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명상할때랑 똑같잖음? 머리비우고 유지만하면되는데 아니면 하루에 5분10분 찔끔하고 어렵다고 하는거임? 혼 육체는 그냥 하면되는거고

비우는게 어렵지 않니...

안어려운거 맞음 ㅇㅇ..

그래서 자연산 솔로 온 몸을 문지르고 계심?

스레주가 매일 아침마다 몸 전체가 벌개질때까지 솔로 벅벅 문지른다면 인정해줄게

비우는게 존나 어려운 거야 얘들아... 비우는 게 쉬운 거면 시불 너나 나나 부처 무위자연 신선이게

머리 비우고 ㅋㅋㅋ졸아 ㅋㅋ

개웃기네 니가해봐라 딱봐도 해보지도않고 쉽다쉽다하네 명상할때 10분이 얼마나긴시간인데 생각을비우는게 쉬운일이냐? 1초라도 생각하면안되는건데 여기있는놈들은 책은 샀냐? 중2병망상아니니?

헤르메스학 쉽다는 사람들 특징 : 아사나 자세 해본 적도 없으면서 사고통제 이딴 것만 1단계의 전부인 줄 암

해보고 하는 소리겠지. ㄹㅇ 나도 사고통제 그냥 멍때리는거처럼 하니까 되고 아사나는 처음하니까 30분은 버텨지던데?

>>13 그래서 자연산 솔로 몸은 문지르냐

>>12 멍때리고하는게하니라 호흡을 의식하면서하는거다

나도 멍때리는거랑 시간낭비하는건 잘하는데

솔직히 어렵지는 않고 시간이 조금 들 뿐인데 얘네가 지들 실패한거 쫄리니까 어렵다고 징징거린다

생각 비우는 게 쉽냐고 쉬우면 차라리 위빠사나를 해서 부처가 되라 마법 나부랭이 말고

진짜 생각비우는게 쉽다고? 난 진짜 어렵던데

>>16 시간 조금이아니라 많이야 그게어려운거고 1단거ㅓ는 인내심 테스트임 바르돈도 돼지에게 진주목걸이를 던져주지말라고도 했고

>>19 보통 다들 얼마나 1단계에 투자해? 물론 개인차 크겠지만

어렵다는애들은 몇분했고 쉽다는 애들은 몇분씩 했는지 말해봐 그럼 서로 이해될듯

멍때리는게 사고통제하는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때려도 생각은 다 하고 있는건데 뭔 소리세요? 사고제어는 마스터하셨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단계 벽이 높아서 일반인들 1단계만 몇년을 하는데 무슨 소리세요? 마법말고 기본공부부터 더하셔야할듯 ㅎㅎ

1단계 마스터하면 얼마나 많은 깨달음과 3겹 몸의 변화가 찾아오는데 그거 하나라도 나열하면 인정해준다 ㄹㅇ로다가 ㅋㅋㅋㅋㅋ

>>23 너같은애들 특징: 다른사람이 1단계 어렵다고 겁주면 직접 해보지도 않고 맞는줄알고 다른사람 또 겁줌. 심지어 자기가 제대로 아는것도 아님. 아니면 주구장장 놀다가 5분10분 깔짝 거리고 나 수행한다 오컬트한다 자부심가지고 있는 사람임. 1단계 마지막에도 나왔듯이 2주에서 세달 혹은 그이상이 평균이라고 적혀있는데 몇년이나 걸리는 수행이다? 말이 된다고 생각하냐? 전형적인 안락의자 마법사죠? 수행 안하고 돈만 써서 오일,캔들매직만 할줄알죠?

>>24 응 개소리~ 오일매직 캔들매직 관심없고요~ 개인소원 이루는 마법 관심없고요~ ㅋㅋㅋ 다른 사람이 1단계 어렵다고 겁줘서 겁먹은거 아니고요 애초에 다른체계 수행하는 사람인데 같은 헤르메틱 뿌리여서 헤르메스학 입문도 공부하고 있을 뿐인데? 논리적으로도 깔끔하고 명료하니까 ㅇㅇ 1단계 마지막에 나왔듯 2주에서 세달? 거기 출판사에서도 직접 사람들 시켜보니 1~2년동안 사고제어만 하더라! 라고 하고 막상 거기 강의내용도 보면 앉아서 사고제어 안시키고 책에 안나온 육체수행이랑 병행해서 빨리 마스터하도록 돕는데 뭔 소리세요? 그리고 난 1단계가 마냥 어려운게 아니라 의도적이라고 생각함. 자격안되는 사람들 떨궈내려고 일부러 1단계 장벽 높게한거라고 봄. 돼지목에 진주목걸이 걸어주기 싫어서 일수도 있고, 1단계를 빡세게해서 기초를 다잡아놔서 스승없이 수행해도 안흔들리고 잘 성장하도록 안배해놓은 것도 있는거같고. 이건 내 생각임.

우선 수행은 매일 1시간이 기본임. 2시간이면 더 좋고. 진짜 진보할 생각이 크면 최소 2시간은 하길 권장함. 물론 시간여유가 없으면 어쩔 수 없겠지. 시비걸면서 지나가서 미안한데 사고통제가 쉽다는 말은 절대 나올수가 없어서 수행 잘못하는 사람들 있을까봐 걱정되서 얘기해봤음. 헤르메스학 입문 마스터한 사람도 절대 사고통제 쉽다는 얘기 안함. 왜? 그거 어려운거 맞거든. 근데 멍때리는게 사고통제라고? 이거 잘못되도 한참 잘못된거지.. 트랜스상태와 유사하게 들어가는건데.. 오지랖부리는건 미안한데 다른사람들이 이런 글 보고 헛생각할까봐 걱정도 되서 시비걸고 지나가봤음 말투 띠껍게 해서 이건 사과하고 갈게 미안하다

30대 아재인데 어려운건 맞다

사고통제가 어렵지.. 잘 유지하다가도 이상한 생각 하나라도 하는순간 꼬리에 꼬리를 물고 그 생각이 점점 크게 변하면서 마지막에는 괴물이 되어버림.. 헤르메스 1단계는 무의식을 의식적으로 통제할수 있어야하는 단계인거지.. 우리몸의 의식은 10퍼센트고 90퍼센트는 무의식인거 알지?

헤르메스학 1단계는 어느정도까지 가야 넘어갈 수 있는거임...? 하긴 한다만..넘어가도 좋은지는 모르겠다

>>29 1단계 사고제어만해도 일반인은 두세달

생각비우는게 어렵더라

좆되게 게을러서 1단계도 통과 못하면서 쪽팔리니까 어렵다고 구라치는거임 ㅋ
레스 작성
9레스 어리석은 불나방이 한마리 들어왔구나 2019.01.12 52 Hit
오컬트 2019/01/12 12:07:08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오컬트의 이런저런 증거들 2019.01.12 81 Hit
오컬트 2019/01/11 22:42:29 이름 :
14레스 오컬트판에 그리 들락거리는데도 2019.01.12 38 Hit
오컬트 2019/01/12 10:00:24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여기 왜 이렇게 변했냐? 2019.01.12 70 Hit
오컬트 2019/01/12 01:06:27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 헤르메스학 1단계가 뭐가 어렵단거임? 2019.01.12 611 Hit
오컬트 2018/09/02 18:50:40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오컬트 스승구해여 2019.01.12 41 Hit
오컬트 2019/01/12 03:39:4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일단 뭘하든간에 시6발9점은 2019.01.12 25 Hit
오컬트 2019/01/12 08:55:15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피를 사용하는 ?.. 2019.01.12 50 Hit
오컬트 2019/01/12 00:15:27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오컬티스트에게 질문. 및 헬퍼판매에 대한 의견. 2019.01.12 264 Hit
오컬트 2018/08/06 14:52:55 이름 :
13레스 만약 오컬트계에서 진짜 오컬트대전이 일어나면.. 2019.01.11 296 Hit
오컬트 2018/11/08 13:42:3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LBRP는 과학입니다 2019.01.11 238 Hit
오컬트 2018/10/03 20:13:50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새해맞이 타로 💃 2019.01.11 487 Hit
오컬트 2018/12/30 23:49:08 이름 : ◆ZbgY5SGlg3V
9레스 진짜 이뤄지긴하니?.. 2019.01.11 229 Hit
오컬트 2019/01/02 12:26:0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솔직히 오컬트 안믿는 입장으로써 과학 VS 오컬트 정리해줌 2019.01.11 46 Hit
오컬트 2019/01/11 18:49:3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소 역오망성 초환 의식 2019.01.11 103 Hit
오컬트 2019/01/10 13:06:53 이름 : ash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