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라던지, 린스라던지, 트리트먼트라던지.. 난 남자인데 평소에 그냥 아무렇게나 감아버리고 드라이기 뜨거운 바람으로 15초컷 건조 해버렸더니 머릿결이 개털이 되버렸어. 어떻게 하면 머릿결이 다시 좋아질 수 있는거야?? 샴푸린스트리트먼트 순서나 팁같은거 있으면 가르쳐줘 ㅠㅠ 배울께 ㅠㅠ 필기 다해서 3회독할테니까 ㅠㅠ
  • 샴푸로 두피부분만 헹구어내고, 트리트먼트나 컨디셔너를 모발 끝 부분(총 길이 중에 20~30%정도의 길이만)에 묻혀서 약 5분 방치 후 씻어내고, 수건으로 모발을 비비지 않고 물기만 짜낸 후 살살 털어주고, 먼저 두피 찬바람으로 말려주고, 머리 다 마르기 전에 헤어에센스나 세럼을 모발 끝 부분에 말라주고 마저 말려. 자연건조할 여건이 되는 날에는 두피만 확실히 말려주고 자연건조!! 하는데 나는 여자야ㅠㅠ
  • 에쏘띠 데미지 클리닉 헤어 앰플 시스코코 헤어에센스 바이원코스메틱 바론 헤어에센스 게리쏭 헤어에센스 배드스킨 헤어팩 동앤제이 실키듀 샴푸 동앤제이 실키듀 트리트먼트
  • 난 여자 단발인데 별 거 안해 샴푸는 두피쪽에만 하고 아래는 거의 안 건들어. 린스 컨디셔너 트리트먼트도 거의 안 하는데 너 많이 상했으면 좀 하는 게 나을걸. 그리고 선풍기로 머리말려 범위 넓어서 편하고 시원하잖아
  • 난 지금 끝머리가 탈색 6회로 이제 머리카락같지도 않은데 ㅋㅋㅋㅋㅋ 샴푸전에 린스 한번 해주고 샴푸로 두피 씻어주고 헤어팩이랑 린스 섞어서 사용한 뒤에 말려주고 다 말린 다음에 헤어 세럼 사용해..! 세럼은 머릿결이 심하게 상하면 상할수록 무거운걸 사용해주면 돼 보통 영양이라던지 리치하다고 설명이 되어있는 제품. 그리고 상한부분을 잘라내도 스타일이 어색하지않을때쯤마다 매번 잘라내줘 상한부분 냅두면 그거 타고 올라가..! 난 그래서 지금 매달 끝부분 잘라내고 있어 ㅠㅠㅠㅠㅠ
  • 머리 말릴 때 헤어드라이기로 말리는거 진짜 비추해.. 특히 찬바람말고 뜨거운바람 진짜진짜어우 절대 ..... 중딩때 머리카락이 막 세가닥으로 갈라지고 개털되서 난리도 아니었어 고딩되서 짧게 단발하고 드라이기만 안썼더니 지금은 고데기써도 아무렇지않아
레스 작성
2레스 눈썹 빨리 기르는법쫌 가르쳐주세요ㅠㅠ 2018.07.28 69 Hit
미용 2018/07/27 12:50:3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여자들은 머릿결을 어떻게 관리해? 가르쳐줘!! 2018.07.27 134 Hit
미용 2018/07/09 00:01: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화장하고싶은데 ㅠㅜ 2018.07.27 67 Hit
미용 2018/07/27 11:39:03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주로 어디서 화장고쳐? 2018.07.27 178 Hit
미용 2018/07/20 00:33:3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화장 고민 2018.07.27 47 Hit
미용 2018/07/26 23:13:5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고민이 많아유ㅜㅜ 2018.07.27 28 Hit
미용 2018/07/26 23:24:01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다들 요즘 화장 어떻게 해? 2018.07.26 76 Hit
미용 2018/07/26 20:47:52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머리 탈색 안하고 2018.07.26 105 Hit
미용 2018/07/23 22:51:1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얼굴에 각질 진짜 심한데 2018.07.26 73 Hit
미용 2018/07/24 21:43:47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메이크업 전공이거나 청담동에서 일하는 애들 있어 ? 2018.07.26 195 Hit
미용 2018/07/15 13:59:3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쿠션 추천해줘 제발 ㅜㅜㅜ 2018.07.25 65 Hit
미용 2018/07/24 13:03:20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코 수술 하려고 하는데 2018.07.25 73 Hit
미용 2018/07/25 10:09:22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얼굴살 빼는법ㅜㅜㅜ 2018.07.25 146 Hit
미용 2018/07/22 22:32:5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이거 화장이나 관리하기 번거로운 피부 맞니? 2018.07.24 120 Hit
미용 2018/07/23 05:59:3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쌍수할때 많이 아파? 2018.07.24 307 Hit
미용 2018/07/01 00:06:5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