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고1 그냥 고민상담 하고 싶어서 스레열었어. 지금 다니는 학교가 성비 완전히 무너져서 우리반에 여자애가 한 명 밖에 없어, 근데 나는 걔 첫 날 부터 호감 있었고 좋아했어, 우리반은 자리 바꿀때 마다 자율로 앉는데 4월 달 쯤 인가 중간고사 끝나고 띠용 갑자기 내 옆자리와서 앉는거야 그래서 되게 설랬는데 옆자리 와도 별로 말도 못걸고 친해지지도 못 한건 똑같드라 근데 걔가 다른 애들이랑 되게 터울 좋게 말도 하고 친하게 지내고 하는데(다른 애들이랑은 뭐 메이플이나 이런거 하는거 같은데 난 그런 게임 잘 안하고 해서 못 친해 진거 같기도 하고) 내가 남중 출신이여서 여자애들이랑 말 할 기회도 없었고 숫기도 없는 쑥맥이다 보니까 평소에 내가 말을 못걸어도 걔가 가끔씩 취미 맞는거나(포켓몬 이라던지...ㅎㅎ) 그런걸로 가끔 말도 걸어 주고 해서 가끔씩 대화는 해 뭐 어쨋든 일방적으로 짝사랑 중인데 걔는 아는지 모르는지 잘 모르겠고... 걔랑 더 친해지고 싶고 그런데 어쩌면 좋을까
레스 작성
13레스 혹시 프로그래머 현업뛰는 사람 없니.. 2018.07.13 124 Hit
고민상담 2018/06/25 23:37:34 이름 : ◆wk2pO005TQr
23레스 로리콘을 관두고 싶어 2018.07.13 202 Hit
고민상담 2018/07/11 22:36:3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15년산 요리사 2018.07.13 24 Hit
고민상담 2018/07/13 15:35:47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다들 살고싶으신가요 2018.07.13 77 Hit
고민상담 2018/07/12 17:01:5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친구가 나를 피해 2018.07.13 22 Hit
고민상담 2018/07/13 08:04:17 이름 : 스레
63레스 얼굴형고민 진짜 거울깨부수고싶음 2018.07.13 198 Hit
고민상담 2018/07/12 00:05:18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나에게도 모성애가 생길까..? 2018.07.13 60 Hit
고민상담 2018/07/12 23:36:43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고민 들어줄게! 미숙하지만..ㅎ 2018.07.13 26 Hit
고민상담 2018/07/13 00:01:11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너희는 재능이랑 좋아하는 게 일치하면 어떡할꺼야? 2018.07.12 102 Hit
고민상담 2018/07/12 18:08:5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2018.07.12 46 Hit
고민상담 2018/07/12 18:32:5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내 성격이 너무 이상한거같아 2018.07.12 31 Hit
고민상담 2018/07/12 21:27:46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졸업사진 어쩌죠..? 2018.07.12 49 Hit
고민상담 2018/07/12 20:39:0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몸매때문에 너무 스트레스야 2018.07.12 127 Hit
고민상담 2018/07/11 23:36:50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좋아하는 오빠가 있는데 2018.07.12 50 Hit
고민상담 2018/07/11 00:11:57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4달째 생리를 안하는 중인데 2018.07.12 298 Hit
고민상담 2018/07/10 02:43:0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