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그니까....설명하자면 이건 일본 노래인데 내가 유튜브를 보다가 어쩌다가보게된건데 제목이 한국인이 이 뮤비??를 다운받아서 제목만 바꾸고 올린것같은데...불행한 노래인가....그랬던것같거든!!??아니...근데 찾아봐도 없고 뮤비그림??이 여자애가 계속뛰는데 점점 그림색이 노란배경이었는데 초록색이되고 쨌든 여자애가 미쳐가는듯한 그런 모습이었고 내가 일본어를 못했는데 따라부를려고 했던것중에 가사가 카나이케나이테로???인가??음..... 모르겠지...??정말 노래 특이해서 좋았는데...약간 반항하는 노래?? 아는애는 없을것같다...ㅎㅎ진짜 찾고싶은데 그노래 한동안 꽃혀서 정말 많이 들었는데...단서가 별로 없어서..잘 못찾겠다.. 이건가??하는거 있으면 링크좀 올려줘 근데 그거 애니 노래는 아니야 이건 확실해..한국어로 번역된 가사도 있었는데ㅠㅠㅠ
레스 작성
4레스 좋은 노래가사 2018.10.11 78 Hit
음악 2018/10/10 00:59:54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 내가 찾고있는 노래가 있는데 찾아줘 정말 찾고싶어 2018.10.10 114 Hit
음악 2018/10/09 13:29:5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지금 머리속에서 울리는 건 어떤 노래의 멜로디야? 2018.10.09 71 Hit
음악 2018/02/19 01:54:1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전율이 오는 노래점 추천해줘! 2018.10.09 43 Hit
음악 2018/09/03 19:41:42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듣고 몸이 떨리는 곡 들어본 적 있어? 2018.10.09 154 Hit
음악 2018/09/07 20:38:47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이 노래 뭔지 아는사람 있어?? 2018.10.08 50 Hit
음악 2018/10/07 22:13:52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이런 분위기 노래 좋아하는데 찾아줄수있는 사람? 2018.10.08 191 Hit
음악 2018/07/22 14:18:03 이름 : 이름없음
82레스 자기만 아는 띵곡들 2018.10.07 864 Hit
음악 2018/04/09 00:41:19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귀여운 노래!! 추천해줘!!!! 2018.10.07 72 Hit
음악 2018/10/06 19:06: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그대의 눈물이 마를때까지 2018.10.07 44 Hit
음악 2018/10/07 05:21:2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이어폰 2018.10.06 29 Hit
음악 2018/10/06 22:15:4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화창한 날씨에 어울릴 노래! 2018.10.06 41 Hit
음악 2018/10/06 13:32:19 이름 : 이름없음
9레스 멜라니 마르티네즈 아는 사람 없니ㅠㅠ? 2018.10.05 93 Hit
음악 2018/10/01 08:10:3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마미손 소년점프 듣는사람? 2018.10.04 72 Hit
음악 2018/10/03 01:12:02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새벽과 반딧불이 2018.10.04 27 Hit
음악 2018/10/04 07:42:0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