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소중이에 들어갔다 나온 남친 똘똘이 입으로 해줄 수 있어? 이것 때문에 하다말고 서로 기분 상해서 식고 냉전중이야 어떻게 말하는 게 좋을까 남친은 왜 너는 맨날 하고 싶은 것만 하려고 하녜,, 나는 그게 아닌데 말이야 우리 커플은 성적 취향? 상에서만 남친이 갑 내가 을 이거든 근데 난 막 시키는 대로 하고 하는 성향은 그닥 없어 뭔 말인지 알려나 ㅠㅠ 아무튼 나는 그냥 내가 이상한 건가 싶어서 여기다 올려 물어볼 사람도 없고 진짜... 그냥 맨똘똘이도 아니고 내 소중이 어 ㅎ루류ㅠㅠㅠㅠㅠ 나 비위 되게 약해 근데 나는 그 시큼한 냄새가 너무 참기 힘들다
  • 아니 펠라하기 싫을 수도 있지; 그건 네 의사야. 솔직히 제3자의 입장에서 보기엔 그런 것도 존중하지 못하는 사람은 관계를 이어나갈 가치가 없는 것 같다. 둘다 좋으려고 하는 거지 일방적으로 한쪽만 좋으면 무슨 의미야? 온전히 걔 성욕 풀어주기만 하려는 거 아니잖아. 역겨우면 하지마.. 내가 다 비위 상할 것 같네..
  • >>2 아 그치 맞지 ㅠㅠㅠ 물론 남친도 이해는 하지만 진짜 현타 와... 서로 맞춰주는 게 맞는 거니까 나도 웬만하면 하지 근데 내 소중이에 넣었다 뺀 겋ㅎ휴ㅠㅠㅍㅍ ㅇ아아아아아 ㅠㅠㅠㅠ 이 냉전 어떻게 풀어야되지 답답해 그냥 아예 관계를 하지 말까 봐
  • 아니 결혼전에 왜 몸을굴려??? 그러다 덜컥 임신하면 감당할수있어??? 그리고 아무리 남친이 원해도 하지를 말아야지
  • 남자가너무일방적인데 개인의 성적취향은 다른거니까 근데 관계 도중 펠라는 보편적인건 아니잖아? 잘 이야기해봐. 그냥 펠라도 호불호가 나뉘는데. 이건 상황도 추가된거잖아?
  • 솔직히 말하면 나는 캐바캐라. 남자가 요구하면 뭐 이런 미친 개념없는 놈이 있어 이럴때도 있고. 내가 더 하고싶은데 남자가 좀 시들해보일때는 분위기때문에. 내가 원하니까 비위고 뭐고 들어갔다 나온거라도 입으로 해줄때가 있어. 그렇게 하나하나 따지다보면 내가 입으로 한뒤 키스하는 남친도 이상한거고 남친이 입으로 애무한뒤 나항 키스하는것도 이상한거고. 보편적이고 당연한걸 찾기보다. 스레주가 할수있는거 할수없는걸 구분하고 남자친구한테 당당히 말하는게 가장 중요하다 생각해
  • >>4 난 그런 건 상관 없어 내가 성적 취향도 다른 사람하고는 좀 다르고 성욕이 많은 편이라 맨날 할 정도로 환장하는데 어 뭔가 처음부터 막 내 몸에 대한 소중함?을 많이 못 느꼈던 것 같아 몸 팔 생각도 했었으니까
  • >>5 으응 맞아 관계 도중 펠라 ㅠㅠㅠㅠ 나는 그래도 내가 처음에 비해서 많이 발전했다? 라고 생각하는데 남자랑 여자 생각하는 게 너무 다른 거 같아 뭐라고 말을 해야 내 생각을 확실히 이해하게 할 수 있을 지 모르겠어
  • >>6 어 뭔가 살짝 비슷한 거 같아 나도 관계를 정말 좋아하거든 근데 남친이 내가 더럽다고 안 하니까 막 시들해져서... 안 할 거면 하지 말라고 하는데 그 상황에서 정말 발 동동,, 이 글 보니까 뭔가 좀 정리가 된다 고마워 나도 원하긴 했지만 그렇게 내빼기 보다는 확실하게 의사표현을 했어야됐던 것 같아 흐 ㅠㅠ
  • 관계 도중 펠라... 가 문제가 아니고 콘돔 안 끼운 채로 소중이에 받아들인게 더 큰 문제야
  • 스레주... 여기 전체 이용가야 알아서 수위 지키자...이건 너무 심한거같음
  • 펠라있잖아 스레주 남친이 좋아해도 해주면 안돼ㅇㅇ 그거 구강암 이나 입속에 생기는 그런 염증을 유발한다고 알고있슴 스레주 너 본인을 위해서 해주지마
  • > 남친은 왜 너는 맨날 하고 싶은 것만 하려고 하녜,, 남친은 머리에 생각이 없는 거 같은데? 아니면 헤어지고 싶은 깊은 뜻이 있는 거 같아
  • > 물론 남친도 이해는 하지만 진짜 현타 와... 서로 맞춰주는 게 맞는 거니까 나도 웬만하면 하지 하고 싶은 것만 하냐는 거 갖고 남친 이해하면 안 돼. 내가 당사자가 아니니 내가 모르는 면도 분명 있겠지만 지금 나온 건 서로 맞춰주는 얘기가 아니라 네가 희생하는 얘기만 나온 거 같아서 써봤어.
  • 나도 해달라고 할때 안하고싶었는데 한 경우있음 관계중에 화장실 갔다오고싶다더니 갔다와서 바로입으로 해달라 카더라 ; 난 그때 말을 못했었는데 스레주는 안하고 싶어한다고 말까지 했는데 안그만두는건 남친이 문제인거야... 그리고 콘돔은 꼭 끼고 ㅠ ㅠ 피임 문제도 그렇지만 성병 위험이 정말 어마무시해 남자성기는 병균이 진짜 많아서 씻고 한다해도 성병 위험 있으니까 꼭 끼고해 ! 그리고 남친이 자꾸 그러면 너도 내꺼 관계도중에 입으로 해줄수 있냐고 따져..
  • 나도 안해줘... 넣기 전에는 모르겠는데 넣은 후에는 좀 그렇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레스 너무 무서운 존재 2018.07.11 55 Hit
close 2018/07/11 03:19:39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꼭봐줘ㅠㅠ자해흉터 가릴만한 파데나 컨실러 2018.07.11 159 Hit
close 2018/07/11 16:30:35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카톨릭 깐다 2018.07.11 96 Hit
close 2018/07/11 18:43:43 이름 : 이름없음
26레스 동성친구 덮치고 싶다 2018.07.11 337 Hit
close 2018/07/11 04:29:02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 너네들은 2018.07.11 173 Hit
close 2018/07/10 03:04:38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애들아 급해 나 남친이랑 색쇼하고싶은데 어케꼬셔 2018.07.11 237 Hit
close 2018/07/11 02:52:48 이름 : 이름없음
57레스 물에안뜨는 철이나 콘크리트 그런거 어떻게 구하니 2018.07.11 248 Hit
close 2018/07/09 22:01:45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ㅇㅊ ㅍㅇ ㅅㅅ 조심해... 2018.07.11 493 Hit
close 2018/07/11 02:58:16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ㅈㄱ녀, 질문 받을께 2018.07.11 368 Hit
close 2018/07/11 04:43:31 이름 : 이름없음
127레스 앞집 여자씨 2018.07.11 142 Hit
close 2018/07/11 05:30:5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워마드나 메갈에게 2018.07.10 106 Hit
close 2018/07/10 22:15:23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다리 예쁜 애들 질문! 2018.07.10 175 Hit
close 2018/07/10 16:51:2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오컬트 p양 깐다 2018.07.10 165 Hit
close 2018/06/27 07:47:0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워마드하는거 들켜서 아빠한테 싸대기 맞음 2018.07.10 174 Hit
close 2018/07/10 18:01:5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자나 여자 얼굴 몸매 감상이 취미야 2018.07.10 106 Hit
close 2018/07/10 09:58:3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