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책상에 앉아 계획을 세워. 그럼 그것만 끝내면 된다는 생각이 들어서. 레주들은 어때?

엌ㅋㅋㅋㅋ다 비슷한가보다 청소하고 계획짜고 책읽고 하루꿑남

난 그대로 엎드려서 한숨자

숲소리나 바다소리 asmr같은거 들으면서 마음을 정화시켜

낙서라던가... 생기부나 자소서같은거 써
레스 작성
6레스 스레주가 공부하려고 노력하는 스레 2018.07.26 54 Hit
공부 2018/07/25 12:38:00 이름 : ◆zPdzO7hxTWi
5레스 재수생 질문할게ㅠㅠ 2018.07.25 99 Hit
공부 2018/07/20 00:37: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중2인데 공부에 집중을 못해 ㅜㅜ 2018.07.25 78 Hit
공부 2018/07/22 14:26:25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인스쿨 (인강) 하는사람이나 할 사람 있어? 2018.07.24 149 Hit
공부 2018/07/24 19:40:09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문과? 이과? 2018.07.24 81 Hit
공부 2018/07/24 02:18:26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다들 영어단어 외우는데 얼마나 걸려?? 2018.07.24 139 Hit
공부 2018/07/22 22:27:4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경기권(지방)외고 다니는데 내가 왜 다니는지 의문 2018.07.24 107 Hit
공부 2018/07/23 02:43: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나 평균 6등급 (ㅋㅎ...) 고1이야 2018.07.24 140 Hit
공부 2018/07/23 22:02:48 이름 : 뀨빵
13레스 스톱워치 공부 2018.07.23 214 Hit
공부 2018/07/15 00:49:07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이과인데 나형에 생지 치면 패션이과 소리 들을까 2018.07.23 344 Hit
공부 2018/07/19 20:18: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 공부가 손에 안잡힐때 나는 2018.07.23 109 Hit
공부 2018/07/21 12:47:2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제부터 정말 빡공한다!!!!!!!! 2018.07.23 43 Hit
공부 2018/07/22 22:44:54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수석 입학했는데 2018.07.22 115 Hit
공부 2018/07/19 15:48:2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너무 힘들다...얘기좀 들어줘 2018.07.22 69 Hit
공부 2018/07/17 02:06:5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18.07.21 20 Hit
공부 2018/07/21 22:37:3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