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영화보고 삘받아서 상메에 써놓거나 잘 생각안나는데 이런거였음 '어쩔수없는 상황이란 난 널 좋아할수밖에 없다는거? 그리고 너도 날 좋아할수밖에 없다는거...' '운명? 그건 너와 나를 뜻하는 말이지...' 이런거였다고 큐큨큨큐큐큐큐큐ㅜ큐큐큐큨 하... 초5때 좋아하는 남자애 있었는데 카톡 상메에 막 '나 너 조아해...' '나랑 사귀자' '사랑해' '(걔 초성) 좋아해 사귀자' 결국 그거 해놓고 다음날에 학교에서 그 남자애가 공개고백 해서 사귀긴 했었음 ㅎㅋㅎㅋㅎㅋ 문제는 그게 초5라는것....

난 내가 공부한 어느 외국어의 격언을 적어놨고 어디서 베낀 게 아니라 내가 작문한거였기에 모두들 중2병 마녀님의 마법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애들 문자 잘못보내면 프사 감귤이나 낙지로 해놓고 상메에 아주맛있고 달콤한 감귤이 5000원! 직접농사지어 아주 달달해~! 라고 씀 ㅅㅂ

초딩때 다른애들이랑 싸우고 Q:어이가 없을땐? A:우리00이를 본다!!! 아니면 아 우리 00이 보고 눈정화나 해야지~^^ 근데 내가 초딩때부터 왕오따꾸여서 저 00이 일본 애니 남캐(당시 내 최애)였던거....그냥..요즘 일코하고다녀서 그런가 저게 흑역사로 보이더라.....

내가 예전에 웹툰 하나를 진짜 재밌게 본적이 있었는데 거기 물망초가 나오거든. 물망초 꽃말이 나를 잊지 마세요 인데 내가 카톡 상메를 바꿀때 그걸 영어로 쓰면 좀 간지날것 같아서 한번 써봤거든ㅋㅋㅋㅋ 근데 쓴걸 깜빡하고 한 일주일 정도가 지났음 아닠ㅋㅋㅋㅋ 갑자기 밥먹다가 엄마가 카톡 상메 뭐냐고 물어봤는데.. 진짜 쪽팔린게 영어 문법이고 뭐고 진짜 웃기게 써놨어... 원래 영어로 Don't forget me 이건데 Don't forget me not 이런식으로 써가지고 진짜 엄마가 보여주자마자 바로 삭제함... 엄마가 나한테 무슨 실연당했냐고 물어봤음ㅋㅋㅋㅋㅋ 개쪽팔려ㅠㅠㅠㅠ 아 일주일동안 상메가 그랬는데 그때 그걸 본 애들은 뭐라고 생각했을까... 진짜 겁나 쪽팔려..

나짝사랑하는애 포기한답시고 뭐그동안 좋았다?행복했다? 그동안 좋아했던 마음 바람에 날려 보낼게(?) 이딴식으로 상메한적있었음. 문제는 이런감정이 많이힘들어서 제정신이아니었던 중3..

초성으로 해놨다가 친구들이 나한테 하는 얘기냐며 한명씩 몰래 물어보더라고ㅋㅋㅋㅋ아쪽팔림 그냥 중2스러운말 초성으로 해놓은건데 왜그랬을까 세보이고싶었나 어우쪽팔려

옛날에 막 좋아하는 애 초성 막 올려놓고 배사는 갬성글 막 이런거 올려놓고 너무 힘들다...나도 좋아해줘 이런 개소리를 중1때 했었지 그 이후로 중2 올라오고 나서 너무 충격먹어가지고 다 삭제하고 지금은 아무것도 없다ㅋㅋㅋㅋ

초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뭐라고 적었더라 '안그런척 하는거지 나도 힘들어' '어차피 댁들은 ***(동생이름)만 필요하잖아' '억지로 힘내라고는 안할게요, 울어도 괜찮으니까 혼자 참지만 말아줘요' 이케써놓음 시밬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한달도 안지남ㅋㅋㅋㅋㅋㅋ

중1때 커피소년 이게사랑일까인가 그노래듣고 삘받아서 가사 상메해놓음

난 그냥 상메에 길ㅡ게 ㅗ으로 도배해놓음... 초딩때..... 애들이 뭔일이냐고 물어봤었지

동기유발 명언같은거 프사로 해놓는데 애들이 중2병같대서 걍 지움..근데 지적안받았으면 계속 했을걸

난 남친이랑 헤어지고 상메는 아니고 음악으로 지랄함 볼사랑 스무살부른거 남이될수있을까 이거나 나만 안되는연애 이딴거 해놈 심지어 프사내려놓고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 다른사람은 그럴수있지~ 이러는데 지금은 내가 전남친을 ㅈㄴ싫어해서 애들한테 흑역사로 놀림받는중ㅅㅂ

>>3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잘못 보냤다고 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잠깐 니체뽕 맞아서 니체, 프리드리히, 위버멘쉬, 초인 막 그런것들로 했었다.. 근데 금방 라이디어 동나서 그만뒀어. 꽤 최근일... 몇 달 전인가...

나 막 허공저격 엄청했는데 ㅋㅋㅋㅋㅋ 나한테 왜그래,,? 지랄떤다 막 그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맨날 (색깔하트)너가 넘 좋아(색깔하트) (색깔하트)ㅇㅇ,ㅇㅇ 내꺼(색깔하트) 이런식으로.. 색깔하트사이에 말 써놓는거...

사귀자 이젠 당당하게 말할래 좋아한다고 , 운명일까요 , 그대와 난 등등 젼나 오글거리는 말들 ;; 하.. 초4때다

난 잉여잉여잉여잉여이이잉여ᆞㅣㅓㅓㅓ라고 해놨는데 엄마가 생산적인 활동을 좀 하래(쮸굴

수면제 구하는게 그리 어려울까.. 이젠 떠날 때가 되었어.. 안녕.. 아시발시발십ㄽㅂ깁저ㅣ섭ㅈㄱ섭사ㅓㅣㅂ저십자거십;저시;더십ㅈ;ㅓ지ㅓㅅㅂ저ㅏㅅㅂ젓자살하는것처럼 꾸며놓음 시버ㅣㅅㅂㅈ시자ㅓㅅㅂ젓;ㅣ자ㅓㅅ;ㅣㅂ자ㅓㅅ;ㅣㅂㅈ다ㅓㅅ;저닷살려저ㅜ

초딩때 다들 해봤을꺼임 내눈에만 보이는 요정이 있어서 혼잣말하고 다른애들이 말걸면 존나 당황한 척 오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니고 우리학교 애들 지들끼리 싸우면 '하...건들지 마라'/'존나 짜증나 씨발' 이런거 써놔서 보는 내가 다 괴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라도 된 것 마냥 굴지 마세요 먹금 plz,,, <<< 중학교의 오지는 흑역사... 심지어 작년임

>>5 혹시 한줌물망초? 도깨비나오는거

>>25 헐 마장.. 아는구나

말 끝에다 이렇게 별 다는거☆

>>5 forget - me - not 이라고 하는거 맞아!

세상 참 되는게 없네 라고 적었던거.. 초딩이었는데 엄마님께서 부정적이라고 바꾸시라길래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ㅁㅊ.. 카톡닉넴이 ㄱ.츤데레 였고.... 한소가 츤데레 "잘하자,응?" 이었다 ......

>>3 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난 작년에 사진 다 홍시사진 해놓고 상메 '신선한 어디 홍시가 얼마얼마~ 수제 홍시쿠키 홍시주스도 있어요' ㅇㅈㄹ하고 친구는 고구마팔이로 해서 애들낚은적있었음

왕관을 원하는자 그 무게를 견뎌랔ㅋㅋㅋㄱㄱㄱㅣㅣ

ㅇ응ㅇ으 , ㅍ피ㅣ곤ㄴㅎ한ㄴ거ㄹ요ㅛ .... ☆ 이딴식으로써놓고ㅠ 불펌일러로 배경하고 별짓다함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고의오타 개에바

>>32 ㅋㅋㅋㅋ우리학원 원장쌤도 그 상메임ㅋㅋㅋㅋㅋ 1년내내 그걸로 해놓으시더라....

난 왜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갑자기 그녀는 예뻤다에 꽂혀서 프사랑 배사 다 흑백하고 “그녀는 예뻤다.” 오우 지금 생각하면 어우

파는 작품 논란된 이벤트 정발이 궁금하다고 써놓음 물론 내 딴에는 이것저것 찾아보고 정말 문제없는데 괜한 일이 벌어진거라 결론내리고 한거지만...... 근데 그 작품 굿즈 중고거래하게 되었을 때 문득 이게 논란되었던 사안인데 남보는데 써놔도 되는건가? 란 생각이 들어서 후다닥 바꿨어;; 지금도 의견 자체는 변함이 없지만 너무 경솔한 짓을 했던거 같기도 해

남친한테 차여놓고 괜히 카톡상메에 ㅁㅈㅎ ㄱㅎ ^^ 써놓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다 연락하더라 " ♣♣아 설마 저거 마지막기회? "

난 아니고 내 친군데 맨날 요상한 글귀 사진 올리고 상메는 "계속 외롭고 공허해 어때, 넌 잘 살고 있어?" 등등 꼭 저 점 같은 거 찍고 외로워 보이는 상메나 자살 그런거 올려놈 그래서 시선이 영

ㄴr는 ㄱr끔 눈물을 흘린ㄷr...☆

저를 사랑하시나요? 저를 사랑한다고 대답하신다면 당신은 지금 거짓말을 한 겁니다 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치겠군 진짜

"시간이 계속 이렇게 흘러가고 우리가 하하호호 떠들며 빚어나간 추억들도 어느샌가 새록새록 생각날 일이 오고 우리는 눈꽃처럼 잊혀지겠지 하지만.. 하지만 말이야. 잠시일 뿐이야.." 중2병이 진짜 있긴 있나 봐.. 이거 보고 남사친이 엄청 갈궜음ㅋㅋ

처음 카톡 가입하고 한창 카톡에 대한 환상이 심했을 때에 왠지 초짜 티 안 내고싶어서 상메 추천같은 거 검색해봤거든 ㅋㅋㅋㅋㅋ 그래서 고른 게 소녀시대 노래 가사 중에 '오 나의 왕자님 언제 이 몸을 구하러 와주실텐가요'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어 번역기 돌려서 일본어로 주구장창 도배 한 거 ㅋㅋㅋㅋ 대충 내용이 미래일기/미쿠미쿠하게 해줄게/다른 여자 보면 눈깔 뽑는다?♡ 이런거였는데 노트3에 꽉찬 하트가 없어서 항상 저 빈 하트였음... ㅎ 그리고 친구가 그 내용을 번역해서 들고 왔을 때 자괴감이란

한시... 그땐 멋있어 보였다... 지금 생각하면 흑역사...

초딩 때 카톡 저격 상메... 예를 들어 '홍길동 개싫어 짜증나' 면 ㅎㄱㄷ ㄱㅅㅇ ㅉㅈㄴ 이런거...

잕 ↑이게 십여 년 전 일본에서 스트레스(ストレス)의 줄임말이라는 개그로 쓰였다는 건, 내 친구들도 부모님도 인싸들도 일본인들도 몰랐겠지. 아무도 몰라서 다행이야.

누구 저격하거나 기분나쁘다고 초성해놓은거...

초5때 여친이랑 헤어지구나서 상메로 The End쓴거...스펠링 몰라서 인터넷에 치기까지 햇었다 ㅎ

나 상메에 저격글 쓴거ㅠㅠㅠㅠㅠㅋㅋ큐큐큐ㅠㅠ 정확히는 기억 안 나는데 대충 ‘ 앞에서 말 못할거면 왜 상메에다 쓰냐 한심. ‘ 이런식 ???

쿠소 닝겐 시네쿠다사이,, 불과 5달전ㅋ........

상메에 죽겠다고 쓴거 지금 생각하니 흑역사 ㅋㅋㅋㅋㅋ

그냥 제발 막 러시아어나 불어로 날 사랑해줘 이딴거 변역해서 올리는 짓만 좀 안했으면;;

>>53 아 존나 인정 ㅅㅂ 개시름 진짜

존나 초성 시간 지나면 내가 쓴 초성이 뭐였는지도 기억 안남 ;; ㄴㄴㅈㅇㅎㄷㄱㄴㄹㅅㄱㅈㅉㅅㄹㅇㅎㄷㄹ.. (나너좋아한다고나랑사귀자짝사랑은힘드러..) 띄어쓰기ㅣ 안해줘야 제맛임

>>16 이젠 노자뽕 맞았다 그/아/아/앗

난 저런 짓 하지 말아야겠다

한 초5때였나 일본어로 번역기 돌려서 상메로 해놓고 무조건 일본어로 해놓고 그리고 막 친한친구 ㅇㅇㅇ 내꺼~ 이러거나 저격상메 많이올렸었어 짜증날때 거기에 화풀이하고ㅋㅋㅋㅋ유치하다

ㅋㅋㅋ 역시 스레더들 대단하구먼 나는 중2병 앓을때 스마트폰이 나오지 않아서 정말 다행이야 ㅋㅋㅋ 그래도 최근에 해놓은 알림말은 [행복한 꿈을 위해 잔혹한 현실을 몸을 내던진다]

올해도 여전히 솔ㅋ크ㅋ ㅇㅈㄹ 초5때

나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힘들었다/000사랑해/크리스마스/새학년 이런식으로 존나 함ㅋㅋㅋㅋㅋㅋㅋ 내 수치플... 후
레스 작성
11레스 어릴 적 순수하게 피해줬던 일들 적고 가 2019.03.05 346 Hit
흑역사 2018/12/08 20:54:09 이름 : ◆9unBeY2mr9c
4레스 캐릭캐릭 체인지 아니? 2019.03.05 136 Hit
흑역사 2019/03/03 23:43:5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자위 엄마한테 들킨썰 2019.03.05 387 Hit
흑역사 2019/03/01 19:11:19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대학교도 못나오겠음 ㅜ 2019.03.04 248 Hit
흑역사 2019/02/26 11:37:13 이름 : 이름없음
61레스 » 카톡 상메 흑역사 ........... 2019.03.04 2421 Hit
흑역사 2018/08/08 18:56:58 이름 : 이름없음
96레스 얘들아 너희 학교에서 방귀 뀐적 있어?ㅠㅠ 2019.03.02 2899 Hit
흑역사 2018/05/03 19:48:1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미쳤어개쪽팔린데 개웃겨ㅋㅋㅋㅋㅋ제발 내이야기 읽어바방ㅋㅋㅋㅋ 2019.03.02 206 Hit
흑역사 2019/03/01 22:27:17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술마시고 키스하는거 2019.03.02 274 Hit
흑역사 2019/02/26 22:52:4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토’와 관련된 흑역사를 적어보자! 2019.03.01 99 Hit
흑역사 2019/03/01 18:00:49 이름 : 이름없음
471레스 인생 최하의 시험점수 적고가자 2019.03.01 4224 Hit
흑역사 2018/07/07 10:21:37 이름 : 팅커벨
1레스 삭제 2019.03.01 57 Hit
흑역사 2019/03/01 19:41:5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 어떡햌ㅋㅌㅋㅋㅋㅋㅋㅋㅋ 2019.03.01 60 Hit
흑역사 2019/03/01 20:55:08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냐의 인생 이야기 푼다 2019.03.01 40 Hit
흑역사 2019/03/01 18:18:29 이름 : 이름없음
123레스 옛날에 멤놀할 때 있었던 흑역사 적고 가는 스레 2019.03.01 2783 Hit
흑역사 2018/05/26 12:59:3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애인이랑 있을때 창피했던거나 흑역사 2019.03.01 44 Hit
흑역사 2019/03/01 02:13: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