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다른싸이트 유난무새 오지고 지들만 고고한 판사질 쳐 하면서 지들 뇌는 일뽕에 절여진거 모르는거 같아서 출처 해연갤이나 여초갤인건 출처고나리 오지게 하면서 일베만 아니면 성매매하는 유부남 천국인 주갤이나 세월호로 어묵드립 친 야갤글도 웃기다고 쳐 들고오는 거 보면 실소 나만터지는 부분? 트위터엔 온갖 주작무새 다대면서 좆무나 디씨뻘글은 철썩같이 믿고 웃음난발 ㅅㅂ

접혀랏 로어가 될거야 ~⭐🌠🌟 이전레스 : >>97 >>98 >>99 >>100

>>97 멍청한 애들이란거 팩트 맞는게 어디서 뭘 주워와서 단어남발하는데 지 기분나쁘면 아싸화법이네 주나형이네 피씨충이네 요 지랄 떰 얼마나 멍청하면 인종차별 지적하면 피씨충으로 몰잖아ㅋㅋ 인스티즈한테 한남더힐인가 그걸로 조롱하던데 자칭 고학력자분들이 글 못읽고 난독와서 남 멱살 잡고 싸우는거보면 누가 누굴 지적하는건지 ㅉㅉ

일뽕있는것도 싫은데 아이돌은 더 까잖아ㅋㅋㅋㅋㅋ 솔직히 방탄 빼고 다 꼬는데

얘네 ㄲㄹ위키에 ㅇㅇ1ㅇ 허위유포한거 올라와야하지않나 타카페 반응 ㄱ ㅏ져와서 "우리가 낫네~" 하는거 진짜 토나오던데 ㅋㅋ 니네는 고소당하기싫어서 삭튀한거고 쟤네는 당당하게 까는거고 동족혐오 오지네

>>105 ㅋㅋㅋㅋㅋㅋㅋ진짜 타여초 맨날 악플쓰고 눈물의 사과문 쓴다고 조롱하던데 이번에 더쿠 애들도 눈물의 사과문 써야하는거 아니냐ㅋㅋㅋㅋㅋ 삭튀하는거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른 여초들이랑은 다르다면서요ㅠㅠ 지들도 똑같은 여초면서 맨날 더쿠만 깨끗한척 지림ㅋㅋㅋ

>>106 욕하면서 하는 말이 더쿠는 고소 안 당함~ 이러면서 삭튀는 왜 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과 행동이 다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얘네 익명인거 하나 믿고 악플 존나 많이 씀 그것도 지들이 싫어하는 여초처럼 비꼬면서 조롱하는거 제일 잘함ㅋㅋㅋㅋㅇㅇㅇ팬 불쌍하다 이번 사건도 저걸 그대로 믿다니 순진한거냐 멍청한거냐 어디가서 사기 잘 당할거다 이런식으로 비꼬다가 진실 밝혀지니까 다 삭튀ㅋㅋㅋㅋㅋㅋㅋㅋ천플 넘게 달렸던 그 글 댓글 다 지워짐ㅋㅋㅋㅋㅋㅋ

>>108 정말로 무턱대고 논란터진거 즉각 사실로 확정지어서 지껄이다 고소각 잡힌 걔내들이야 말로 진짜 순진한 호구들임 ㅋㅋㅋ

빻은 건 알지만 못 버리겠다고 징징거렸던 과거의 나 뒤져

일본 간 연예인을 ㅇㅅㅌ에서 팬 ㅅㅈㄷ은 등신이지만 정작 지들은 뭐만하면 일빠로 몰아가고 나혼산 얼평사건은 ㅈㄴ게깠지만 그 누구보다 열심히 얼평하시는 더쿠분들

얘네는 세계에서 사랑받는 xx는 등신같다며 비웃는데 어서와 뭐시기 짤도 가져오고 지들끼리 국뽕치사량을 과다주입함ㅋㅋ 지들이 싫다고 비웃는짓을 지들이 하넼ㅋㅋ 그러다가 한국까는 외국인 글 올라오면 지랄발작하고 빡머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이 파는 남돌들 신격화 오지게 하면서 여자연예인 외모 품평회 여는 거 보고 답이 없다 느꼈음ㅋㅋㅋㅋㅋㅋㅋ 웃긴게 즈그남돌 사랑한다면서 성희롱도 존나 하더만.

맨날 ~~에서 까이는 ** 이딴거 들고와서 ~~사이트 까줘 이딴거 올리는 애들 뭐냐 ~~사이트에서 놀고싶은데 지맘대로 안흘러가니까 ~~ 욕하는거 보면서 정신승리하냐 거기다 댓글조차 ~~사이트 욕하다 더쿠 만세 이지랄하면서 끝남 존나 딴데는 다 더쿠에서 뭔일 있는지 관심없는데 관음 쩔어 일뽕들 아니랄까봐 일본인들이랑 습성이 똑같음

선동 잘 당해 ㅋㅋ 대갈텅텅

음...솔직히 좀 거부감 들긴 들지...

ㅇㅇㅇ 투기도 거기서 먼저 얘기햇다매?

디씨보다는 낫다고 생각하지만 거기는 항상 무언가에 화가나있음

투디글 싸도 문재인 언급함. 투디게시판에서 투디 글 읽다가 갑분곰당해서 거기나옴

>>118 22222 항상 뭔가 물어뜯을거리를 찾아 걔네는 굶주린 하이에나도 아니고

>>108 하여간 각도기 못챙기고 날뛰지 저러다가 언제한번 망시처럼 단체로 인실좆 당해봐야 정신차리려나?

얘네들 지멋대로 넘겨짚고 궁예질하는거 주특기잖아? 그러면서 글쓴이탓, 타유저탓 오져 남탓하기전에 니들 문해력이랑 이해력이 문제라는 생각은 안해봤니?

나 얘네가 인티 깔때마다 웃겨ㅋㅋㅋ 공지글부터 인티랑 다를바 1도 없죠? 둘의 공통점 남운영자가 운영하는 무늬만 여초 남자들이 거기 여초중에 괜찮다고 인증서 내린것만 봐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여초깔때는 신나더만 정준형 사건으로 추악한 남초글 올라오니까 공지로 협박질하는거 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여길 여초라고 하냐???

여초 신나게 깔땐 암말없다가 남초까이니까 운영자 등장해서 회원정리하고 그거 좋다고 운영자 찬양하죠 또 ㅋㅋㅋㄱ만명 차단한게 자랑이야?ㅋㅋㅋ존나 북한같아 걍 다 짤라버리고 언금시켜서 어떻게든 지 입맛에 맞추려는거 개웃김 여혐남혐금지 아니고 남혐만 금지ㅇㅇ남초에서 대표여혐주제인 여경여군얘기는 맨날 들고오는데 그 아무도 공지위반타령 안함

승리가 불쌍하다는 한국남자 길거리 인터뷰 유툽글 올라왔다가 칼삭제됨ㅋㅋㅋㅋㅋㅋ부지런하다

왕덬을 사랑하는 사이트임ㅎㅎ 거기서 왕덬은 신성불가침의 신적인 존재로 느껴져

>>123 인티는 인티대로 병신같은점이 있지만 적어도 126이 말한 짓거리는 안하지 거긴 적어도 여성인권이랑 범죄에 대해선 자유롭게 얘기할수 있잖아

>>125 무슨 남초 2중대가 따로없어 >>126 지들이 그렇게 까대는 인티도 그러지는 않았는데 말이야

여기라면 아무런 문제없이 그냥 넘어갈것들도 거기선 꼬투리잡힐 빌미가 될수있어 그래서 나 거기다가 내 고민이나 응어리같은거 절대 안털어놔 뭔소리들을지 겁나서 걔넨 절대 1절로 안끝나는 애들이라 실시간으로 까플벌어지고 중계질하는 정신나간곳인데

솔까 남돌보다 여돌 글 올라올때마다 악플 달고 여초식으로 비꼬고 후려치는거 심하잖아 ㅇㅇㅇ사건때 보면서 느꼈다 이거 더쿠에서 얘기하면 그분들 오셨다고 욕먹고 차단당할듯

연예부 기자가 남돌 깔때 ➡️ 역시 기레기 존나 무례하다 응 누구누구 지금 잘나가고요? 여돌 깔때 ➡️ 아 근데 솔직히 좀 ㅇㅈ;;ㅋㅋㅋ 쟤네 실력없고 인지도 없는건 사실이잖아

여기만큼 까플벌이고 실시간으로 중계질하는곳은 없을듯 지난 설연휴 후기방 원덬사건때 그걸 아주 낭낭하게 느끼고 소름끼쳤잖아 선배랑 기싸움한거 저런건 트위터, 인스티즈, 네이트판에서나 사이다소리 듣는다고 이지랄하며 타커뮤까지 후려치더라 지들은 존나 도덕적으로 완전무결하게 사는줄.... 거기다가 지들이 말하는 처세술만 맞다고 우기며 정신승리까지 하질않나 지들만 세상깨친척 일침날리는거 진심 같잖음 하여간 지들기준에 안맞거나 맘에안들면 존나 비아냥거리지 미친년들 실시간으로 중계하며 까플벌이는 애들도 별로 저정도로 타방에서 싸움난걸 실시간으로 중계하는데는 보지를 못했다 딴곳은 아예 타방에서 싸움난거 끌어오지 못하도록 규칙으로 정해놓는데 그걸 대놓고 허락하는곳은 아마 이곳이 유일할지도......

>>99 22222 진짜 지나가던 사람이 봐도 헉할때가있어 도가 지나칠만큼 심하더라 그게 대체 랜선일진이 아니면 뭐냐?

좀전에 공지글 올라온거 봤는데 업그레이드 되었네ㅋㅋㅋㅋㅋ 일뽕 장착된 운영자라 그런가 ㅋㅋㅋ 덧글에 일뽕들 고마워하더라 ㅅㅂㅋㅋㅋㅋ

난 거기 아이디도 없고 덕질이랑 1도 관련도 없고 오로지 스퀘어 글만 보러 가는 사람이야. 근데 요새 정말 그 운영자라는 사람... 이상한 것 같아서 이제 안 들어가려구 ㅠㅠ 내가 들어가서 조회수 올려주는 게 그 사람 좋은 일 시켜주는 거 같다 ㅠㅠ 내가 생각한 몇 가지 이상한 점. 1. 남초만 패면 난리 계속 그런 공지 글 쓰고 하는데... 나도 그건 좋거든. 나도 여자지만 다른 여초 커뮤니티 한남한남 거리면서 멀쩡한 남자들 까는 거 꼴보기 싫고 일베랑 다를 거 없다고 생각해 그래서 더쿠만 들어갔었어. 근데 운영자가 편파적이야. 똑같이 남녀 까도 아무래도 사이트가 여초라 그런지 아니면 본인이 남자라 그런지 남자 패는 거에만 아주 혈안이 돼서... 공지글에 누가 댓글로 년년 거리는 거 지적한거 지가 빡쳐서 바로 차단하는 거 보고 정말 감정적이라 느낌. 2. 특정 팬덤에 유난. 유독 잘 패는 팬덤이 있더라. 스퀘어만 사용하는 나도 알 정도로. 나 케톡인가 뭐시긴가 거기 내 정서에 안맞고 들어가지도 않아... 근데도 알겠어ㅋㅋㅋㅋㅋ 3. 시녀들 1이랑 관련된거야. 솔까 맞말하는 회원들 그 운영자라는 사람이 지맘대로 차단하면 거기에 동조하는... 정신판 것 같은 몇몇 사람들 ㅠㅠ 잘 이해가 안돼. 운영자라고해서 고결하고 신 같은 존재가 아니라고 생각하거든. 운영하는 것만 봐도 사람이니까 부족한 면도 있고 편파적인 면도 보이고 하는데 그걸 무조건적으로 감싸고 옹호하는 사람들 때문에 정떨어진다ㅎㅎ... 그냥 이제 스퀘어에 올라오는 여러분야의 잡스러운 정보들... 모르고 살려고 다른 커뮤 시작할 생각도 없고 더쿠는 더더욱 싫고... 차라리 모를래ㅎㅎㅎ 정말 환멸나. 스레딕도 정말 잘 모르는 사이트지만 여기 달린 댓글들 너무 공감해서 이렇게나 길게 댓글 남기구 간당...!!

욕도 허용되고 남 패는것도 다 허용되는데 그 대상이 남자, 남초면 례민해서 돌아버림..ㅋㅋㅋ

>>136 ㅇㅇ 댓글 눈치주는거라던가 불편하다 이런 타령 하지 말라고 지가 그래놓고선 일빠 운영자답게 일까 덧글들 오지니까 제재 들어간거 보면 걍 웃음 나오더라ㅋㅋㅋㅋ
레스 작성
88레스 짜증나서 패고싶은 사람 이름을 말해보자 9 분 전 update 697 Hit
뒷담화 2018/11/10 22:52:20 이름 : 이름없음
44레스 공중화장실 벽의 구멍 몰카 괴담을 철저하게 까는 스레! 2 시간 전 update 323 Hit
뒷담화 2019/03/22 03:21:02 이름 : 이름없음
166레스 유튜브 댓글 깐다 3 시간 전 update 2937 Hit
뒷담화 2018/03/15 16:52:17 이름 : 이름없음
139레스 » 더쿠 깐다 3 시간 전 update 2789 Hit
뒷담화 2018/08/03 13:51:07 이름 : 이름없음
655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4 4 시간 전 update 9672 Hit
뒷담화 2019/01/18 21:53:40 이름 : 이름없음
987레스 ★새 집에서도 멈추지 않는~~~ 뒷담판 잡담스레!(4)★ 5 시간 전 update 8259 Hit
뒷담화 2018/07/20 11:49:01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전생체험 5 시간 전 update 169 Hit
뒷담화 2019/03/19 04:03:3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ㅆㅂ개같은 가족새끼들(욕많으니까 싫으면들어오지마) 5 시간 전 new 44 Hit
뒷담화 2019/03/23 20:47:48 이름 : ◆lfU46rzasi6
718레스 해리포터의 스네이프와 그 팬덤을 까는 스레 제 3판. 5 시간 전 update 7712 Hit
뒷담화 2019/01/07 17:37:31 이름 : 이름없음
287레스 맞춤법 틀리는애들 너무싫다 6 시간 전 update 2335 Hit
뒷담화 2018/04/23 02:51:53 이름 : 이름없음
450레스 명탐정코난의 하이바라 아이(홍장미)와 그 팬덤을 까는 스레 11판 6 시간 전 update 3345 Hit
뒷담화 2019/02/19 07:36:20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노오력과 그응정 깐다 6 시간 전 update 132 Hit
뒷담화 2018/10/11 13:55:25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알바하면서 본 손놈들 깐다 7 시간 전 update 607 Hit
뒷담화 2018/09/04 17:47:08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와깐다 8 시간 전 update 309 Hit
뒷담화 2018/11/13 20:10:31 이름 : 이름없음
777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2) 8 시간 전 update 5083 Hit
뒷담화 2018/07/20 02:15:59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