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에만 치이는데 나같은 사람 있어? 굳이 작중에서 천재라고 묘사 안 되도 -어리고(어릴때) -그 분야의 베스트(이거나) -미친 승진으로 권력획득 -불행한 유년시절(이나 극복중) -주변인들이 두려워하거나 선입견을 가짐 역대 최애 치임포인트-> 1대 다수로도 따라올 사람이 없는 검신(20대~30대인데 1대 nnn...하다 쥬금)ㅠㅠ 생도 3년만에 함장(20대 중반) 14살에 명문대학 입학 17살에 졸업 20살에 대기업총수 국가대표 훈련받는 천재(고1) 먼저 배우기 시작한 손윗남매를 능가하는 천재(15) 20대 경찰인데 경정/혹은 경장 얘네 외모 다 제각각이고 금발흑발갈색머리 영국인한국인미국인 고양이상개상 다 섞여있음

국가대표 훈련받는 천재라.. 음 큐덕으로 나는 카게야마 밖에 안떠오르네

나도 천재캐 좋아하긴 하는데 열다섯에 대학교수 뭐 이런 너무 비현실적인 설정은 안 좋아함ㅋㅋㅋㅋ

스레주는 몇살이길래?

난 비현실적인 설정 좋아함......그것도 나이대가 막 11~14 이런식으로 노답인거...아니면 나이랑 학력대비 수재수준인데 외모가 합법로리/합법쇼타인거면 된다. 2d는 외모와 모에요소가 제일 중요해서...거기다가 설정은 이런게 좋은 정도. 또는 아예 그 분야의 최연소라서 천재로 인정받지만 정작 실적은 평범하거나 평균보단 별로인 정도면 좋음. 최연소인데 자기가 1인자수준이거나 그 분야에서도 다 알아주는 수준인건 좀 별로임. 아 생각해보니 위에도 언급한 비현실적인 설정은 좋아하는데 그 안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건 별로다. 너무 인간미 없다고 해야되나 인위적이라고 해야되나...갭모에를 좋아해서...

>>2걔 맞어...우리 또비오 >>3 앗 나도 그정도는 조금 부담ㅋㅋㅋㅋ 3번째는 아이언맨이야. >>4 음...최근 학식먹어.

나는 천재라던가 지배자라던가에 치여ㅠㅠㅠㅠㅠㅠ 싸늘하게 내려다보는 눈이 너무 섹시해 코피터질것같애 학학 천재라던가 그런 미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애가 세상을 우습게 보는 그런게 너무 매력적이야ㅠㅠㅠㅠ

난 천재였으나 어린시절이 너무 불행해서 재능이 있는데도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거나 능력을 악용하거나 능력을 못 쓰는 게 좋다. 예를들면 오페라의 유령이라던가. 하지만 노력의 천재같은 여캐가 훨씬 더 좋다

천재인데 주변에서 하찮은 취급 받는거 귀여움...

나도 천재캐 좋아해 진짜ㅜ뭐든 잘하고 완벽한거.. 인성까지... 근데 출신 때문에 인정 못받고 무시당하다가 압도적인 재능과 인품으로 인정받는 게 좋아 중요한건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인성까지 완벽한 노력형 천재여야 한다는 거

도요한이 딱 내 취향에 맞는 천재캐야 머리는 돌아가는데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별로 없는 것도. 한사람을 위해서 능력을 쓰는 것도 좋고. 일상생활 기본 지식은 잘 모르지만 한번 보고 듣고 일러준 건 절대 잊지 않는 그 완전기억능력도. 마킹펜도 제대로 몰라서 0점처리 받은 요한이 좋다 시름시름 ..

어느 한 분야에 엄청 천재적인 재능 있는 거 아니면 두루두루 여러 분야에 재능 빡 있는 거 근데 그렇게 천재면서 인성이 나쁜 캐릭터를 진짜 좋아해

재능있는 캐 너무 좋아 머리 엄청 좋아서 교과서 한번 보면 다 외우고 신체스펙도 좋은 애들 사랑해ㅜㅠ 정말 여러분야에서 두루두루 재능있거나 재능+노력파면 항상 치이는거 같아
레스 작성
69레스 내 최애캐가 입었으면 하는 옷 2018.11.11 651 Hit
취향 2018/05/27 22:30:2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18.11.10 29 Hit
취향 2018/11/10 21:08:1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댕댕이와 먀몸미 2018.11.10 166 Hit
취향 2018/02/04 01:24:54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하루노 사쿠라가 최애캐인데 2018.11.10 586 Hit
취향 2018/05/14 11:42:32 이름 : 이름없음
115레스 자기한테는 지뢰인 취향 말해보자 2018.11.09 1576 Hit
취향 2018/01/28 09:38:02 이름 : 이름없음
73레스 열심히 굴러라 최애야... 최애 괴롭히는 스레! 2018.11.05 1108 Hit
취향 2018/01/29 13:53:59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미인 ‘설정’ 좋아하는 사람? 2018.11.03 220 Hit
취향 2018/07/31 02:48: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해덕들!도와줘 궁금한거 있음 2018.11.02 64 Hit
취향 2018/11/01 12:34:3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드라마 파는 스레☆ 2018.10.31 139 Hit
취향 2018/09/30 19:52:14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드림] 위아래로 최애캐 상황문답하는 스레 2018.10.26 464 Hit
취향 2018/02/21 17:46:1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ㅏㅔ여ㅏ 2018.10.26 91 Hit
취향 2018/10/26 00:23:4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 천재페티쉬인 사람 있어? 2018.10.24 361 Hit
취향 2018/07/10 19:45:05 이름 : 이름없음
40레스 모순되게 말하는 스레 2018.10.20 632 Hit
취향 2018/05/27 23:19:52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BL웹툰 추천 좀...ㅎ 2018.10.17 7453 Hit
취향 2018/07/30 20:54:36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숏컷이나 단발머리 좋아하는 사람없냐 2018.10.11 375 Hit
취향 2018/10/01 01:35:21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