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고싶어서 근데 내가 약학거는 눈물을 안흘려

나도 보고싶다.. 나는 신과함께1 보고 제일 많이울었는뎅...

나는 내일 어제의 너와 만난다

아이 엠 샘 보셈 진짜로 이거

타이타닉, 나의 소녀시대, 늑대의 유혹

귀향, 인생은 아름다워, 레 미제라블

내가 눈물장ㅈ벽이 낮은편이라 맞을진 잘모르겠다.. 형, 슬로우 비디오, 신과함께, 그것만이 내세상, 국가대표. 살인자의 기억법 등등 생각나는게 이것밖에없다.. 최근에 다시봤을때 운거 기억나는것만적었오

나의 소녀시대, 미쓰 와이프, 이프 온리, 7번방의 선물, 연평해전

판도라 봐! 이건 진짜 안 울 수가 없어 ㅠㅠ

노트북, 친구가 추천해줬는데 주변사람들 인생영화에 손꼽힘

이터널 선샤인 진짜 슬프다

7번방의 선물은 진짜 처음부터 끝까지 움 내 유일하게 운 거다 꼭 봐줘라

타이타닉, 나의 소녀시대(마지막 부분 조금 깸 그래도 90년도?그쯤에 유명스타였데), 7번방의 선물, 굿윌헌팅

오세암 아는 사람 없냐... 그거 내 눈물버튼인데.. 초5때 처음 보고 10년 가까이 볼때마다 우는 중

>>11 맞아...판도라 추천할게.... 아이 캔 스피크도 되게 의미있는 영화고 7번방의 선물은 말해뭐해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2레스 치즈인더트랩 드라마 2020.09.21 18 Hit
미디어 2020/09/19 11:00:49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지금 당장 넷플을 보고 싶은데 넷플에 있는거 추천해줘 2020.09.21 6 Hit
미디어 2020/09/21 02:32: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봤던 것 중에 제일 설레는 거 추천해 줘!!! 2020.09.20 10 Hit
미디어 2020/09/20 22:33:59 이름 : 이름없음
195레스 드라마 관련 잡담 스레😆😀🤣(레주 말많음 주의 2020.09.20 626 Hit
미디어 2020/03/29 15:20:59 이름 : ◆g1wpO5Pa5Wr
2레스 유튜브 외국밈~~ 2020.09.20 17 Hit
미디어 2020/09/19 20:45:34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밤에 친구들이랑 같이 보기 좋은 영화 추천해줘!! 2020.09.18 91 Hit
미디어 2020/09/04 20:56:3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영화에 대한 소소한 tmi 알려주고가! 2020.09.15 27 Hit
미디어 2020/09/15 21:01:34 이름 : ◆IIFcpVdTTQm
1레스 영화 "나우 이즈 굿" 엔딩에서 2020.09.14 13 Hit
미디어 2020/09/14 12:21:3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비숲2 보는 스레 ( 스포주의 ) 2020.09.13 28 Hit
미디어 2020/08/29 21:13:05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 미친듯이 눈물이 나는 영화추천좀 2020.09.12 314 Hit
미디어 2018/08/22 01:40:3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얘들아 배우분들은 어디에서 말하는지 알아? 2020.09.12 67 Hit
미디어 2020/09/12 00:10:32 이름 : 이름없음
41레스 청소년이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다큐 뭐든 괜찮으니까 추천좀 해주랑 2020.09.12 290 Hit
미디어 2020/03/08 13:26:2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백낭 결말 본 사람 2020.09.10 15 Hit
미디어 2020/09/10 12:22:5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멜로가 체질이랑 비슷한 2020.09.10 23 Hit
미디어 2020/09/06 01:06:1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전쟁 영화 추천 스레 2020.09.09 7 Hit
미디어 2020/09/08 22:21:2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