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상징, 인공지능 등의 무생물을 의인화하든 자아정도만 넣든 네 취향대로 엮으면 되는 스레야! 트럼프로 커플링 엮는것도 그렇고 무생물로도 엮는걸 너무 좋아하는데 없어서 내가 만들어봤어. 돈지랄로 하트퀸의 마음을 사보려하지만 잘안되는 다이아킹×물질로 마음을 사려는 다이아킹이 맘에 안드는 하트퀸 죽음의 왕이라 불리는 폭군이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만큼은 잘보이고픈 스페이드킹×스페이드킹의 짝사랑녀 클로버퀸으로 스레스타트!
  • 의인화스레 ㅠㅠㅠㅠㅠㅠ 진짜 좋아하는데 생기다니 너무 좋당....
  • 낮밤 정반대이기때문에 반쪽이라고 느끼는 낮과 밤이 보고 싶다. 서로 공존할 수 없지만, 밤을 비추는 낮의 남긴 것들(달,별)이라도 밤은 사랑했으면.
  • 폰 충전기 이어폰 삼각관곜
  • >>4 너ㅋㅋㅋ ㅅㄹㄷㅈ 스레 봤구나ㅋㅋㅋ 그 스레에서 처음으로 폰충전기 말한 레더여 반갑구만!!!!!
  • 구레딕때 천재판x바보판 밀었는데 천재판이 사라져서 찌통 커플링이 되었다...
  • >>6 진지물로 가면 사라진 천재판 찾느라 찌통인 바보판인가...! 이리저리 돌아다니면서도 땅이기에 움직일 수 없는 땅을 생각하는 바람과 바람이기에 여기저기 돌아다닐 수 없는 바람을 기다리며 일편단심으로 바라보는 땅으로 갱신!
  • 가위x종이x커터칼은 어떨까 아 안돼.. 나 찢어져버렷..! 미안ㅋㅋ
  • >>8 아닠ㅋㅋㅋㅋㅋㅋㅋ 연약한 종이를 두고 으르렁거리는 가위와 커터칼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실수로 종이를 상처입혀서 그거가지고 또 으르렁거리고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모 애니를 보다 치인, 개체수가 너무 많아서 만나기 힘든 적혈구를 지키기위해 오늘도 싸우는 백혈구×언젠가 위험에 빠졌을적 자신을 구해준 백혈구에 두근♥해버린 적혈구로 갱신!
  • >>9 그러나 백혈구는 시한부 인생...이라서 더 찌통
  • 막걸리x소주 ..ㅎ
  • 여름x겨울 가을x봄
  • 가을과 봄이 점점 짧아지고 있는데, 완전히 사라지게 된다면.... 둘은 서로와 함께 사라진다는 것만으로도 나름 행복하다고 생각하지 않을까라는 망상을 했다.
  • 해바라기x달맞이꽃 섬기는 자(태양, 달)가 달라서 만날 수 없는 두 사람(?)... 이런 찌통 커플... 개인적으로 종교au로 엮고싶다... 지구->태양 태양을 사랑하는 지구, 태양계 모두를 사랑하는 태양! 얘네는 학원물로 하면 좋겠다. 소꿉친구 태양계+명왕성.
  • 돌멩이 * 바위 큰 바위가 짜근 돌멩이 애지중지 델꼬 다니는거 상상함....ㅋㅋㅋㅋㅋ 약간 정신나간것같다
  • 시리와 빅스비와 옥구글의 삼각관계를 보고싶다 스레더즈 일상생활불가스레에서 빅스비리 밀었었는데 오케이구글은 남자목소리 시리랑 빅스비는 여자목소리더라
  • >>13 받고 여름→→→봄♡가을←←←←겨울 (그냥 먼저 떠오른 걸 그대로 적은 거고, 앞뒤는 마음대로 하시면 됩니다. 리버시블은 이게 불편하다니깐..) 실은 존내 얀데레인 여름과 겨울이 봄이랑 가을을 자기 걸로 만들고 싶어서 점점 그들의 자리를 위협, 점점 자신에게 흡수하고 있는 거임. 그렇지만 봄이랑 가을은 서로를 애타게 부르면서 어떻게든 자아(?) 존재(?)를 유지하려고 하고... 실은 인간의 어리석음 때문인건데 말이야. 미안하다 봄 가을...
  • >>16 난 거기서 편의점 커플 밀었어! 재밌었지, 그 스레...
  • 별x달x구름 별이랑 달이랑 서로 예쁘게 보이려고 더 밝게 빛나는데 구름이 질투해서 계속 가리는 그런 거 ㅋㅋ
  • 뻔하게 명왕성->해->달 보고싶다 명왕성은 해가 가질 수도 만날 수도 없는 달을 짝사랑하고 그런 명왕성은 해의 주위를 맴돌지만 이미 해의 범주 안에 명왕성은 없는 그런 거
  • >>20 이거 보니까 옛날에 유명했던 목성의 노래?라는 글이 생각나네... 목성이 조금만 더 컸으면 태양계에 태양이 두 개가 됐을 거라고 하던데
  • 나는 자석! 얘네는 사랑하고 싶은데 하지못하는 찌통겊도 가능하고 붙어있고 싶지않은데 붙어있게 되는 배틀컾도 가능하다고! 예를 들면 NxN 이나 SxS면 서로 다가가도 닿을 수는 없는거지! 그래서 멀리서 서로 바라보기만 해야하고... 억지로 다가가려하면 더 멀리 떨어지게 되고... NxS극이면...ㅋㅋㅋㅋ 서로 가까이 가기만하면 안 붙고 싶어도 붙게 되니까 막 멀리서 보이면 소리지르면서 “오지마!!!! 야 오지마!!!!!!”하고ㅋㅋㅋㅋ
  • 그리고 과목으로도 엮었고! 과학X사회, 수학X국어, 음악X미술 등등... 적어보자면 과학사회는 과학은 살짝 덜렁대는 과학자느낌?이고 사회는 전형적인 지적 캐릭터라는 느낌인데 평소에는 과학이 사회한테 끌려다니다가 과학이 살짝 장난 느낌으로 뽀뽀 쪽하면 사회가 당황해서 얼굴 엄청 빨개져있고 막 그런 귀여운 커플! 수학국어는 개그컾! 이건 살짝 이과문과 같기도...ㅋㅋ 그런 짤 있잖아 막 문과가 이과를 이길 수 없는 이유이런거! 그런거를 캐릭터로 만든 느낌일듯! 거기에 망상을 더해서 달달한 느낌으론 이런거 있으면 좋겠다! 수학이 국어를 보면 좋아서 가슴이 뛴 다는 걸 과학적으로 막 설명하면 국어가 “그래서 결론적으론 날 사랑한다는 거잖아?” 그러면 수학이 “음... 그래 그렇지 뭐.” 이런 느낌...?? 아아 뭔가 애매하다! 아무튼 개그컾! 음악미술은 힐링컾! 미술이 우울할 때 음악이 노래불러주고 피아노 쳐 주고 음악이 우울할 때 미술이 그림그려주고... 음악 마음가는대로 피아노치면 미술이 그걸 듣고 그림 그리고 아니면 반대도 좋고! 이런 잔잔한 힐링컾!
  • 흐어ㅓ어어ㅓ 새로 올라온거 다좋다ㅠㅠㅠㅠㅠ 좋아 이번엔 ㅅㄹㄷㅈ에서 트럼프 문양으로 먹던거랑 아이돌×팬요소 넣은 하트×스페이드, 다이아×클로버! 다이아×클로버는 클로버의 운을 다이아가 돈으로 이루어준거라는 설정으로, 클로버는 불운과 평범 중간? 그정도 되는 사람인데 그런 클로버가 행운의 존재가 될수있도록 합법적인 선에서 다이아가 돈으로 이케이케하는거야! 예를들어 클로버가 하는 곳에서 방문자로 이벤트하면 이벤트 당첨자가 클로버가 될수있도록 다이아가 돈으로 딱 클로버때에 당첨될 수 있도록 한다던가, 클로버가 가는길에 돈을 슬쩍 떨어뜨려서 클로버가 줍게한다던가. 그러다가 클로버가 다이아가 했다는 사실을 알게된 후론 꽁냥꽁냥하는거지. 하트×스페이드는 찌통이랑 배틀커플 두가지가 있는데, 찌통은 사랑을 잔뜩받는 하트가 주위에 있으면 죽는다는 소문이 있고 본인도 그렇게 생각하는 스페이드에게 들이대는데, 스페이드는 하트를 애증해서 철벽치고 밀어내는거야. 배틀은 사랑으로 보듬어줘야한다는 하트랑 힘과 권력으로 찍어눌러야한다는 스페이드가 서로 으르렁거리고 티격태격하면서도 할건다하는 그런거! 아이돌×팬은 사랑 엄청 받는 탑아이돌이고, 아이돌 하기전부터 스페이드를 좋아한 엄청난 사랑꾼 하트×자신과는 다르게 인기도 엄청나고 사랑도 엄청받는 하트를 동경하면서도 질투해서 하트를 질투한다는 부분에서 자괴감을 느끼는 스페이드, 우연히 운좋게 하트와 듀엣맺게된 행운의 아이콘에 노력파 아이돌 클로버×클로버가 연습생일시절, 계속 연습하고 노력하는 모습에 반해서 클로버 골수팬이 본업이고 부업 겸 취미가 아이돌이라 불릴정도로 클로버의 골수팬에 갑부팬인 다이아! 파지않겠는가!
  • 갤럭시를 짝사랑하는 아이폰과 LG와 친척관계인 갤럭시, 아이폰은 좋아하는 LG? ㅋㅋㅋㅋㅋㅋ
  • >>25 꽃의 안드로이드 학원 생각난다ㅋㅋㅋㅋ 애플삼성 꽤 흥했었는데.. 나도 좋아했어..
  • 애플삼성은 개인적으로 애증이였으면 좋겠다.... 베어먹은 사과새끼<->문어발새끼
  • 펩시와 코카콜라
  • 애플삼성 펩시코카 완전 배틀커플이자너 난 와인x막걸리 뭔가 어울리지않아?ㅋㅋ
  • 그리고 태양<-지구<-달 이거 좋아진 게 러블리즈 노래중에 destiny라고 있는데 화자인 여자(달)가 바라보는 남자(지구)는 다른 여자(태양)만을 바라봄 그거랑은 별개로 지구과학 배우기 좋은 노래야..ㅋㅋ 어쨌든 행성 커플링도 좋은듯 명왕성x금성x토성 이런 조합도 좋고
  • 라면 x 김치 사랑한다
  • ㄱㅅ
  • 얼굴책 × 파랑새 무슨 의미인진 다들 알지?
  • 물감과 붓.....? 서로가 있어서 그림을 완성하는 시간이 즐거운.....!
  • 체육보건 국어수학.. 체육보건은 서로 사이좋은 동료 관계였으면 좋겠어 체육이 이것저것 하다가 다쳐 오면 보건이 몸 좀 아끼라면서 속상해하면서 툴툴거리고.. 그러면서 치료해 주고 체육은 그게 마냥 귀여워서 일부러 조금씩 생채기 내도 좋겠다 국어수학은 투닥거리는 소꿉친구!!! 내가 좋네 내가 더 대학 가기 좋네 내가 더 빨리 배우네 하면서 치고받고 싸우는 애증과 사랑 사이 그 어딘가에 있는 관계였으면 좋겠다 그리고 그걸 하하 웃으면서 보건이 보고 체육이 안 말려도 될까요? 이러면 보건이 어차피 원래 저러잖아요. 그냥 냅둬요^^ 이렇게 넘기면 좋겠다
  • ㄱㅅ
  • >>3 받고 새벽과 한낮 엮는다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새벽은 조용함, 이성적임, 부지런함이고 한낮은 재잘거림, 느긋함, 부산스러움이라 낮과 밤처럼 아예 정반대는 아니어도 어느 정도 맞는 정도가 있을 것 같아...
  • 햇빛이 선명하게 나뭇잎을 핥고 있었다
  • >>6 천재판x바보판에 치여버렸다.. 왜 난 이렇게 항상 뒤늦게서야 치이는거지..? >>29 나도 오래 전부터 와인x막걸리 파왔다 너무 좋아 꺅
  • 애플삼성 펩시코카 ㅋㅋㅋㅋㅋㅋㅋ 이거보니까 에어컨x선풍기생각난다 ㅋㅋㅋㅋ tv속에서 흘러나어는 기상예보속 최고기온 40도 라는것을 들은 선풍기와 에어컨. 하지만 전깃세 아낀다고 잠깐씩만 틀리는 에어컨과 여름내내 이리저리 옮겨다니며 작동하는 선풍기, 에어컨은 사용되지 않는것이 선풍기탓이라며 선풍기를 싫어하고 선풍기는 오랜 시간의 노동때문에 지칠대로 지쳐있어서 에어컨이 뭐라하든 항상 그럼 니가 해, 라고 하는거.. 그러다 너무 더운날 하루종일 노동력 착취당한후에 지쳐서 선풍기 존경하게 되는...그런거
  • 빅스비리 인공지능 배틀커플
  • 연필 지우개... 연필이 뭐 쓰는것마다 지우개가 지워버려서 빡친 연필과 좋아해서 그런건데 본의 아니게 웬수가 된 지우개ㅋㅋㅋㅋ서로 왁왁대다 행쇼함
  • 수채화x유채화 살짝 혐관이면 재밌을 것 같아....!
  • >>43 헡 좋다...! 개인적 취향으로 서로 으르렁거리면서 다른 애들이 까면 정색하고 더 심하게 까면서 자기말고 다른 녀석에게 까이는 꼴을 못보고 그랬으면 좋겠다...! 칠판지우개->칠판<-분필로 갱신! 여기서 포인트는 서로 칠판차지하려고 영역싸움(?)하고 서로 으르렁거리는 칠판지우개랑 분필, 영문도 모르고 둘의 싸움에 휘말려서 둘을 겁나게 싫어하는 칠판
  • 손톱->혈소판<-표피
  • 플루오린 x 헬륨 반응성이 낮아 고고하고 조용하고 외로운 헬륨과 전기음성도와 반응성이 높지만 독성이 있어서 주위에 사람은 많지만 진정으로 함께할 사람은 없는 플루오린! 플루오린은 전기음성도 짱짱쎄서 헬륨마저도 가까이 끌어올 수 있고, 헬륨은 반응성이 적어서 플루오린의 독성에 영향을 받지 않는 서로에게 꼭 필요한 관계인 그런거....
  • 연필×지우개 랑 볼펜×수정펜 어때? 그리고 샤프가 연필이나 지우개중 한 쪽을 짝사랑하는거지..
  • 플러그X콘센트 읏..ㅅ..살살꽃아...c.. 헤에? 살살하는것보다 세게하는걸 좋아하는거 아니였나?(웃음 이구역의 미친X은 나야
  • 명왕성 지구 달 삼각
  • 엌ㅋㅋㅋㅋ 종이랑 물도 괜찮닼ㅋㅋㅋㅋ 쌍방 짝사랑물롴ㅋㅋ 종이는 막 들이밀고 그러는데 물은 종이가 자기때문에 녹을까봐 걱정하는거지 그래서 막 차갑게 대하고 쿨내 뿜뿜하는데 어느날 종이가 또 차이고 있는도중에 다른 종이나 팬..? 이 와서 위로해주고 그에 반해서 팬이나 다른 종이랑 사귀는거 보고 앓이 하는 물보고 싶다. 그렇다!!! 이 이야기는 후회물이다!!!
  • 종이랑 팬도 괜춘. 팬이 종이한테 널 물들여 버리겠어!! 거리는데 겁나 다저미 넘쳤으몀 조켓다
  • >>50, >>51 잌ㅋㅋㅋㅋㅋㅋ 너때문에 종이에 치였잖아! 이중인격 양면 색종이x순수한 백지도 괜찮아. 백지에게는 겁나 상냥한 모습만 보여주는데 그건 사실 백지에게 좋은 모습만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만든 인격이고, 원래의 본인은 겁나 어둡디어두운 집착을 가진 얀데레.....
  • 혈액형! 예전 구레딕이었나 혈액형 스레 꽤 흥했던거 같은데 난 BxAB 좋아했어
  • 음... 켈로그랑 포스트?ㅋㅋㅋㅋㅋ 철학x물리학.... 연필과 지우개...
  • 클래식 피아노x전자 피아노 좋다...
  • 달이랑 지구... 달은 계속 벗어나려고 하고 있는데 지구가 매일같이 붙잡고 있는거임... 달은 겉으로는 지구를 싫어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자기도 모르는 사이 좋아진 츤데레였으면 좋겠고, 지구는 티는 안내지만 사실 달 없이는 살아갈 수가 없는거임. 맨날 달이 가까이 오면 쿵쾅대고..(조수 간만의 차)
  • 평소엔 얌전하고 부드럽지만(셔츠) 잘못 건드리면 까칠해지는(하의) 교복과 활동적이고 항상 사람 편안하게 해주는 체육복으로 갱신! 교복의 일방적 애증에 체육복은 영문을 몰라했으면 좋겠다. 교복이 순간 눈에 띄어서 즉석에서 생각해낸건데 이거 괜찮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미친 난 lg폰 삼성폰 아이폰 삼각관계... 엘지폰랑 아이폰은 사귀고 있었고 삼성폰은 엘지폰 주위를 맴도는... 감히 애플이 끼어들고 있냐고... 삼성은 짜증내면서 겉으로는 연신 그렇지 않은 척 연기하고... 둘은 알콩달콩...
  • 기름하고 물 둘이 섞을 수가 없는 사라아앙
  • 아몬드×호두,,,,,,,,,,,,,,
  • >>42 받고 연필은 맨날 여기저기 끄적거리면서 사고치고 다니고 지우개는 "내가 너 때문에 못살아... 휴..."하면서 뒷수습 해주는 그런 것도 좋다 ㅋㅋㅋㅋ
  • 큰일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혐관+애증으로 학교×학원 생각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망할것, 너때문에 학생들이 졸거나 수업시간에 숙제하느라 학교 수업에 신경을 안쓰잖아! 학원:웃기지마 그게 왜 내 탓인데! 니가 너무 제대로 안하니까겠지! 하면서 서로 으르렁거리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
  • 옷걸이와 옷 빨래 널
  • 옷걸이와 옷 옷걸이에 걸리는 옷이 매번 바뀌니까 어떤 옷을 만나든 이제는 아무런 감정도 안드는데 어느날 만난 옷에 옷걸이가 반하고만거지 그 후 헤어지고 옷걸이는 그 옷을 못잊고 어떤 옷을 만나든 그 옷 생각만 하는거지 근데 정작 그 옷은 옷걸이가 자길 좋아하는거 모름ㅋ (>>63 갑자기 적던게 사라졌다 했더니 등록되었구나...
  • 콜라X팝콘
  • 바늘과 실? 그 속담에 바늘가는데 실간다 같이 컾링이 있음 좋겠다... 후후후 다른사람들은 바늘이 차도캐같고 그럴꺼 같지!! 사실 쌍방향 짝사랑물이다앗!!! 실은 쑥맥으로 결정 (탕탕탕 바늘: 안녕 실! 오늘은 어디가? 실: 어어/// 오ㅡ 오늘은 도서관에.... 바늘: 핫! 나도 같이 가도되?? 실: 으응! 이라던지... 다른버전으로는 바늘의 얀데레버전도 있습니다 고갱님^^ 사실 실이 능글캐인건 안비밀. 바늘: 실..실..아아..나의 반쪽..♥ 실: 바늘..? 오늘은 특히 더 예쁘네? 바늘: 실.. 실은 내꺼지..? 오직 나만의 것이지..? 실: ..? 그럼~ 나는 바늘꺼지? 바늘은 내꺼고♥ 라는둥^^
  • 애플X삼성 이거 만화도 있었던 것 같은데ㅋㅋㅋ
레스 작성
8레스 [All] 크로스오버 커플링 스레(웃음) 2018.11.03 176 Hit
커플링 2018/06/28 13:38:59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러브라인 관련 안 좋아하는 연출 말해볼래? 2018.11.02 791 Hit
커플링 2018/06/26 02:49:45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어글리후드 2018.10.30 244 Hit
커플링 2018/09/13 02:17:21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NL] 짤막 썰 푸는 스레 2018.10.27 814 Hit
커플링 2018/06/14 18:46:3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러브라인이 아깝거나 아쉬웠던 케이스 얘기 해보자 2018.10.25 248 Hit
커플링 2018/09/28 10:19:55 이름 : 이름없음
67레스 » 생물이 아니라도 엮을수있어! 무생물 커플링 스레! 2018.10.23 812 Hit
커플링 2018/07/23 13:40:29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레이디버그라는 아동만화 아는 사람 있어?? 2018.10.17 84 Hit
커플링 2018/10/16 22:57:50 이름 : 이름없음
19레스 좋아하는 커플의 매력포인트! 2018.10.16 183 Hit
커플링 2018/10/08 19:58:10 이름 : 이름없음
79레스 쿠로바스 커플링 핥는 스레 2018.10.15 498 Hit
커플링 2018/06/26 04:20:18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하이큐 커플링 파는 스레!!! 2018.10.15 469 Hit
커플링 2018/06/28 13:41:36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좋아하는 커플링들을 모조리 다 쓰고가보자 2018.10.10 510 Hit
커플링 2018/06/27 22:18:14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비탄의 아리아 NL 스레 2018.09.26 103 Hit
커플링 2018/09/16 10:08:21 이름 : 이름없음
36레스 위아래로 커플링 상황문답 하는 스레 2018.09.26 533 Hit
커플링 2018/06/16 03:36:37 이름 : 이름없음
46레스 특정 커플링을 파게 된 이유나 계기를 말해보자 2018.09.20 646 Hit
커플링 2018/06/18 21:54:1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최애컾이 너무 보고싶다............ 2018.09.17 58 Hit
커플링 2018/09/16 01:36:57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