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병원 이름! >>3

로어가 될거야~♬ 랄♪랄♩라~♬랄♩~랄♪라~♬ >>400 환자분이 의사를 찾고 계셔~♬

제가 처방해드릴 약은? >>407

붉은사슴뿔버섯을 먹고 죽었습니다.

뭐야 또 의료사고 일어났어?

그러면 다음 환자분~ >>412

으윽.. 심장이 찢어질듯이 아파요..!! (풀썩)

>>415 병명 알려주세요!

처방할 약은....스레주님이 직접 만든 맛도 않좋고 몸에도 않좋은 안약을 줘야겠군! 결과는? >>417

>>417 노잼이어서 기각

>>416 안약을 왜 먹어 임마 기각이라니까 결과 재앵커 >>420

>>398 노잼인데 계속 역할극 하고 있는 거 보면 신기함

ㄹㅇ 나 로언데 우주암말기 뜬금없었다

신입의사 사표 썼는데 왜 또 왔어.

정주행 해보니까 초반에는 재밌었는데 의사선생님이 열심히 차트도 쓰고 근데 역할극 시작된 다음부턴 점점 개판이다...

그러면 역할극은 하지 말까?

스레주는 일단 이 스레를 세운 사람이니까 돌팔이 의사(?)로서 끌고가는 건 인정하는데 신입 의사 레더 혼자서 자아분열이니 뭐니 앵커 뭉개고 레스 달고하면 다른 밥판러들이 끼어들 틈이 거의 없지. 갠적으로 밥판 묘미는 여러 사람들이 참여해서 대책없는 창의력을 내놓는데에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 스레는 그렇지 않은 거 같아. 그래서 초반에는 진짜 재밌었는데 이젠 '혼자서 북치고 장구치고 다 하는데 뭐....' 대충 이런 느낌.. 아쉬운 맘에 지껄여봤다

그러면 제대로! 비버들답게 가 보자! >>431 환자!

Hi my name is biber! I have a headache

난 비버라 뭐라는건지 모르겠다 >>433 이 사람의 병명을 알려줘

헤드 에이크면 갱년기인가 봅니다

신입의사 말고 >>436 뭘 처방할까?

비버들의 전설적인 약, 바로 오미자즙!

에 오미자즙!!그거 부작용 너무심하잖아 부엌천장이 빨게질수있다구!!

>>437 쿠쿸.. 그것을 노린 거시다..

headache가 갱년기였구나 나 초등학교 헛나옴...

부엌이 난장판이 되어 엄마에게 등짝스메시를 맞아서 headache를 잊음

잘 됐군 잘 됐어 >>444 다음 환자 근데 백병원이 그 드라마에 나오는 병원이었어?

넵 야인시대에 나오는 심영이 입원한 전설의 그 병원입니다!

여기가 잘 보기로 소문난 의원이유?콜록.. 내가 늙어서 눈이 자꾸 아프다우~

갱신을 하지 못하면 성불구자가 되는 병

신입 의사가 계속 스레 망치는 거 같아. 제발 눈치 좀..; 갱신
레스 작성
37레스 '비버'로만 감정을 표현해보자 2018.10.03 165 Hit
바보 2018/10/01 17:12:41 이름 : 이름없음
29레스 집에 혼자있을때 했던 비버짓 다 까봐 2018.10.03 270 Hit
바보 2018/01/07 02:16:53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아무말 파티 스레 2018.10.03 79 Hit
바보 2018/10/02 00:19:22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내 생일에 친구들과 할 비버스러운 짓을 추천받을거야! 2018.10.03 36 Hit
바보 2018/10/03 13:03:05 이름 : 이름없음
453레스 » 비버들의 병원을 세울 거야! 2018.10.03 1039 Hit
바보 2018/09/20 19:38:36 이름 : 이름없음
120레스 고양이 사진 올리고 가자 2018.10.03 1330 Hit
바보 2018/07/10 23:19:59 이름 : 이름없음
98레스 끝말잇기!!!!! 2018.10.03 298 Hit
바보 2018/09/17 21:59:05 이름 : 이름없음
409레스 인코 맞추기 스레! 4판 2018.10.03 491 Hit
바보 2018/09/08 11:57:10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비버들아 이 질문에 대답 좀 해줘 2018.10.03 34 Hit
바보 2018/10/03 08:19:08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너무 많이 먹어서 스터프드 비버가 되어버렸어 2018.10.03 26 Hit
바보 2018/10/03 00:56:31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집에 왔는데 열쇠가 없어서 못 들어간다 2018.10.02 66 Hit
바보 2018/10/02 17:15:04 이름 : 이름없음
188레스 너네 재채기소리 글로 적어봐 2018.10.02 1188 Hit
바보 2018/01/16 16:29:49 이름 : 이름없음
32레스 -1×-1은 어째서 +1인거야? 2018.10.02 264 Hit
바보 2018/10/01 03:46:42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허언증 정모 2018.10.02 45 Hit
바보 2018/10/02 17:25:02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주작이 주작하는 스레 2018.10.02 143 Hit
바보 2018/10/01 12:07:14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