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에 레쉬가드 입었는데 살이 엄청 쪘더라구,, 그래서 다이어트를 진짜 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사실 굶으면서 빼는게 제일 효과적이긴하잖아? 근데 굶으면서 하면 살이 쳐지고 또 뺀 티가 잘 안나더라구. 다이어트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는데 좀 어떻게 알려줄 레더들 있을까 싶어서 스레 세웠어! 조언해줄사람 맘껏 해주세용...
  • 엇 난 굶는게 직빵이던데... 절식하면서 운동도 병행해야지 진짜 빡세게하고싶으면 PT끊는것도 좋을듯 식단이랑 운동루틴 이런거 다 짜주고 시키니까
  • 그냥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게 답...
  • 플레이스토어에서 뭐 한달만에 뱃살빼기? 이런거 받아봤는데 하루에 물 2리터+앱에서 추천하는 운동 이렇게 하니까 나름 빠지더라. 막 엄청 드라마틱하진 않아도 살은 빠져. 내가 쓴 앱은 운동도 어렵지 않아서 갠춘하더라.
  • 나 30kg 뺐고, 아직도 좀 더 빼는 중이야. 기간은 2017년 5월 1일 시작이니까, 1년 3개월 찍었어. 시작할 때 85~87 사이였고, 현재 58.1이야. 난 식이+운동으로 뺐어. 보조제 하나도 안 먹었고. 지금은 정상 범주에 들어서 잘 안빠지기 시작해서 보조제 먹기 시작했구. 운동은 주 7일, 즉 매일했어. 하루 60분 이상 걷고, 집에와서 홈트 또 했어. 간식은 거의 끊다시피 했고. 아, 밥은 아침, 점심은 일반식 먹되 양을 줄였고, 저녁만 샐러드나 두유 같이 가볍게 먹었어.
  • >>5 와 진짜 대단하다ㅜㅜ 어떤계기가 있었던거야?? 난 의지가 너무 약해ㅜㅜ
  • >>6 친구 였던 아이에게 배신 당한 것도 있었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했다가 장렬하게 차였어 ^^;;;; 얼마 후 프사 보니까 엄청 예쁜 여자친구 생겼더라. 그리고 무엇보다 건강이 너무 안 좋아져서... 아직까지도 약 먹고 있어.
  • 10일동안 삼시세끼 3분의1만 먹었더니 빠지더라
  • 더 움직이고 덜먹고 신경써서 먹고 물 많이 마시기..? 난 각잡고 뺄 요량은 아니었고 체중이 좀 늘어나서 조절할 목적이었어. 헬스장 GX요가 끊어서 주 4회정도 다니고, 밥 양은 원래 많이 안먹는 편이긴 한데 암튼 삼시세끼 챙겨먹는 대신 손가락 네개 붙인 만큼만 먹고.. 메뉴는 웬만하면 집밥. 단 저녁은 9시 넘어서 먹지않고..! 저녁먹고나면 40분정도 산책다녀오고. 아 저녁은 가끔 견과류랑 우유 갈아마시고 복숭아 하나 먹고 말기도 했어. 그리고 물 자주 마셔주고, 그래도 중간중간 허기질땐 저지방우유나 두유를 한 팩 마셨어. 원체 안움직여서 그런지 몸도 건강해지면서 일주일에 1키로씩 빠지더라
  • 나도 3년전에한번 허벅지보고 심각해보여서 살빼기로 마음먹었는데 학생이여서 어떻게해야될지도 모르겠어서 나는 진짜 아침점심저녁 다 고기를 먹었거든 그래서 아침은 아예안먹고 먹는거 반으로 줄이고 운동은 내가 그때 운동을 하고있을때라 굳이 다른건 안해줘서인지 한달에 1키로씩 빠졌는데 키도 같이 커서 과체중에서 한 6개월?정도해서 정상으로 내려왔어 근데 요즘 스트레스때문에 간식을 많이먹었더니 애들도 깜짝놀랄만큼 다시 살이 쪘어 그니깐 간식은 적당히 먹엉 화이팅
  • 성공까진 아니고 진행형인데 지금 8kg쯤 뺐고 한 5~6kg은 더 빼야해ㅎㅎㅎ ㅠㅠㅠ 난 땀나는걸 싫어해서 운동은 따로 안하고 그냥 자기 전에 스트레칭정도만 해. 그래서 그런지 한달에 1~2kg씩 느리게 빠지고 있는데 어쨌든 빠지긴 빠진다 원체 간식이랑 야식을 많이 먹었어서 그런지 그걸 줄이니까 식단조절 운동 안해도 빠지는 것 같다 애초에 간식을 하도 많이쳐먹어서 찐 살이라... 먹는건 하루에 1100칼로리 내외로 먹고있는데 과식했다 싶으면 다음날 좀 덜먹고 그래. 저 안에선 자유롭게 먹는 편이고. 처음엔 저탄수 한다고 샐러드만 먹고 그랬는데 질려서 못먹겠더라
레스 작성
3레스 투쿨포스쿨 쉐딩이랑 미샤 이탈프리즘 하이라이터 좋아?? 2018.09.18 58 Hit
미용 2018/09/16 17:47:52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 다이어트 성공한 사람? 2018.09.16 309 Hit
미용 2018/08/13 00:55:2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모공이 크면 2018.09.16 53 Hit
미용 2018/09/16 20:45:38 이름 : 이름없음
81레스 메이크업에 대해 알려줄게 2018.09.15 647 Hit
미용 2018/08/11 12:23:55 이름 : 코덕언니
4레스 턱살 빼는 방법 아는 사람..? 2018.09.14 152 Hit
미용 2018/09/10 22:36:45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사각턱 인데.. 2018.09.14 115 Hit
미용 2018/09/11 17:35:5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무턱인사람들 한번씩만 봐줘 ㅠㅠ 2018.09.11 81 Hit
미용 2018/09/10 20:25:5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탈색 어떨까? 2018.09.10 55 Hit
미용 2018/09/09 17:06:21 이름 : 이름없음
63레스 염색하고싶은 머리색 적고가자! 2018.09.09 673 Hit
미용 2017/11/09 02:59:07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볼살만들고싶은데 2018.09.09 197 Hit
미용 2018/07/27 16:57:2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머리 상한거 얼마마다 어느정도 잘라주는게 좋아? 2018.09.09 120 Hit
미용 2018/08/21 22:36:40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다이어트 일기를 써보겠다! 2018.09.08 147 Hit
미용 2018/08/15 02:40:5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얼음 다이어트 하고 있는 사람 있어?? 2018.09.08 153 Hit
미용 2018/09/02 10:47:5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2018.09.07 67 Hit
미용 2018/09/04 22:48:4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헤어 궁금한 거 2018.09.07 81 Hit
미용 2018/09/02 21:47:2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