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20살이고 남자친구는 27살이야 나이차이가 꽤 나는편이고 난 일단 20살이라 뭐랄까 갓 미성년자를 졸업! 이런느낌이라서 남자친구가 좀 어려워하는것 같아 그리고 내가 고백해서 그냥 거의 으악-!이런식으로 사귄거라 막 설렌다거나 연락을 많이 하지도 않고 그냥 서로 어쩌다 연락하고 어쩌다 만나고 만나도 한마디도 안하고 거의 사귀는게 아니라고 보면 돼 난 솔직히 스킨십이던 뭐던 존나 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혹시 보고있는 사람 있으면 제발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알려주라 나도 존나 이거 좀 웃긴데 스킨십 너무 하고싶고 으아아앙!

손 잡거나 팔짱은 껴봤어?

아니 전혀 걸을때도 거의 1m간격 유지하고걸어

뭐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훅 들어가 남자가 나이차 많이나서 너한테 쉽게 못하는거일듯

니가 나는 그렇게 니가 생각하는 아이가 아니다라는걸 확보여줘
레스 작성
25레스 너무 좋아서 미칠것같은데 2년동안 썸아닌썸타는 스레 2018.10.12 175 Hit
연애 2018/10/10 14:03:08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남소 2018.10.12 110 Hit
연애 2018/09/23 21:11:37 이름 : 이름없음
17레스 내남자친구 화장한다 2018.10.12 283 Hit
연애 2018/10/12 01:17:06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짝남 꼬시는 법좀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8.10.12 298 Hit
연애 2018/10/11 21:15:0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50일 기념 뭘해줄가? 2018.10.12 111 Hit
연애 2018/10/11 20:01:27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남친이나 여친한테 들어봤던 개같은 욕이나 행동은 어떤게 있을까 2018.10.12 146 Hit
연애 2018/10/09 19:18:55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 어떻게 하면 좋을까 2018.10.12 89 Hit
연애 2018/10/11 10:57:35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이별이 다가오는 지금 내가 2년가까이 남자친구랑 한 일 2018.10.11 221 Hit
연애 2018/10/10 14:07:13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나 어떡하지? 정말어떡해? 2018.10.11 141 Hit
연애 2018/10/11 22:33:03 이름 : 이름없음
12레스 얘들아 옾챗에서 만난 사람이요 2018.10.11 269 Hit
연애 2018/10/11 01:19:4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고백도 못했었는데 거절 당했다 2018.10.11 133 Hit
연애 2018/10/11 20:34:26 이름 : 이름없음
11레스 마음에도 없는 사람 꼬시는거 어떻게 생각해? 2018.10.11 194 Hit
연애 2018/10/10 08:42:49 이름 : 이름없음
8레스 진짜 이상한 사랑에 빠져버렸다. 2018.10.11 152 Hit
연애 2018/10/10 03:18:2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누구를 좋아한다는 감정을 못 느끼고 있어. 2018.10.11 71 Hit
연애 2018/10/11 19:30:27 이름 : 이름없음
47레스 짝사랑 중이야 2018.10.11 185 Hit
연애 2018/10/09 03:29:2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