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생각나는 닉넴이 없어서 그냥 원석이라고 할게ㅋㅋㅋㅋㅋㅋㅋ) 안녕 레스주님덜! 오늘 처음으로 스레주를 해보는 자칭 원석덕후야 :D 나는 오컬트를 좋아하고 현재 위칸을 차근차근 익혀보고 있는 초보 새싹 마녀야! 마녀의 여러 기예 그 중에서 원석을 파고있어. 내게 제일 잘 맞는 기예라고 생각하기도 하고!! 오컬트 판을 둘러본지는 얼마 안됐는데 원석에 관한 스레는 별로 본게 없어서 내가 올려버렸어!ㅋㅋ 혹시 원석을 좋아하는 또 나처럼 덕질을 하는 레스주들은 이 스레를 발견한다면 살짝쿵 달아줘! 꼭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어도 좋아! 평소에 궁금해했던 사람들도 환영해!

>>701 답변해줘서 고마워^^

나는 라피스라줄리랑 아투아마린이랑 자수정이 좋음

>>698 오지랖이지만 라피스라줄리가 본인 능력닿는대로 정화 빡세게 하고있는걸지도 모르겠다.. 좋은 경험으로 남길..

>>700 >>701레더가 적어준대로 수정에 1표 더! 전문가는 아니지만 결정이 오밀조밀한경우에 보통 드루지 형태라고 하더라. 드루지쿼츠는 막혀있는 에너지를 풀어내고 부드럽게 만들어줘서 레더말대로 공간정화에도 좋다고 하네

다른 원석 만지다가도 홀린듯이 다시 가넷과 아이올라이트를 찾고마는 나는 연어야....

>>705 오옷 제2의 스레주!! 고마워^^ 이 수정...머리에 대면 뭔가 기가 느껴지더라... 요새 햋빛 많이 쬐어줘서 매일같이 정화해주고 있어. 혹시 기가 약한 사람의 기보호나 영적 보호에 도움이 되는 원석 추천해 줄 수 있어? 나는 밖에 나가면 좀 느낌상 쎄보이는 사람?이 옆을 지나쳐도 무심코 주눅들 정도로 기가 약해 ㅠㅠ 그래서 좀 돌아다닐때 불안해하지 말고 좀 당당하게(?)다니고 싶은데 이걸 도와준 원석은 없을까?? 넷상에선 흑요석 계통이나 오닉스가 에너지 보호에 좋다고 하는데...원석에 대한 지식이 많은 레주가 좀 추천해줬으면 좋겠어!!

요즘 플루라이트 너무사고싶다

질문좀 해도 될까?? 1. (붉은)스피넬에 대해 좀 알려줄 수 있을까?? (요즘 가넷하고 스피넬에 관심이 가는데, 가넷은 위에 나와있어서) 2. 내 단점이 너무 감정에 휘둘려. 그러니까 기분이 좋으면 너무 목소리가 올라가고, 화가 나도 참아야할때 그게 목소리에서 들어나. 좀 사람을 침착하게 만들수 있는 원석이 있을까?? 3. 그리고 내가 가끔식 갑자기 너무 소심해 질 때가 있어. 나를 도와줄 수 있는 원석을 추천해 줄 수 있을까?? 2번과 3번은 겹치는 내용인지 확인 안해봐서.. 일단쓰고 나중에 겹치면 수정할께.

스레주!! 원석은 어디서 사는게좋아?? 주로 어디서 사는지 알수 있을까??.
레스 작성
4레스 수명을 바쳐서라도 큰 결과를 얻고싶으면 무슨 방법이 있어? 2019.02.19 88 Hit
오컬트 2019/02/19 02:15:19 이름 : 이름없음
28레스 잡다한 정보 공유 스레 (주술, 레시피, 마법 정보 등) 2019.02.19 201 Hit
오컬트 2019/02/16 00:10:16 이름 : Magus
4레스 법적문제로 시비걸렸을때 해결도와주는 마법있어?? 2019.02.19 85 Hit
오컬트 2019/02/16 17:39:2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무조건 효과 큰 마법도구나 오일 필요했는데 2019.02.19 42 Hit
오컬트 2019/02/19 04:26:3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궁금한게 있다 선천 오컬트능력과 후천 오컬트능력에 대한거임 2019.02.19 63 Hit
오컬트 2019/02/18 22:40:13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오컬트 입문자에게 하나씩 팁 던져줘!🔮 2019.02.19 789 Hit
오컬트 2018/10/04 15:37:4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꿈을 꾸는데 꿈이 조금 이상한거 같아 2019.02.19 59 Hit
오컬트 2019/02/16 20:44:57 이름 : 도효
7레스 이 현상들은 뭐였을까요. 고수분들 아시나요 2019.02.18 60 Hit
오컬트 2019/02/18 11:52:35 이름 : 초보자
411레스 ☧&☦ 2019.02.18 3219 Hit
오컬트 2018/09/04 22:43:17 이름 : ◆k8rs5Wi9zcE
710레스 » 여기에 원석, 크리스탈 덕후 있니..? 2019.02.18 6942 Hit
오컬트 2018/07/27 20:22:06 이름 : 원석
61레스 마법오일 같은거 레시피를 모으고 번역하는 스레 2019.02.17 2405 Hit
오컬트 2018/01/10 21:19:12 이름 : 이름없음
34레스 다른데서 보고 답답해서 넘어왔습니다. -무당이란 2019.02.17 849 Hit
오컬트 2018/11/09 03:05:35 이름 : 화영
382레스 무당아들 3판 2019.02.17 3653 Hit
오컬트 2018/12/19 22:31:18 이름 : ◆67y4447timL
5레스 마법오일 (보면 들어와서 답 달아줘 부탁해) 2019.02.17 145 Hit
오컬트 2019/01/30 20:39:49 이름 : 이름없음
277레스 2019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타로봐줄게 2019.02.17 1253 Hit
오컬트 2019/01/01 02:23:40 이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