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난입 좋아 >< : 맞춤법 틀리면 둥글게 지적해줘! : 혹시 안 온다면 바쁘게 살고 있구나~해줘 ㅎㅎ 내용은 그냥 내 일상들 적을거야

자기소개 끝! 이제 아무렇게나 써야겠다

사실 지금도 자고 싶은데 잘까...

ㅇㅇ이는 언제 자는 거지... ㅇㅇ이 자면 자야겠다 ㅎㅎ

오늘은 ㅇㅇ이가 학교를 점심시간에 와서 어이가 없었어 진짜... 2교시 쉬는 시간에 만나기로 해놓고 왜 늦게 와가지고 진짜 ㅡㅅㅡ 이유는 말해줬지만 그래도 그렇지 너무해....

요즘 살찌는 거 같아서 너무 걱정인데... 망했다 ㅎㅎㅎㅎ 진짜 세상엔 맛있는 게 너무 많아 ㅜㅠ 고등학교가기 전에 살 빼야될텐데 어떡하냐 ㅠㅜ 고등학교 교복은 쫌 이쁘게 입자 ㅜㅜ!

ㅇㅇ이는 너무 일찍 자... 난 늦게 자는데 ㅠㅠㅜ 뭐 그래도 난 ㅇㅇ이가 좋아
레스 작성
12레스 이상한 나라의 흰늑대 2018.09.27 66 Hit
일기 2018/09/27 02:05:24 이름 : 흰늑대
29레스 까만 돌멩이 2018.09.27 208 Hit
일기 2018/09/18 17:51:17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상큼한일기는 상큼해 2018.09.27 31 Hit
일기 2018/09/27 05:23:49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참 좋은 하루였다 2018.09.26 84 Hit
일기 2018/09/24 16:31:43 이름 : ◆qjcoE1dDulj
3레스 하루 일상 2018.09.26 14 Hit
일기 2018/09/26 19:03:09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뭐하러 일기를 쓰는가 2018.09.25 58 Hit
일기 2018/09/24 15:24:18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인생일기 2018.09.25 29 Hit
일기 2018/09/25 10:03:23 이름 : 나름잘살아
10레스 매일 쓰려고 노력해보는 일기 2018.09.24 36 Hit
일기 2018/09/18 18:33:39 이름 : 4096
84레스 의미 없음 2018.09.24 252 Hit
일기 2018/03/12 23:21:52 이름 : ◆yE60txRDuoI
52레스 선배 염탐 😀 2018.09.24 76 Hit
일기 2018/09/23 15:40:30 이름 : ◆unDs9uoFjup
24레스 64°46'34.1'N 14°02'55.8'W 2018.09.24 60 Hit
일기 2018/09/24 10:39:22 이름 : ◆phAmMjh802l
11레스 » 중3 일기 2018.09.23 45 Hit
일기 2018/09/20 00:41:16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 2018.09.23 24 Hit
일기 2018/09/23 15:25:30 이름 : 이름없음
289레스 Memo 2018.09.23 200 Hit
일기 2018/09/07 18:09:0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일기🌌 2018.09.22 24 Hit
일기 2018/09/22 04:17:2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