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능력을 받은 비버는 그 능력을 사용한 뒤 후기를 남기시기 바람!

스레주님께 부탁드립니다. 로어가 되는 능력을 주세요. 빰빰빰 나는 머지않아 농어를 낚는 어부가 되서 매일 아침마다 공산당 선언을 외치며 정글북을 감상하고 햄스터를 키우면서 정의롭게 사이트 규칙에 위반되는 스레드에 신고만 하면 불쌍하니 추천도 눌러줌이라는 레스를 달며 로어를 배우는 로어가 될거야 뀨우 뀨우 뀨잉♡ 빰빰빰 달린 레스 :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193 흠 훌륭하구만 덕분에 이렇게 많은 비버들이 몰려와따...알바 같은거 할때 사장님이 기뻐하실거야

>>194 귀여우므로 특별히 행운을 +10 해서 뽑아주도록 하겠다...자 뭐가 나올지 보쟈규 오!! 대박 능력이 당첨됬다 너비버가 어디에 있든 머리를 세번 돌리고 눈을 감았다 뜨면 너비버가 잘 수 있을만한 공간과 침대가 생긴다 비빕!!! 물론 침대 외엔 아무것도 없고 화장실도 없다...나오는건 들어갈 때와 같은 방법이다 유용하게 써다오 비빕!!! 아 사실 내가 갖고픈 능력이다 빕...

>>195 오냐 너도 하나 뽑아주마 히렷! 너비버에겐 엑소시스트에서 나오는 빙의된 소녀와 같은 자세를 해도 아프지않은 초능력이 나왔어 유연성 자체가 높아진건 아니기에...모가지를 꺾는다던지 뒤집힌 인간 거미자세에서만 적용된다 놀이공원 귀신의 집에 취직하길 바란다 비빕...

>>196 뒤적뒤적.... 너에겐 꼬랑지가 생기는 초능력이 나왔엉 꼬랑지를 잘 단련하면 꼬리만으로 설 수도 있고...뛰어오를 수도 있을거양!!! 물론 꼬랑지로 힘쓰는건 보통 사람이 팔다리로 힘 쓸 때만큼 힘들어 어디서 쓸 수 있을까 하하;; 뭐 어쨌든 문닫을때 꼬리 조심해!! 곧 꼬리로 서있을 수 있게되길 빌게!!!

>>197 슬에주가 아니라 어쩌지? 암튼 하나 뽑아줄게 으음 너비버에겐 사람들이 말하는걸 들으면 바로 모스부호로 바꿀 수 있는 초능력이 나왔어... 물론 글로 적은걸 보거나 자기자신이 한 말은 못바꿔 온리 남이 한말을 들었을때만!! 유용히 사용해줘!!!

>>198 귀엽고 싱싱한 비버로군...핥짝... 후후 바로 능력을 뽑도록 하지... 너비버에겐 개다리춤을 지치지 않고 계속 출 수 있는 초능력이 나왔어 이런 재간둥이 같으니라고!!! 물론 배는 고프고 화장실은 가야겠지만...어쨌든 언제 어디서나 개다리춤을 추며 즐겁게 살길 바래☆☆

>>199 여기서 초능력을 뽑으면 난장이에게도 적용되려나??널 생체실험용으로 삼아야겠군 크킄... 하나 둘 셋!!! 오오!! 엥....? 뭔가 이상한데...? 역시 난장이들은 초능력이 정상적으로 적용이 안되나봐... 난장이가 플라타너스 나무로 변해버렸어 크흑 비버들의 세계에서 난장이란 있을 수 없어서 오류가 난 거 같아ㅠㅠ 잠시 묵념하자...

>>200 나도 배고파 근데 능력을 달라고 온 거 맞지? 여기 먹을 건 없는데 어쨌든 온 김에 받고 가렴 오 너비버는 앞으로 스테이크 그림에 한해서만 그림을 겁내 잘 그리게 될거야...스테이크를 형광색으로 칠해도 뭔가 맛깔스럽게 보이게 하는 초능력이랄까...? 군침 츄릅... 어쨌든 어딘가에서 유용히 써주도록 하렴 초능력은 랜덤이라 너의 배고픔을 내가 해결해줄 순 없단다♡

>>201 앙뇽 배부르다니 부럽군 배때지가 부른 비버로구나 후하하 때깔이 좋겠군 그래 때깔 좋고 배때지가 부른 너비버에게도 초능력을 하나 선사하지 쨘☆ 너비버에겐 동식물의 상태가 모두 말풍선 식으로 보이는 초능력이 나왔어!!! 예를 들면 >>199 플라타너스:(광합성중. 햇빛 가리지 마 콱씨) 이런 식으로 키우는 식물이 있다면 좋겠네!!♡ 유용히 써줘

어 나도 초능력 필요하다 난장

>>212 제 2의 플라타너스... 잠시 묵념하자 얘들아

>>211 집에 식물은 없지만 동식물의 생각을 읽을 수 있어서 색다른 경험을 하고 있어! 잡초들이나 잔디들도 자기네들이 밟히면 아야!하고 낮에는 광합성중인데 그림자로 햇빛 가린다고 화내기도 하더라ㅋㅋㅋ 비둘기들도 생각이 있어서 뿔뿔거리고 돌아다니는데 생각 자체가 아무말대잔치처럼 아무생각 대잔치더라ㅋㅋㅋㅋ 무엇보다 길냥이의 생각을 읽을 수 있게되서 정말 좋아♡

나도!! 들어오자마자 본글인데 재밌당

안뇽 재충전하고 온 스레주는 아니지만 스레주 대신 능력을 노나주는 산타비버다 허허허허 다시 능력을 주도록 하겠다!!! 전에 스레주 대신 능력 노나줬던 그 비버 맞다 빕

>>214 안녕 비버 친구? 능력을 받기를 원하니? 좋아좋아 오랜만에 이 먼지 쌓인 능력 랜덤 박스에서 능력을 하나 꺼내 줄게... 오!! 너 비버는 이 순간부터 남이 하는 말의 끝에 에코효과가 적용 되어서 들리게 될거야(거야...거야...거야) 하하 늘 노래방에 온 거 같고 좋지 않을까 생각해(각해...각해...각해)

>>215 이 친구는 능력을 받길 원하는거 맞니?? 아닐지도 모르겠지만 일단 레스를 달았으니 줄게!! 이렇게 너무 성의없는 레스를 달게 되면 행운을 10깎아서 줄거얌 흥칫뿡 음...너비버는 속눈썹에 힘을 줘서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는 초능력이 나왔어!! 대신 뷰러 같은 걸로 속눈썹 찝으면 ^^ 그냥 살이 찝힌 것과 같은 고통을 느끼게 될거야...혹시 화장하는 여비버면 뷰러 하지말고 자체적으로 속눈썹에 힘 뽝!!주고 다니렴 너무 오래 그러면 속눈썹이 저리겠지만...

>>216 그래그래 보채지 말고 기다려 착하지 워워 오...너 비버는 이제 자웅동체가 됐어!! 이제 누구든 사랑할 수 있는 범지구적인 몸이 된거야!! 축하해!! 예쁜 사랑해♥♥

>>217 줄 선 비버들이 꽤나 많군 (후비적) 자 너를 위한 초능력은...짜잔!! 너 비버는 항상 창가 커튼을 펄럭이게 할 수 있는 초능력이 나왔엉!! 그렇다고 커튼 모양을 맘대로 조종할 수 있는 건 아니어서 딱히 쓸모가 있을지ㄴ...아니아니!! 유용할거야 분명히!! 잘 써 줘 하하하하하!!

>>219 ㅋㅋㅋㅋ들어오자마자 봤는데 잠수 타서 놀랐겠닼ㅋㅋㅋ 너한텐 비버력을 100 첨가한 능력을 선물해줄게♥ 너 비버는 발바닥을 서로 맞댄 채로 비비면 공중에서 부스터를 쓸 수 있는 초능력이 나와써!!! 아 참조로 발바닥 비비면서 방귀 뀌면 부스터 효과 2배야!!헤헷 ㅇ ☁ 🌤 ㅜ <> ☁ 💥 ㅡ스레주 대타 산타비버의 친절한 그림 설명

>>221 음 너비버의 손톱 발톱이 자라는 걸 모두 엄지 발가락에 몰아주는 초능력이 나왔어 ^.^ 양말이나 스타킹 늘 조심해

>>227 난 능력 달라고 한 적 없는데?! 후계자의 등장에 기뻐했을 뿐인데!! 으악!

>>228 레스 달면 무조건 주게 되어있는게 이 바닥 규칙...후후후후 날름날름

나도 초능력주라 뻐꾹

>>230 이제부터 너 비버의 딸꾹질 소리는 뻐꾹이야. 뻐꾹뻐꾹!!!

>>231 하..창의력이 바닥났어... 아니 이게 뭔 상관이람 초능력은 상자에서 꺼내는건데^,^ 너비버는 일반 침을 가래침으로 바꿔서 뱉을 수 있는 능력이 나왔어!! 근데 웬만하면 너의 능력....넣어두렴

>>232 어떤 인물이나 동물을 보면 그 생명체?의 입술 모양을 그대로 복붙할 수 있는 초능력이 나왔어!! 참고로 사진도 포함이야 입술 예쁜 사람 많이 만나길 바래!! 👄

>>236 뻐꾹 딸꾹질이 뻐꾹 뻐꾹 자꾸 뻐꾹 나오는데 뻐꾹 이거 뻐꾹 어떻게 뻐꾹 멈추지 뻐꾹 도와줘 뻐꾹

저도 주세요. 개인기가 필요해요ㅋㅋㅋㅋㅋㅋ 나를 인터넷 스타로 만들어줘요ㅋㅋㅋㅋㅋㅋ

>>234 흠...뒤적뒤적...너비버는 다크써클의 길이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는 초능력이 나왔어!!! 부럽다 컨실러가 필요 없겠어,,!

>>235 너비버는 귓구멍의 지름을 근육의 힘으로 조절할 수 있게 하는 초능력이 나왔어 :8 귀마개가 따로 필요 없겠다♡

>>240 너 비번 지우의 포켓볼에 들어갈수 있엉 삐까삐까가 아니라 비빕비빕을 외치며 너의 스테이크꼬리로 지우레기의 뺨을 휘갈겨 주기를 바랄게☆

>>244 내가 뽑아주도록 하지 후후 쨘 ! 상자에서 뽑아서 나온 능력은 ?! 마늘냄새 저리가라! 이제 너는 마늘을 먹어도 냄새가 안날꺼야 ^^** 유용하지? 앞으로 삼겹살 먹을때 마늘을 마음대로 먹길바래!!

>>245 너도 뽑아주지! 어디보자..... 넌 자라ㄴㅏㄹr 머ㄹㅢㅁㅓ릐 라는 능력을 주겠엉 당신이 본 머리는 자유자재로 바꿀수있어 하지만 하루에 한번씩이니 잘생각하고 능력을 쓰길 바라~⭐️

어디서 들었는데, 방구향과 장미의 향은 동류레 그러니 기왕이면 방구향이 나는 장미를 싸는 능력이나 장미향 방귀를 뀌는 능력을 바라지만 뭐 랜덤이니깐 어쨋든 부탁할게!

ㅋㅋㅋㅋㅋ재밌당 나두 능력주세여

>>241 안녕!! 방금 화장실에서 해보고 왔어... 하려고 한건 아니고 양치하고 뱉다가 조절을 못해서... 재밌긴 하네 나중에 싫어하는사람한테 써볼까봐ㅋㅋㅋㅋ

지원자가 넘 많아서...같이 초능력 뽑을 알바 구해요~(:8

헐헐... 저도 하나 주세요! 초능력

>>247 이 능력을 쓰자마자 머리가 오미자 머리가 됐어! 나 망했다..

>>255 능력을 받길 원하지 않았는데 받은 능력을 회수해가면 기꺼이 이몸이 알바가 되어주지!!(??)

근성? 나도 능력 받고싶다 근성?
레스 작성
28레스 얘들아 너네 친구들한테 스레딕 하는 거 숨겨? 2019.05.17 240 Hit
바보 2019/05/15 20:25: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할거추천해줘!!!!!!!!!!!!!!!@@@@@ 2019.05.17 28 Hit
바보 2019/05/17 00:25:14 이름 : 이름없음
20레스 한인국들은 네자글씩 바써꿔도 읽진어데 2019.05.16 170 Hit
바보 2019/05/16 00:37:1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온도니에서 피났는데 치질일까? 2019.05.16 49 Hit
바보 2019/05/16 18:20:37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멈머 키우고 시퍼 2019.05.16 32 Hit
바보 2019/05/16 18:13:16 이름 : 이름없음
265레스 우리 학교 과학실 물품 썰 푼다 2019.05.16 1800 Hit
바보 2018/02/16 15:03:40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오늘 과학실에서 사고쳤다 2019.05.16 88 Hit
바보 2019/05/15 22:01:23 이름 : 이름없음
31레스 나의 아름다운 그이를 묻어줄꺼양 2019.05.15 1989 Hit
바보 2019/05/01 17:56:55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여자인 내가 사각팬티를 입어볼 뿐인 스레 2019.05.15 167 Hit
바보 2019/05/14 05:34:26 이름 : ◆y5dQoE9xU58
17레스 'ㅋㅋ' 같은거에 이름을 붙여보자 2019.05.14 188 Hit
바보 2019/05/13 09:40:47 이름 : 이름없음
14레스 얟ㄷ글ㅇ아 나 어떡해 2019.05.14 238 Hit
바보 2019/05/12 16:39:35 이름 : 이름없음
259레스 ❗국토대장정 실황스레❗ 2019.05.14 1758 Hit
바보 2019/05/06 19:23:31 이름 : ◆ula79a3DvzR
9레스 맞춤법 똥망 엄청 자극적인 동화 평가좀(심,노약자×) 2019.05.14 138 Hit
바보 2019/05/13 00:50:41 이름 : 이름없음
259레스 » 지금부터 레스를 다는 비버에게 밥판에 걸맞는 능력을 줄게 2019.05.13 865 Hit
바보 2018/10/09 21:05:23 이름 : ◆1h85QmldzVb
4레스 나 지금 좀 무서워 2019.05.12 120 Hit
바보 2019/05/12 01:58:21 이름 : 잠이 안오는 비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