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피는 거 자유야 그래. 근데 다른 사람 콧구녕에 담배냄새 넣는 건 자유가 아니란다..

젊은애들도 많이 그래

담배 진짜 싫어...필거면 다른데서 피지 왜 공공장소에서...

ㅅㅂ왜 처돌아댕기면서 담배빠는데

담배 너무 시러 담배 만든인간 짜증나

씨발 새벽부터 담배냄새에 깼다 새벽에도 뇌가 니코틴에 지배되어 담배피러 나가서 담배피다 들어왔냐 담배나 피러 새벽에 깨서 나가는 니 인생이 레전드다

걸어다니면서 담배 피지마 미친놈들아. 왜 담배연기를 사방팔방에 뿌리고 다녀? 좁은 길이여서 피할 수도 없으면 더 좆같다.

친가쪽 외가쪽 다 폐가 약해서 담배냄새 5초이상 맡으면 기침이 몇 분간 멈추지 않는다. 제발 부탁인데 길거리 다니면서 담배피지 좀 말아줘, 마스크 껴도 다 들어와 그리고 단층아파트 옥상올라가기가 그렇게 귀찮냐? 왜 베란다에서 피는데 냄새 심해서 여름에 창문 다 닫고 에어컨 무풍으로 틀어도 냄새 다 올라온다 샹

길빵하는놈들 다 그대로 아가리에 담배꽁초 집어넣고싶음

흡연구역에서 피우라고!!! 그게 그렇게 힘드냐!!!

씨발 왜 자꾸 화장실에서 담배 피냐 ; 그러면 나도 흡연실에서 똥 쌀 거다

길빵충들 개싫어 시발 밖에 나가면 길빵하는 놈들 못해도 5~6명은 만나는듯 개극혐 시발 바가지 뒤집어쓰고 담배 피시라고요 개새덜아 ㅋㅋㅋㅋ

아 씨발 그래도 길빵충들 욕하는 레스 쭉 읽으니까 속이 좀 풀린다 ㅠㅠ 진짜 담배냄새 개좆같다고요 좆같은새끼덜아ㅠㅠㅠ

길빵충들 내가 이제 안 참는다 내 코에 담배연기 들어오면 염산 뿌릴 각오로 진짜 다 뒤지게 패버릴거야

자전거 타면서 담배피는 놈도 있다 ㅋㅋㅋ 기인열전이야 뭐야

아니 비오면 미세먼지는 꺼지기라도 하지 왜 너네는 그늘가서까지 담배를 피우냐 편의점 앞에서 담배피우는 사람 있었는데 편의점에서 라면먹고 나오자마자 테러를 하네 아이고

세상에, 담배 피고 싱크대에서 손 씻는 인간이 있덴다. Wow 베플은 더 가관이다.

고1인데 우리반에 여자애가 담배펴서 진짜 스트레스야 냄새가 어우
레스 작성
2레스 .ㅣ 2019.06.10 21 Hit
뒷담화 2019/06/10 13:12:34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계란 깐다 2019.06.10 141 Hit
뒷담화 2019/06/09 21:31:57 이름 : 이름없음
27레스 내가 싫어하는 애 마약 신고 하고 싶다 2019.06.10 252 Hit
뒷담화 2019/05/17 23:24:07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네이트판 까는 스레 2019.06.10 613 Hit
뒷담화 2019/01/28 01:41:21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자신이 너무 짜증날때 갱신하자 2019.06.10 51 Hit
뒷담화 2019/02/23 02:36:34 이름 : 이름없음
25레스 스너프찍은 버닝썬 VVIP놈들 깐다 2019.06.10 493 Hit
뒷담화 2019/04/23 16:38:05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인생 살면서 가장 혐오스러운(웠던) 인간을 설명해보자. 2019.06.10 284 Hit
뒷담화 2018/12/01 20:55:38 이름 : 이름없음
221레스 » 씨발 담배피는 새끼들 깐다 2019.06.10 2562 Hit
뒷담화 2018/08/26 14:01:57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여왕벌들 까는 스레 2019.06.10 253 Hit
뒷담화 2018/01/07 12:40:58 이름 : 이름없음
111레스 싫어하는 연예인 까스레 2019.06.10 1897 Hit
뒷담화 2018/07/22 19:48:11 이름 : 이름없음
214레스 존나 욕이 하고싶은데 눈치보여서 못했던 사람들을 위한 스레 2019.06.10 1985 Hit
뒷담화 2018/09/23 10:55:50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SM 남자그룹 슈퍼주니어의 팬덤 ㅇㅍ 까는 스레 2019.06.10 289 Hit
뒷담화 2019/05/30 22:36:08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게임판 릴리에, 루자미네 까는 스레 2019.06.10 363 Hit
뒷담화 2018/11/10 19:53:18 이름 : 이름없음
24레스 그 놈의 한국 노래는 온통 사랑, 이별 노래 뿐이다 2019.06.10 488 Hit
뒷담화 2019/01/20 04:25:27 이름 : 이름없음
39레스 네이버 뉴스 덧글 까스레 2019.06.10 613 Hit
뒷담화 2018/03/11 03:10:3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