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호두마루 근데 양이 적어서 항상 양 많은거 먹게됌.

심플하게 바 종류로는 메로나 수박바 콘 종류로는 구구콘 월드콘 부라보콘

그리고 최근에 고기 뷔페에서 후식으로 떠 먹은, 업소용 대용량 아이스크림 포도맛+바닐라맛+메로나맛 도. 이거 진짜 어디서 구해야 하는 거냐ㅜㅜㅜㅜㅜㅜ 업소용 대용량 아이스크림이라고 검색해보면 대개는 딸기맛+바닐라맛+초코맛밖에 안 나오더라ㅜㅜ

업소용 대용량 아이스크림으로 메로나 맛이 있단말이야??? 거기 뷔페 어디지 당장 국자로 퍼먹고 싶다.

민트초코 근데 애초에 아이스크림 다 사랑...

>>4 ㅇㅇ!!! 고기 다 구워먹고 나서 배가 불러 숨을 씩씩거리면서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을 찾았고, 아이스크림 전용 냉동기에 두 덩어리의 대용량 아이스크림 덩어리가 들어가 있는 걸 봤는데 딸기맛+바닐라맛+초코맛으로 된 삼색 한 덩이와 포도맛+바닐라맛+메로나맛의 삼색 한 덩어리 이렇게 해서 두 덩어리의 업소용 대용량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있더라구. 전자는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어렵지않게 구할 수 있는데 후자는 어째 영 신통찮다ㅜㅜ 물론 업소용 대용량 아이스크림으로 검색해봐서 아예 메로나 혹은 메론맛으로 한 통 통째로 나오는 거는 종종 있지만 내가 원하는 건 포도+바닐라+메로나 이렇게 삼색 한 덩어리인지라.

>>5 민트초코 진짜 대존맛 ㅜㅜㅜㅜ 베라가면 민트초코만 먹음.

>>7 생각해 보니까 포도+바닐라+메로나 이조합 뭔가 안맞는거 같긴한데 진짜 맛있겠다. 나도 찾아보고 파는데 발견하면 알려줄게 !

>>9 진짜 뷔페집에서 그 아이스크림 덩어리를 한번 봐야 함 ㅋㅋㅋ 꼭 무슨 나라 국기처럼 생긴 색상 조합인데(보라+노랑+진한연두), 그릇 가득 떠서 먹어보면 달달하고 존맛...!

>>11 아 진짜 먹고 싶다. 찾아보는데 잘 안나오는거 보니까 고기집 사장님이 직접 조합한거 아닐까. ㅋㅋ

너희 보석바는 안 좋아해...? 나 보석바 최애 아이스크림인데 ㅠㅠㅠ 요즘 잘 안나와서 섭섭해...

>>8 민트초코 호인 사람을 만났다ㅜㅜㅜㅜㅜㅜㅜ

앙꼬바 아시는분...? 팥앙금좋아하는 사람들 꼭 먹어봤음 좋겠다ㅜㅜㅠ 우유맛아이스크림이 겉을 감싸고 그 안에 팥앙금이 진짜 꽉 차있는데....내 인생아이스크림..

경기도 시흥시 연꽃테마파크에 있는 연 아이스크림 아니?

>>15 나도 민트초코 좋아해ㅠㅠㅠㅠ 완전 극호라구!!!!

녹차마루하고 크런키녹차맛!!!!!녹차덕후 모여라아아아ㅏㅏ

토마토마 진짜 구하기힘듦ㅠㅠ토마토에 꿀 넣은맛 나는데 사라진지 오래애ㅠㅠ양도 적어서 보면 두세개 쓸어와야함. 그 이상은 양심버린사람.

요맘때 빵또아 마카롱바 젤라또 마카롱 아이스크림

메로나!!!!!! 망고맛 개꿀!!!!!

나.지금 탱크보이 먹는중이야😉

죠스바가 없네 죠스바 내 인생 아이스크림

쿠앤크 녹차마루 요맘때시리즈

초코맛+초코칩 조합이면 무조건 좋아함 ㅠㅠ 초코칩은 진리야

빠삐코 부라보바 와일드바디 존맛 베라 1픽은 자모카 아몬드 훠지인데 앞으로도 쭉 인지도 낮았으면 좋겠다 나만 먹게

빠삐코보다 초키초키가 더 맛있음 빠삐코는 얼음 알갱이 씹히고 초코가 가루초코 넣은 느낌인데 초키초키는 진한초코라서 개꿀맛 대존맛.

빠삐코 초코랑 커피 섞인맛

>>34 헐 그런맛도 있어? 몰랐는데.

토마토마 요구르트 초코퍼지...

>>38 요구르트는 요맘때인가? 요맘때 맛있는데~

와, 토마토마, 민트초코

바밤바 밤에 먹어도 맛있는 바밤바 바밤바 밤맛나는 바밤바

투게더 블루베리 요거트... 너희는 꼭 먹어야해... 천국......

>>44 먹고싶다! 블루베리 요거트 좋아하는데 추석에 집내려가면 꼭 먹어볼게!

나 초코맛 아이스크림 다 좋아하는데 초코퍼지 진짜 쫀득하고 투게더 조아해.호두마루도 조아해 헤헤!!

호두마루? 나는 녹차마루 좋아하오 하핳ㅎ..

돼지바랑 돼지콘!!!!!!!!!!!!!!!!!

>>47 이거 진짲ㄴ쩌 진짜 진짜진쩌진짜진짜 맛있어ㅜㅠㅠㅠㅠㅠㅠㅠㅜ 근데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어 잉 ㅜㅜㅜㅜㅜ

초코가ㅈ들어있는 아이스크림 이라면 뭐든좋음 ㅎㅎㅎㅆㅎ 특히 엄청진한거

>>55 초코퍼지 진짜 달고 진하고 쫄깃하고 맛있당.... 난 초코중에 초코퍼지가 젤인듯

>>33 아따 이거 아는사람 별로 없는데 반갑다 초키초키 대존맛
레스 작성
6레스 싸움 2018.09.25 43 Hit
잡담 2018/09/25 13:49:5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디팡 2018.09.25 28 Hit
잡담 2018/09/25 13:51:4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입냄새 2018.09.25 72 Hit
잡담 2018/09/25 08:41:45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옛날 조선역사를보면 슬프고 찬란한거같다 2018.09.25 99 Hit
잡담 2018/08/19 21:43:24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미치겠다 2018.09.25 45 Hit
잡담 2018/09/25 00:38:21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나는 사실 쓰레기야 2018.09.25 105 Hit
잡담 2018/09/24 23:30:0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 새벽 시간대에는 2018.09.25 38 Hit
잡담 2018/09/25 04:07:16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BMW얼마함?? 2018.09.25 107 Hit
잡담 2018/09/24 13:56:5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안자는 사람있어? 2018.09.25 18 Hit
잡담 2018/09/25 02:46:11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남녀 공학 다니는 학생이다! 궁금한거 물어봐줘ㅠㅠ 2018.09.25 67 Hit
잡담 2018/09/24 22:12:08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이상하다이상해 2018.09.25 47 Hit
잡담 2018/09/24 23:59:52 이름 : 이름없음
16레스 혼놀할 예정인데 2018.09.24 77 Hit
잡담 2018/09/24 22:03:34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 2018.09.24 38 Hit
잡담 2018/09/24 22:51:57 이름 : 이름없음
21레스 아이고 나랑 수다떨자잉 2018.09.24 29 Hit
잡담 2018/09/24 23:02:02 이름 : 이름없음
59레스 »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적고 가시오 2018.09.24 263 Hit
잡담 2018/09/20 19:00:34 이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