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보단 여기가 조금 더 나은 거 같아서 헤헤

어디에서 동거하는 거야? 한국? 일본?

첫만남썰이랑 연애썰 듣고싶다ㅠㅠ 동거하게 된 계기도!

>>2 일본에서 동거중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내가 일본에서 살고싶어서 일본에서 사는데 남친은 매장 직원이였어. 나중에 저녁먹으러 가다가 남친이 혹시 혼자드시면 자기가 맛있는데 아는데 같이 밥 좀 먹어줄 수 있는데 남친이 진짜 잘생겨서 뭔가 홀린 듯 긍정의 표시를 하고 밥먹은게 첫만남 동거를 하게된 계기는 홈데이트를 원래 자주했었어. 내가 입버릇처럼 동거하도 재밌겠다라고 사귄지 1년 반쯤되서 부터 얘기했는데 사귄지 정확히 2년 된 기념일날도 남친이랑 남친집에서 홈데이트를 하는데 그때도 내가 동거하면 좋겠다, 그치? 이러니까 남친이 손잡으면서 그러자라고 얘기해서 그 뒤로 준비를 해서 동거를 하게됬어

동거해보니까 생각만큼 재밌어? 막...음...방귀..같은거 서로 트게 되지 않아...? 안 민망했닝...

>>5 남친이 다행히 귀엽게(?) 봐주는데 화장실 소리는 아직 부끄러워서 노래 크게 틀고 화장실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 겸사겸사 방귀로 해결b

일본사람 하고 한국 사람 차이가 뭐양?

>>7 언어라고 하먼 한대 맞으려나ㅋㅋㅋㅋㅋㅋㅋ 일본 사람이 좀 더 착하고 로맨틱하달까 물론 케바케일꺼야 한국은 좀 츤데레라면 일본은 메가데레!

일본인은 한국음식 어찌 생각한데?

>>9 음, 맵고 짠 음식들이 많다고 하더라 근데 난 싱겁게 먹는 편이라서 내가 해주는 건 좋데 헤헹

데이트 비용은 얼마씩 내?? 싸울땐 어떻게 싸워?

나 일본여행 갔을때 일본음식 짜던데.... 물론 다는아니구 밥종류?그런게 안맞았었어ㅠ 우리나라 음식도 짜다고 느껴지다니,, 싱겁게 먹어야되나ㅠㅠ

막 일본 남자들 하면 뭔가 무뚝뚝하고 여자가 다 해줘야 된다는 생각이 들던데 실제로도 좀 그런 부분이 있어?

>>13 동감ㅠㅠ 일본갔을때 일본음식 너무 짜서 아 한식은 짠것도 아니구나를 깨달았지.. 일본가기 전까지만해도 한식이 제일 짠 음식인줄 알았어...

이런거 물어봐도 될려나 일본인도 성욕 쎄 ?

서로 대화할 때 한국어로 대화해 일본어로 대화해? 그리고 남친은 한국어 어느 정도 가능?
레스 작성
3레스 혹시 중국에서 직장다니는 사람 있어? 2018.08.15 66 Hit
해외 2018/08/15 17:34:55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 일본인 남친이랑 동거중인데 궁금한 거 물어봐! 2018.08.12 662 Hit
해외 2018/07/12 19:40:0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미국에서 옷 어떻게 입어? 2018.08.11 479 Hit
해외 2018/07/01 00:37:0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일본 워킹홀리데이 가본 사람있어? 2018.08.09 72 Hit
해외 2018/08/09 14:15:42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캐나다 관련 질문 받아. 아무거나. 2018.07.29 113 Hit
해외 2018/07/24 22:21:12 이름 : 캐나다
12레스 캐나다 사는 사람에게 질문! 2018.07.26 127 Hit
해외 2018/07/17 16:45:4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나중에 국제결혼 하고싶은데 2018.07.24 139 Hit
해외 2018/07/22 22:22:4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유학준비하는스레 2018.07.22 178 Hit
해외 2018/03/29 00:36:54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해외 대학가려고 준비중인대 이런 과정도 있대 2018.07.21 123 Hit
해외 2018/07/20 18:19:42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호주, 캐나다 사는 스레들에게 질문! 2018.07.20 177 Hit
해외 2018/04/06 20:57:3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해외 식당알바 ㅠ도와줄래? 2018.07.14 92 Hit
해외 2018/07/10 05:18:52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해외 여행 2018.07.13 163 Hit
해외 2018/06/26 15:40:29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멕시코 사는 사람? 2018.07.10 106 Hit
해외 2018/06/28 05:26:50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일본워킹홀리를 다녀오려고해 2018.07.10 228 Hit
해외 2018/05/29 12:52:50 이름 : 일본워홀~~
8레스 호주 워홀로 2018.07.10 88 Hit
해외 2018/07/07 14:44:2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