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래고 임시대피소입니다. 스레가 터지면 여기서 이야기를 나눠주세요!

#영원주도 인코 좀 달고싶다....

# 앞에 나영원주#인코 할때는 죽어도 안 되더니만....... #인코만 하니까 되네요.... #쿠주 재워야 하니까 마린룩 영원이 올리면 안 될 것 같은데 쿠쿠주가 보고 싶어하는 것 같아.... 88 (갈팡질팡) 여러분 어쩌죠...? #남우주도 수연주도 쿠쿠주도 해주주도 안녕!

#꽃!개인적으로는 달맞이꽃이나 카사블랑카 릴리,튜베로즈같은 밤에 피는 꽃들이 이쁘다고 생각해! 'V'*

#악 샤프가 안붙여져써 죽을까

>>605 # 맞아 그런 꽃들도 예뻐.. 하긴, 꽃 대부분이 다 예쁘니깐....

#꾸주 영원주 하이~~마린룩 영원이 올려달라 ^ㅁ^!!!!! ##인코는 요로코롬 달면 되는데! 'v'*

#마린ㄱ룩 조아요 영원주 절 찬구라고 생ㅇ각하신다면 당장 마린룩 ㅇ영워니를 보여듀세요

# 졸려죽어... 수연주느 이만..

#인코 영원주 하고 한 칸 띄우고 #해보는건 어때요!

#션주 잘잧~~~~ #나 잘까? Dice(1,2) value : 2 1.응 자 2.노노 불태워버려

#다갓님이 그러시다면 얼렁 코코넨내 해야디 ^^

#그치그치!꽃은 머든지 이쁘더라구 ^v^* 라플레시아...나 타이탄 아룸은 좀......아니지만..(먼산) ##수연주 굿나잇~~~~^♡^

>>608 >>609 #마린룩 긴머리 영원이! (일단 올려본다) #쿠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봐도 졸려보이시는데 그냥 마린룩 영원이 보고 주무세요.... (토닥) #수연주 잘자요!

#아니 장기전 눈팅 하려는데 누가 감히 제 최애 꽃 라플이를 깠어여??? 쒸익 나무주 내일 괴롭힌다 쒸익 (취존 인해준,ㄴ 꾸주 인성)

#은후주 이렇게요? #은후주 안녕!

#힝.....영워니ㅠㅠㅠㅠㅠㅠ영원언니ㅠㅠㅠㅠㅠㅠㅠ영워니 걸크미랑 보이쉬 한거 되게 조와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원이 넘 이뻐 어쩜 마린룩도 그리 찰떡같이 어울리니..? (야광봉 쉐깃) 진짜 영워니 너무 귀엽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원이 너무 예쁘고........(무덤)

@밀치기따 노무 이쁘다나오ㅕㅠㅠㅠㅠㅇ념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미야ㅑㅠㅠㅠㅠ나ㅓ드그ㅠㅠㅠㅠㅠ우리 스레 아가들 ㄴ다 엄너무 기엽쁘고ㅠㅠㅠㅠㅠ라쿠쿠 꺼져 나도 이쁜이들이랑 놀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대학생쯤 되면 저렇게 긴머리 하고 다녀야지! 생각하면서 만들었는데 색이 예전 머리색보다 뷰글라스 닮아져서 만들고 혼자 좋아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은후주 말대로 하니까 인증코드가 되네요........ ? 0ㅁ0...... (은후주 척척박사님...) 예뻐해주셔서 고마워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무덤에서 꺼내드린다) #전 쿠쿠 피부색이랑 웃는 표정 되게 좋아해요.... ^ㅇ^ 헤어스타일도! (걸크미....?)(그런 게 영원이한테 있었나...??????) 으악... 오타 하나도 없는데서 쿠쿠주가 영워니 조와하는 게 느껴졌어요...... ㅇ)-< 엄청 엄청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쿠쿠주 꾸압)

#얺...이....살아있어서 요캇타...이젠 죽어도 다이죠부...(심장 없어짐) #ㅋㅋㅋㅋㅋㅋㅋ최애 꽃이었다니 몰라따 ㅠvㅠ!!!!!괴롭힐꺼야????8ㅁ8(울망)(울 준비)

# >>586 ㅋ ㅋ ㅋ ㅋㅋㅋ아니었습니다 로단테였다 # (장발 영원이 보고 튕겨져나감) # 흑... 흐윽 왜 자다 이제 왔지..,.. 영원주 들리십니까... 영원이가 너무 예쁩니다ㅠ..ㅠ....ㅠ.ㅠ.... 하늘 빛에 파르레하게 물든 색감이 영원주의 선정 센스를 짐작케 합니다.... 제 여름의 청량함이 어디 갔나 했더니 여기 다 있었네(모니터 끌어안고 드러누움) 어떡하지 너무 예쁘다...,.. 명치 아픈 걸 잊을 만큼 예쁘다....

#혼자 조아하셨단거 왤캐 기여워요 힝ㅠㅠㅠㅠㅠㅠㅠㅠㅠ쿠ㅜ쿠 웃는 ㅛ정 그릴때 몬가 마트에서 안친한 친구 마주치는 느낌 들어서 만날 정색한,ㄴ것만 거렸ㄴ,ㄴ데ㅠㅠ영원주기 조아해주셔서 자신감이 쪼매 높아졌어요! 저도 영원이 헤어 되게 좋아해요! 레옹의 마틸다 느낌 나서 볼때마다 아련터뎌요ㅠㅠㅠㅠ(영원주 맞꾸왑) #영원주 영워니 만드신거 보고 부러워서 저도 쿠쿠놈 차랏에 넣고 돌려봤는데 겁니 버터같이 생긴애가 나와,써요....(영원주,ㄴ 이 힘든걸 어캐 하시는 거뎌)

이벤트 일정 9월 21일 ~ 9월 26일(추석기간) ㅡ 내용 미정 10월 18일 ~ 10월 21일(동창회 if 스무살) 10월 22일 ~ 10월 26일(동결 기간) 10월 27일 후일담/일대일스레 조율을 위한 스레 생성 그 이후 적절한 시기에 못다한 말 스레를 세울 예정.

1.[타래고 조선시대 if] 여기는 타래골입니다! 서해안 바다를 끼고 있는 타래골은 한양으로 들어가는 배들이 한 번쯤은 지나가는 항구 마을입니다. 조금은 어수선하고 신분제도 많이 무너진 이 곳에 새로 부임한 마을 원님은...... "사또!!! 또 사고가 일어났다고 합니다요!" 저기 이마를 짚고 있는 서 한 사또와 함께 타래골의 일상을 들여다 봅시다. 2. 10년 뒤, 타래고 졸업생들의 일상 떠들썩 시끌벅적한 타래고 2학년 3반 학생들은 졸업을 하고 이제 벌써 시간이 흘러 벌써 대학생을 졸업하고 어엿한 사회인이 되어있습니다. 다들 무슨 일을 하며, 무슨 하루를 살아가고 있을까요? 3. [타래고 if 성별반전] 갑작스럽게 아침에 일어나보니 학생들은 무언가 이상함을 느낍니다. 뭔가 달라졌는데...? 급히 몸을 더듬어보니.... 이럴수가. 성별이 바뀌었습니다. 목소리도 바뀌었네요. 학교에 가보니 친구들 모두가 반대 성별이 되었습니다. 이게 무슨 일일까요. 4. [타래고 if 성별반전] 타래고와는 다른 평행세계. 래타고에서는 여전히 활기차고 힘찬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뭔가 다른 것 같네요....? "자자, 조용히 못 해?" 책상을 치는 서하나 쌤과 래타고 학생들. 그 시끌벅적한 일상. 시작합니다. 5.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타래고ver 외계 침공 그 후 10년. 외계생명체들과의 싸움이 절정으로 치달았을 때, 지구인들은 외계인들에게 치명적인 약점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사랑의 힘에 약하다는 것. 그에 전지구적으로 외계인을 만난 일반인들은 "사랑의 멋짐을 모르는 당신은 불쌍해요!"를 호신 언어로 외우고 다니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 중 대외계인 전담 히어로 양성학교 타래고 학생들은 사랑의 힘으로 오늘도 침공을 시도하는 외계인들을 물리치려고 하는데....! #본 이벤트는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스레의 패러디이며 본 이벤트를 하게 될 시 원 스레주에게 문의를 넣도록 하겠습니다. 6. 여행가자! 학기말 가을 여행 1) 펜션 + 계곡 2) 놀이동산 3) 기타 원하는 곳 적는다. 7. 여기는 타래종합병원입니다! 의사, 환자, 간호사, 병문안 온 사람 등등으로 나이, 직업 설정해서 난입해서 놀기 난입은 이름/성별/직업 8. 초능력 특수목적고등학교 타래고입니다! 이름/성별/초능력으로 난입! 초능력을 가진 너희들로 놀아보자. #이 중에서 두 개를 골라주시오. 중간에 수정 금지!

# 말랑말랑한 2번이랑 7번이요!

1 1표 2 3표 3 1표 4 1표 5 6 2표 7 3표 8 2표 다들 어른캐 굴려보고 싶었나보네. 그럼 투표 결과 10년 뒤하고 타래종합병원 반반 나눠서 진행하는 걸로 할게.

이벤트 일정 9월 21일 ~ 9월 26일(추석기간/10년 뒤) 10월 12일 ~ 10월 17일(타래종합병원) 10월 18일 ~ 10월 21일(동창회 if 스무살) 10월 22일 ~ 10월 26일(동결 기간) 10월 27일 후일담/일대일스레 조율을 위한 스레 생성 그 이후 적절한 시기에 못다한 말 스레를 세울 예정.

동결기간동안 무엇을 할 것인가 1. 마피아 게임! 웹박수를 이용해서 일반 마피아 게임 하듯이 진행! 죽어도 죽는 척 할뿐. 그저 캐릭터들이 마피아게임을 할 뿐이다! 2. [약시리] 학교에 갇힌 아이들 아이들이 교실에 갇혔다. 치지직, 하며 켜진 티비 속에서 나온 안내에 따르면 학교에 숨겨진 사건을 해결하지 못하면 그들은 이 학교를 나갈 수 없다. 그 때까지 지정된 시간마다 투표를 통해 재물이 될 사람을 받쳐야 한다. 아니면 모두가 죽게 된다. #라고 하지만 죽었다고 알고있는 아이들은 따로 모여서 놀고있다! 티비로 아이들의 모습을 생중계로 보면서! #그리고 마지막엔 다 꿈이었습니다! 라는 엔딩 3. 마피아 대 경찰 / 반란군 대 정부군/ 해적 대 해군/ 히어로 대 빌런 등등 같은 대립물! 3으로 정해지면 투표를 통해 어떤 대립으로 할지 결정하기로 한다. 부상 o 사망 x 4. 기타 의견 #투표 ㄱㄱㄱㄱ

어 나 이미투표해써꾸나 아악악

2 ㅡ 7표 3 ㅡ 5표 2번으로 결정하도록 할게. 이제 무슨 사건이 일어날 지 정해야하나.....(흠)

이벤트 일정 10월 12일 ~ 10월 17일(타래종합병원) 10월 18일 ~ 10월 21일(동창회 if 스무살) 10월 22일 ~ 10월 26일(학교에 갇힌 아이들) 10월 27일 후일담/일대일스레 조율을 위한 스레 생성 그 이후 적절한 시기에 못다한 말 스레를 세울 예정.

이벤트 일정 10월 12일 ~ 10월 21일(타래종합병원) 10월 21일 ~ 11월 11일(몽환의 숲, 밤거리와 크오) 11월 12일 ~ 11월 17일(동창회 if 스무살) 11월 18일 ~ 11월 24일(학교에 갇힌 아이들) 11월 25일 후일담/일대일스레 조율을 위한 스레 생성 그 이후 적절한 시기에 못다한 말 스레를 세울 예정.

#크로스오버 기간동안 시트를 동결? 하겠습니다. 아니, 사실 그 이후로도 못 올지 모르겠습니다. 아예 시트를 내렸다고 생각하셔도 괜찮습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비비주는 상라스레를 참여하는 게 익숙하지 않고, 또한 이 스레 자체에 요즘 그다지 정이 가지 않습니다. 비비자매라는 캐릭터는 물론 아끼고 있었지만, 제 캐릭터에 대한 애정도 슬슬 떨어져가는 것 같습니다. 제가 시트를 동결하는 그 기간동안 다시 이 스레에 대한 애정이 돌아와서 다시 참여하게 될 지도 잘 모르겠지만, 저와 비비자매를 아껴주시던 수많은 분들이 있었기에 시트를 내리기조차 조심스러워져서 시트를 동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 스레가 제 머릿속에서 자꾸 잊혀지는 것도 그렇고, 여러모로 마음이 가지 않게 된 게 꽤 오래되어서 더 이상 붙잡고 있어도 무리일 것 같으니 잠시 놓아두고 쉬겠습니다.

>>657 알겠습니다, 비비주! 죄송할 필요 없습니다. 돌아오고 싶을 땐 언제든 돌아오세요. 새로운 캐릭터로 온다고 해도 환영입니다. 푹 쉬시고 즐거운 상판 생활 되시길 바랄게요!

이벤트 일정 10월 21일 ~ 11월 11일(몽환의 숲, 밤거리와 크오) 11월 12일 ~ 11월 16일(타래고 일반)(이벤트x) 11월 17일 ~ 11월 18일(20살 동창회) 11월 19일 후일담/일대일스레 조율을 위한 스레 생성 그 이후 적절한 시기에 못다한 말 스레를 세울 예정. 약시리 이벤트를 마지막으로 하려고 했는데 제 혐생이 요동쳐서 진행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ㅠㅠ
레스 작성
1000레스 [반상L/연애/감정 교류 중심] 사랑이겠죠, 이런 내 마음은. - 6판 2018.11.06 354 Hit
상황극 2018/11/05 07:42:26 이름 : ◆utAmMknzQre
1000레스 [ALL/이능력/대립] 히어로 vs 빌런? - 19. 어서오세요, 죽음의 행진에! 2018.11.06 552 Hit
상황극 2018/11/04 16:27:32 이름 : ◆007ak5SGnxu
660레스 » [상L][All/연애/일상] 여기는 타래고등학교입니다! - 임시대피소 2018.11.06 1208 Hit
상황극 2018/07/27 06:41:04 이름 : 서한 ◆2mts1g2L9jx
1000레스 [All/판타지/육성/리부트] 크라노미온 연대기 - 008 2018.11.05 396 Hit
상황극 2018/11/04 01:05:38 이름 : ◆g0pPfTTVe5d
1000레스 [반상L/연애/감정 교류 중심] 사랑이겠죠, 이런 내 마음은. - 5판 2018.11.14 356 Hit
상황극 2018/11/04 11:55:43 이름 : ◆mnDArxRxBhv
3레스 [일상/ALL] 深夜食堂(심야식당) 2018.11.05 170 Hit
상황극 2018/10/01 23:17:13 이름 : 이름없음
271레스 [ALL/학원/일상·시리] 狂庭園(광정원) : 1 2018.11.04 519 Hit
상황극 2018/09/26 20:54:51 이름 : 狂庭園 ◆teGoLamsjdC
1000레스 [ALL/이능력/대립] 히어로 vs 빌런? - 18. 어서오세요, 죽음의 행진에! 2018.11.04 643 Hit
상황극 2018/11/01 01:41:30 이름 : ◆K0pXy6kpQpP
13레스 [상L/약대립] 드래고니아의 뒷이야기 2018.11.04 102 Hit
상황극 2018/11/04 00:13:59 이름 : 이름없음
1000레스 [반상L/연애/감정 교류 중심] 사랑이겠죠, 이런 내 마음은. - 4판 2018.11.04 367 Hit
상황극 2018/11/03 00:03:08 이름 : ◆Glhff9hfe7v
1000레스 [All/판타지/육성/리부트] 크라노미온 연대기 - 007 2018.11.04 427 Hit
상황극 2018/11/01 19:54:42 이름 : ◆BwHu4Gk784L
143레스 [1:1/HL/SF/아포칼립스/생존] 510년을 지각하다. 2018.11.04 525 Hit
상황극 2018/09/26 00:01:28 이름 : 이름없음
226레스 [상L] [All/연애?/일상/힐링] 백귀야행(百鬼夜行) 2018.11.03 290 Hit
상황극 2018/08/06 22:40:42 이름 : 알렉스/뱀파이어/남
1000레스 [반상L/연애/감정 교류 중심] 사랑이겠죠, 이런 내 마음은. - 3판 2018.11.03 446 Hit
상황극 2018/11/01 01:28:16 이름 : ◆fRvinXs9Bzc
158레스 [All/육성/모험가]당신들은 모험가인듯 합니다-모험가 목록(시트 스레)- 2018.11.02 945 Hit
상황극 2018/10/07 21:02:13 이름 : ◆7tg4Y4HyLd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