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 오리지널의 맛이 하나도 없고 마늘 맛이 많이 나다보니까 호불호 되게 많이 갈리더라... 나 불닭볶음탕면 진짜 좋아해 특히 겨울에 집에서 삼김이랑 탄산음료랑 같이 먹으면 bbㅜㅜㅜㅜ 좋아하는 사람 더 없어?!?

나불닭탕면 개좋아해 국물이랑 호로록 마시듯이 먹으면 행복해.... 근데 요즘 안팔아서 못사먹는중

나두 조아해ㅠㅠ불닭탕면 특유의 진한맛 너무 사랑함 겨울에 불닭탕면먹고 밥말아먹으면 혹한추위도 별거아님!!

첨에 국물이맛잇어서 3번정도 먹엇엇엉

그거로 떡볶이 만들어먹으면 개씹존맛탱인데 그거 알아 . . ?

나도 그거 엄청 좋아해!! 난 남은 국물에 치즈, 김, 옥수수, 밥 이런 거 넣고 먹는 게 제일 좋드라... 근데 요즘 잘 안팔지ㅠㅠ 그나마 좀 팔 때도 컵라면밖에 없어서 컵라면을 냄비로 끓였는데 이젠 그것마저도 없드라...ㅠ

>>7 맵긴 한데 불닭라인에서 제일 안맵다는 평이 있고 매운거 잘먹는 애들은 하나도 안맵다고 하더라. 내 느낌으로는 되게 잘만든 고추장찌개+칼국수면 같은 느낌...?
레스 작성
3레스 먹고있는 해외음식 올리기(과자,빵,반찬 등 2018.10.28 84 Hit
음식 2018/09/25 23:24:19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과자는역시 2018.10.28 315 Hit
음식 2018/06/30 18:41: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쌩노가다로 정리한 티비 맛집들 2018.10.19 80 Hit
음식 2018/10/19 11:24:0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나쵸 2018.10.17 68 Hit
음식 2018/10/17 20:34:3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라면을 맛있게 먹는 법이 뭐가 있을까 2018.10.15 162 Hit
음식 2018/10/12 13:38:4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다들 카레로 뭐해먹어?? 2018.10.14 118 Hit
음식 2018/10/09 18:21:03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아이스크림 추천!! 2018.10.14 85 Hit
음식 2018/07/19 18:10:34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한식 vs 양식 vs 중식: 당신의 입맛은? 2018.10.13 223 Hit
음식 2018/05/24 08:46:13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삼양라면 노란거(아마도 치즈맛...?) 2018.10.13 57 Hit
음식 2018/10/13 16:43:09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스레더들은 어떤 떡을 좋아하고 어떤 떡을 싫어해? 2018.10.12 219 Hit
음식 2018/07/21 17:50:4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떡볶이이이이ㅣㅣㅣㅣ 2018.10.09 71 Hit
음식 2018/10/09 16:51:42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 불닭볶음탕면 나만 좋아해? 2018.10.09 144 Hit
음식 2018/08/20 20:33:07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단맛, 짠맛, 신맛, 쓴맛, 감칠맛 중에 2018.10.09 193 Hit
음식 2018/07/31 06:04:5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아 몽쉘 먹고싶어 2018.10.09 107 Hit
음식 2018/08/21 00:35:4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농심 치킨팝인가 2018.10.09 120 Hit
음식 2018/09/26 18:19:3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