가 없어서 아직도 시간만 흐르는 중이야.. >>7 반가워!!! 혹시 벚꽃맛 쿠키 훈련소 보너스 목표 다 깬 사람 있어? 벚꽃 생명물약 8개 먹는거 안깨진다..

쿠키런 과금유도 심해진다...마법사탕 안그래도 만들기 어려웠다고요 따흑..

>>8 상대방 이기거나 해도 뭐라고 안하니까 한번해봐!

>>9 아 맞아.. 레전드 쿠키 마법사탕 생긴 건 좋은데 재료얻기 극악이야.. 지르지 않으면 5개 만드는건 꿈도 못꾸겠지 요즘 신쿠키도 빨리 나와서 신쿠키 나오면 기존 쿠키 버려지는 건 일상이고 뭔가 이러니 지르기도 아깝다 >>10 시간이 끝나서 신청온게 사라졌어 다음에 신청오면 해볼게!

벚꽃맛 쿠키 훈련소 보너스 목표 드디어 깼는데.. 깨는 조건이 쿠키렙11 펫렙10 부활보물2개로 아슬아슬하게 깼다.... 펫렙이 안되서 몇달동안 못깼네 너무 하는 거 아니냐 진짜..

이번에 우정런 생긴 거 해본사람 있어?.. 친구로 등록 된 사람 중에 한분이 협동요청하셨는데 무서워서 못 받았어.. 요청 왔다는 메세지 보는 순간 심장이 철렁 내려앉았는데 와.. 왜 이렇게 용기가 없을까 난

나랑 친구해줄 사람있어?친구인 사람들이 접속을 잘 안해서 근데 이런 레스 친목 때문에 올리면 안되려나...

>>14 그러게 나도 우정런 해보고 싶어서 구해보고 싶긴한데 여기에 올리면 안..되나? 안되면 쿠키런 포럼이나 카페에 가입해서 구하는 방법 밖엔 없을 거 같은데 흠..

오븐 브레이크하는 사람인데 엄청 오랜만에 해서 뭐가 뭔지 모르겠어...나 좀 도와줘..

>>16 뭘 도와줄까? 내가 아는 선에서 알려줄게

하지는 않는데 캐릭터들이 예뻐서 캐릭터만 파고있어 ㅜㅜ 이런 류의 게임을 못해서...

쿠키런 사랑해!!!!!! 2주년 업데이트 대박이야진짜 아 뼈를 묻을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스 작성
1레스 아 씨발 레이시티 하고싶다 2018.10.30 45 Hit
게임 2018/10/30 19:29:3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게임에서 강화하다가 아이템 파괴되면 어떻게 행동해?? 2018.10.30 144 Hit
게임 2018/10/16 22:08:0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몇 개월전 게임을 시작한 뉴비가 길드 들어간 이야기. 2018.10.30 50 Hit
게임 2018/10/30 13:25:07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월간아이돌 하는 사람~ 2018.10.29 296 Hit
게임 2018/10/10 01:12: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게임하다 생긴 무서웠던 일!! 2018.10.29 42 Hit
게임 2018/10/29 19:54:1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어린시절 겜에서 무시받은적 한개씩 써봐 2018.10.29 37 Hit
게임 2018/10/29 07:48:36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AR 게임 좋아하는 사람 있어? 2018.10.28 44 Hit
게임 2018/10/27 21:43:0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모바일 게임 2018.10.28 104 Hit
게임 2018/10/26 19:54: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좋피위피!!! 2018.10.28 54 Hit
게임 2018/10/28 00:21:2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라데온 하는 사람 있어?? 2018.10.28 17 Hit
게임 2018/08/23 13:52:3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탐정뎐 하고 있는데(애들이 결혼한다면 으흐흐흐흫) 2018.10.28 48 Hit
게임 2018/10/27 06:41:0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투더문,원샷 스포 1도 안당했는데 2018.10.27 63 Hit
게임 2018/10/27 03:55:41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왜 갑자기 히오스가 재밌지.. 2018.10.27 96 Hit
게임 2018/06/11 00:18:30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 쿠키런 하는 사람 없어?? 2018.10.27 190 Hit
게임 2018/07/03 18:06:3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위유e샵 결제 도와줘ㅠㅠ 2018.10.27 13 Hit
게임 2018/10/27 00:47:0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