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서 가장 엿같았던 사람들을 욕해보아요 ☺️☺️
  • ㅅㅇ아 수시 다떨어지고 수능 죽쑤길바래~ 개 싸패년 걍 뒤져
  • ㅅㅍㄴ 시발새끼야 니가 어디까지 잘나가나 보자 인간 쓰레기 화법과 작문부터 다시 배워야될 새끼야
  • ㅇㅎ야 아무리 싫어도 당사자 앞에선 티 좀 내지마 당사자는 얼마나 무안스럽고 당황스러운줄 아냐?
  • 야 니는 어떻게 니가 한말도 기억을 못하냐 ㅅㅂ 기억못하느넋도 한두번이지 존나 여러번이네
  • 아니 ㅈㅇ아.. 존내 니가 만만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짜증내지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니 짜증 받아 주는 기계니 ㅠㅠ??? 그리구 ㄱㅈㅎ 제발 얼굴 믿고 지랄떨지말구,, 성격좀 고쳐 제발 ㅠㅠㅠ
  • 황제씨발새끼사람가지고노니까좋냐진짜로나는너때문에밤마다처울고니생각날때마다다시떠올라서죽고싶고걍씨발개새끼야다신보지말자좋은인연은개뿔이꺼져제발
  • 빠른 시일내에 나가뒤져라 인성빠진 개썅놈아
  • 님이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 그대로 집으로 들고오는데, 그러지 마시라고. 우리가 뭐 욕받인줄 알아? 나라고 짜증나는 일 없겠어? 제발 나이에 맞게 행동합시다. 만날 인생이란~이지랄 떨면서 교휸준다고 ㅆ소리 하시는데, 분노조절장애 가진 사람이 그런 얘기하면 뭐 멋있어보이는 줄 알아?
  • 하루빨리 뒤졌으면 좋겠다 지 잘못 좆도 인정 안하는 아스퍼거 새끼야
  • 내가 싫으면 그냥 니 존나 시끄러운 아가리를 쳐 닫고 내 눈앞에서 사라져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해?
  • 너가 나한테는 꽤 도움준 거 알고 있는데, 그걸 핑계로 계속 네 깽판 쉴드쳐주길 바라는 건 곤란해. 네가 지금 깽판치고 있는 사람 다 내 친구들이라고. 내 친구들이 너 때매 피해 엄청 받고 난리가 났는데 그거 때매 몰리니까 나한테 쫄래쫄래 와서 나 좀 도와줘엉ㅠㅠ 이러면 어떡하라는 거냐. 나도 네 깽판 보기 싫다. 너 쉴드 친다고 나까지 친구들이랑 멀어지기도 싫고. 게다가 그렇게 깽판 치면서까지 쉴드쳤던 네 친구, 이제 보니까 너 걔랑도 싸워서 으르렁대고 있더라? 대체 뭐냐, 진짜. 그리고, 네가 가정폭력 피해자라는 게 네 잘못을 정당화시켜주진 않아. 사과하랬더니 네가 당한 가정폭력 나열하는 너도 참 너다. 너만 그런 사람인 거 아니고, 그런 사람이라고 다 너처럼 깽판 치진 않아. 아니 어떻게 말 한마디 한마디가 다 공격적일 수 있냐고... 그것도 재주다. 진짜, 한마디만 할께. 작작해.
  • 웃기고 앉았네 좆같은 년... 지금까지 해왔던 건 생각 안 하고 후려치기 오지네. 내가 비교한 것도 아니고 혼잣말한 건데 죽일 기세로 달려드냐? 두개골 열어서 뇌 찢어버리고 싶네
  • 아 존나 은은하게 열불 올라서 빡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나한테만 지랄이냐 눈에 띄는 게 나밖에 없지 아주? 반벅도 못하고 빤스런한 주제에 어딜 기어올랔ㅋㅋㅋㅋㅋㅋㅋ
  • ㅅㅅㅈ야 4년동안 여자애들 몸 그렇게 만지고 다니니까 좋았냐? 씨발 니는 내가 꼭 죽이고 죽는다
  • ㅊㅅㄱ 좆같은 새끼야.인성은 집에 두고 오니? 앞에서 그러면 기부니가 좋니?도대체 왜 그 지랄? 짜증나..
  • 왜 살아 가현아
  • ㅈㅎ 개씹좆같은년아 민주주의국가에서 아가리가 자유분방하니까 존나 나불거리지? 호로개쌉년아 너때문에 내 일년은 존나게 망해서 말하면 입만 아프니까 나가뒤져라 ㅈㅂ 맨날 방탄오빠들 ㅇㅈㄹ하면서 물타기팬심 존나 보기 역겨우니까 아닥좀 ㅊㄷㅇ 내 친구좀 고만 뺏어 니 친구나 챙기라거 븅신아 내가 니 ㅎ호구로 보이냐? 별개같은게 다잇니; 존나 아가리똥내나는데 내가 너랑 얘기만 하면 숨참는다 ㅅㅂㄹㅁ ㅈㅅㅇ 잘난척하지말고 제발 니 주제를 알고 살아라 . 똑똑하다고 잘난체 하지말고 니 전ㄴ따인건 알고있지?ㅠㅠ 닌욕도아까워
  • 아 글고 선후배개념앖나ㅑ 애새끼들아
  • ㅈㅇ아 ,, 난 사실 니가 존나 싫어.. 너 내가 만만하지 그래서 맨날 나한테 그따구로 말하고 나한테만 좆같게 구는거지? 이 씨발 니가 아무리 직설적이라고 해도 씨발년아.. 사람 기분좀 생각하면서 말해 이 개년아 그건 직설적인게 아니라 걍 막말이다.. 예의 좀 갖추면서 살면 안 돼? 아 그리고 뜬금없긴 한데 니 맨날 다른 사람한테는 착한 척 유쾌한 척 굴고 나한텐 씨발 ㅋㅋ 맨날 짜증내고 표정 싹 굳고 그러는 거 보면 진짜 한숨나온다 아 좆같음...
  • 애미 씨발련아 시비는 맨날 지가 존나 털면서 반응해주면 옳타쿠나! 하면서 오질나게 지랄발광하고 온갖 욕 다 퍼붓는데 아니 씨발년아 쳐먹는거 존나좋아해서 지 대가리도 처드셨나 생각좀 하고살아 존나 살만 탱탱해가지고 힘으로는 존나씨발리는게 입만 살아가지고 웅앵~암튼 니잘못~ 요지랄이고 하지말라고 해도 웅앵~시로~ 아오 좆같은년
  • 진짜 니같은 새끼는 그냥 나가 뒤져야한다ㅋㅋㅋㅋ 짐승같은 사고방식을 덮기위해 이성적인 척하는거 존나 소름끼치는거 알아???ㅋㅋㅋㅋㅋㅋㅋ 니 가끔 자살충동 든다매...그냥 자살해라 개썅미친놈아
  • 정말 그룹프로젝트에서 하나틀어졌다고 다른모~~든애새끼들한텐 존나 착하고재밌고 너그럽게굴면서 나한테만 존나 쎄해지는거 ㅋㅋㅋㅋㅋㅋ 너가 그렇게 야박한 앤 줄 진짜 꿈에도 몰랐어 하긴 넌 공부도전교에서 제일잘하고 쌤들도 다 예뻐하고 못하는 거 하나 없고 친구도 많은 라이징스타니까 딱히 내새울 게 공부밖에 없는 나하고는 너무나도 비교되지 내가 완전히 무임승차한거도 아니고 얼마나시간쏟았는데 서로 말도안했으면서 일방적으로 무례하게 연끊어버리고는 몇달내내 뒷담까고다니는거 모를줄알았어? 아니 사람을 얼마나 호구새끼로보면 단톡방 강퇴를 실수로했다는거야 그걸 진짜 믿을거같냐고 아무리 거슬려도 왠만한 건 이해해주고 친철하게 살려고 노력하는건 그동안 주위에 거지같은새끼들밖에 안보여서 나라도 올곧게 살자 하고 몇년을 다진 마음인데 가끔 너같이 내 호의를 이용해먹는 악질새끼들을 보면 나는 왜이래야하지 하고 회이감이 자주 들어 씨발 성적스트레스면 지새끼가 더 열심히해서 완전한 일등을 처먹던가요~~괜히 아슬아슬하게 발릴까말까하니까 심리전으로 밟아버리는 치졸한수작부리고있어 니가 뱉은 온갖 뒷담화 다 나중에 너한테 되돌아갔으면 좋겠어 얼른 네새끼의 파멸을 보고싶구나 그 여우같은겉모습이 언제서야홀랑벗겨질려나
  • 엄마제발 제발 소리지르지 말고 욕 하지 말고 때리지좀 않았으면 좋겠다 그래놓고 무조건 내 탓만 하고 무조건 본인은 피해자인줄 착각하던데 뭐가 본인이 피해를 봤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 들고 흉지는건 내 몸이고 쌍욕들은건 내 귀인데? 아니 그리고 엄마가 먼저 소리질러서 나도 소리지르면 그게 왜 100% 내 잘못이야? 나참어이가없어섴ㅋㅋㅋㅋㅋㅋㅋ 난 소리만 질렀지 엄마는 욕하고 때리고 할 거 다 했으면서. 그래놓고 왜 욕했냐 물어보면 비난하지 말래. 터져죽겠네 진짜. 본인도 욕 한 게 잘못인줄은 아나보지? 본인은 나보고 쌍년이니 자살하라니 좆같은 인생 산다더니 할 말 시원하게 다 하시더만 난 왜 욕했냐고 물어봤더니 비난질 하지 말라네? 자기가 내뱉은건 그럼 뭐냐고 ㅋㅋㅋㅋㅋㅋ내가 왜 하필이면 이딴 인간 밑에서 태어났는지 모르겠다. 이상한 유전자 물려받은 거 아니야? 더러워서 정말. 아니 난 솔직히 이 사람이 신기해. 난 때린적도 욕한적도 없는데 왜 자기가 피해자가 되지? 그리고 왜 나는 소리질러서도 안 되고 화내서도 안 되지만 본인은 별 깽판을 쳐도 왜 항상 피해자야? 보다보면 뭔가 이상한 생각 안 드나? 세상에 때리는것도 정도가있지 사람 대 사람으로 얼굴 밟고 눈 할퀴고 이런건 범죄지 범죄. 눈에 흉터는 컨실러 떡칠해도 안 가려지던데. 자기는 흉터는커녕 긁힌적도 없으면서 맨날 피해자코스프레야. 왜 엄마랑 나랑 화해를 안 하는 지 알아? 엄마가 늘 피코하고 발전이 전혀 없으니까. 그래놓고 매번 내게 왜 화내냐고 묻지만 엄마가 먼저 소리질렀는데 그럼 화가 나지 안 나? 내가 인형도 아니고 소리 질러도 하나하나 묵묵히 받아줘야 해? 그리고 말하는 습관좀 고쳐먹었으면 좋겠다. 계속 같은 말만 악을 쓰고 따박따박 반복하니까 대화에 진전이 없지. 내가 말 하려하면 끼어들어서 넌 말 하면 안 돼!!!!! 이래놓고 혼자 맘껏 소리지르고는 넌 왜 문제해결을 안 하려 드냐 이러는데 정말 벽에 머리 박고 싶다. 나한테서 뭘 바라는거지? 그냥 화풀이 대상인가? 이럴거면 왜 낳은건데.
  • 존나 나하고 같이다니던 S가 새친구(A)생기니까 나 버리고갔었다 그래놓고 A랑 싸워서 냉랭해졌는데 지가 싸워놓고 그런일없던것처럼 다시 존나 달라붙었었음 시도때도없이 말검 S 남사친이 화해했냐 물었는데 모르겠대 그럼 왜 그렇게 달라붙는건데 심지어 A한테 물어보니 사과도 안함 적어도 사과는 해야 했던거 아니냐 시발 결론-> S 시발년이었다 +S남사친도 S 존나 싫어했었음 그냥 만인이 싫어했음 +A는 착한 애
  • @@@ 개썅련아 시발 니는 니필요할때만 찾고 지랄이야 니가먼저 나랑 친구랑 잘다니는데 그거 존나 아니꼽게보고 지가꼽낀주제 나빼려고 존나 지랄발광하다 결국엔 지가팅겻는데 뒤에서 나까고다녓죠~ 흐응~~~~ 내얼굴은왜까시발련아 니가 그렇게 예뻐???? 존나 내가장난치면 개정색빨고 하지말라하죠~~ 다른애들이하면 히히히 하면서 잘받아주죠~ 친구차별 존나오져 내옆에 지나갈때마다 아 짜증낭 좆같앙~ 거리구 지나가고 ㅠㅠㅠㅠㅠㅠ 아이구 꼽줘서 조아요 ????? 그리고 나 존나 어이없는거잇는데 내가언제 니년 왕따시켯어? 왜 다른반애들한테 내가 니년 왕따시켯다고 쳐말하고다니고 내가 깐적도없는애한테 내가 깟다고 이간질시켜 ??? 존나 미쳤어? 웅 그래놓고 사과는 개뿔 한마디도 안햇지 니혼자 찔리니까 다시 친한척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ㅎㅋㅎ 왜 쌤앞에서는 존나 공부잘하고 예습하는척해 수업시간에 니년 수업안듣는거 담임도 다알거든 시발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균55주제에 시발 그냥 니 인싸라고 자랑할시간에 공부나해
  • ㅇㅈㅁ 니가 진짜 서울대인지는 모르겠는데 인생 그렇게 살지마~ 사과하라니까 왜 자존심 부리면서 나한테 이상한거 뒤집어씌워? 니가 니 편인줄 아는 걔가 내 친구라 너랑 니가 꼬여낸 걔랑 하는 말 다 나한테 들어와. 병신들ㅜㅜ 잘살아봐 한번. 내가 더 잘났으니까~
  • 너한테 쌓인 거 되게 많았는데 이제 와서 다 무슨 소용인가 싶기도 하다. 그냥 나중에 다른 사람들한테는 그러지 마라. 내후년이면 성인인데 계속 그따위로 굴다간 진짜 네 주위엔 아무도 안 남아. 2년간 진짜 사리 쌓이게 참고 참았는데 그것도 끝이네.
레스 작성
15레스 원작이랑 미디어 믹스랑 외모가 너무 달라 좀 이상했던 거 말해보자 2018.12.02 200 Hit
뒷담화 2018/10/15 21:07:06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올해중 가장 최악인 친구 2018.12.02 89 Hit
뒷담화 2018/12/01 22:15:40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음원사이트 깐다 (멜론,지니,벅스등) 2018.12.02 87 Hit
뒷담화 2018/12/01 14:10:04 이름 : 스레주
49레스 왜 이거 없어 스스로를 까는 스레!!!!! 2018.12.02 608 Hit
뒷담화 2018/09/19 22:04:12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조아라 비판 스레 2018.12.01 1225 Hit
뒷담화 2018/01/08 16:10:18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혁명충깐다 2018.12.01 129 Hit
뒷담화 2018/08/15 17:00:2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보컬로이드 회사 ST MEDiA 까스레 2018.12.01 371 Hit
뒷담화 2017/12/03 18:34:53 이름 : 이름없음
112레스 우타이테~ 꺼져~ 2018.12.01 2087 Hit
뒷담화 2018/08/04 02:45:41 이름 : 이름없음
128레스 » 존나 욕이 하고싶은데 눈치보여서 못했던 사람들을 위한 스레 2018.12.01 1240 Hit
뒷담화 2018/09/23 10:55:50 이름 : 이름없음
334레스 PC충 까자 2018.12.01 1994 Hit
뒷담화 2018/10/12 02:01:3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사이 안좋을때 찌질해지는 사람 너무 싫지않냐 2018.12.01 127 Hit
뒷담화 2018/11/04 22:20:23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소녀나라 쇼핑몰에서 옷 사지 마! 진짜 어이 없어!!!! 2018.12.01 310 Hit
뒷담화 2018/11/27 17:08:25 이름 : 스레주
6레스 자기가 무서워했던걸 까보는 스레 2018.12.01 103 Hit
뒷담화 2018/11/02 17:10: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제발 돈은 제때제때 갚도록 하자 2018.11.30 24 Hit
뒷담화 2018/11/30 23:56:36 이름 : 이름없음
218레스 맞춤법 틀리는애들 너무싫다 2018.11.30 1692 Hit
뒷담화 2018/04/23 02:51:53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