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악악악ㄱ!!!!!!!!!!!아 진짜 나는 시발 내일 시험인데 뭐ㅓㅓ머머무머머ㅜ머머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ㅜ#아응ㄱ ㅅ진짜 개싫ㅇ어 나 주겄으면 좋곘ㄷㄷ다 아ㅇ 윽ㅠㅠㅠㅠㅠㅠㅠㅠ내일 ㅎㅅ시험이라고 등신아ㅏ 지금 밤새도 너는ㄴ 망했어 아윽
레스 작성
29레스 » 왜 이거 없어 스스로를 까는 스레!!!!! 2018.10.14 324 Hit
뒷담화 2018/09/19 22:04:1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친목 너무 싫다 진짜 개싫다 2018.10.13 308 Hit
뒷담화 2018/08/04 01:07: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 2018.10.13 26 Hit
뒷담화 2018/10/13 23:18:4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노오력과 그응정 깐다 2018.10.13 86 Hit
뒷담화 2018/10/11 13:55:2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살찌는거 깐다 2018.10.13 167 Hit
뒷담화 2018/08/17 18:04:07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문과를 쌩 바보로 아는 놈들이 화가 난다 2018.10.13 40 Hit
뒷담화 2018/10/13 12:25:43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똥냄새나는 은행나무 깐다 2018.10.13 214 Hit
뒷담화 2018/09/22 10:05:39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씨발 담배피는 새끼들 깐다 2018.10.13 508 Hit
뒷담화 2018/08/26 14:01:5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헤이! 거기 예쁜이 멋쟁이! 우리 한번 자기 학교 교장 뒷담좀 하지 않겠어?(찡끗★) 2018.10.13 55 Hit
뒷담화 2018/10/12 23:15:13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양산형 로판소설을 까보자 2018.10.12 87 Hit
뒷담화 2018/10/12 13:49:58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와 진심 나이부심 씹극혐;;;; 2018.10.12 133 Hit
뒷담화 2018/08/22 21:48:43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무개념 커미션 까자 2018.10.12 159 Hit
뒷담화 2018/10/12 13:10:54 이름 : 이름없음
58레스 괴담스레 고나리질하는 놈들 깐다 2018.10.12 1049 Hit
뒷담화 2018/02/06 06:07:01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메이플스토리 깐다. 2018.10.12 175 Hit
뒷담화 2018/10/07 01:04:0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담배피는 사람들ㅡㅡ 2018.10.12 24 Hit
뒷담화 2018/10/12 19:12:10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