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하는 것도 취향이니까! 나는 인공적인 딸기향 너무 싫어해... 지금 내 옆에 앉아있는 애가 은은하게 딸기향이 나고 있는데 너무 고통스러워ㅠㅠ 머리 아파...

많이 뿌린 바닐라향과 향쎈 조미료향, 속 메스꺼워

나는 그 엄청 지이인한 향수 냄새 어디껀진 잘 모르겠는데 조금만 뿌려도 냄새가 엄청 찐했어 담배피는 사람들 보면 꼭 그거 뿌리더라

파우더향. 개인적으로 좀 싫어해.. 약간 그런게 있어. 파우더인걸 알아채기전엔 그냥 향 음 좋네~ 이러는데 알아채면 욱욱거려..

코가 쨍해지는....?그런 강한 향... 과일향은 복숭아 체리 그런거빼곤 좀 별로더라

차 안에서 나는 텁텁하고 퀘퀘한 향. 음식물 쓰레기 냄새나 하수구 냄새. 침냄새나 땀냄새. 물이나 빗물에 젖었거나 덜 말랐을 때 나는 냄새. 담배냄새.

새차 냄새나 주차장에 차를 오래 놔두면 생기는 화학적?인 냄새.. 안그래도 차멀미 있는데 이 냄새가 더 자극시키고 타자마자 멀미나ㅠㅠ 그리고 향수는 어떤건 좋은데 어떤건 맡자마자 토할거같고 울렁거리고 메스껍고 난리가 나는데 찾아보니까 향수도 내용물에따라 알러지가 유발될 수도 있다더라고. 내가 아마 그런거같은데 주로 과일이나 꽃 향기 같은 단 냄새에 그래. 그래서 꽃이나 과일이 많은 방향제들도 냄새가 자극적이라 싫어해. 그리고 동물들이 코가 좋다보니까 이런 향수나 방향제 냄새를 싫어한다던 얘기도 있던데 나도 비슷하게 음식의 숨은 재료냄새도 남들은 안 맡아지는거 맡아지기도하고 코가 예민해서도 그런가봐.

햇빛냄새;;; 다들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음...

자동차 방향제 역겨워서 멀미나아 >>9 이건 처음 듣네, 무슨 향이야?

베이비파우더랑 라벤더.... 맡을 때마다 조금 힘들다

>>11 빨래를 쨍쨍한 햇빛에 널면 세균이 자외선에 의해 터져나가며 생기는 냄새...ㄴ데 걍 진짜진짜 미묘해서 설명을 못하겠어 탄내도 아니고 풀냄새도 아니고 비냄새도 아닌...?

여성 화장품 파우더? 냄새, 담배 냄새, 그리고 담배 탈취제 냄새.... 담배 냄새 탈취제 저거는 효과 1도 없는데다 냄새까지 심한데 왜 쓰는지 모르겠음. 진짜 이거 때문에 사람 목전에다 두고 헛구역질한 적 있음;;

너무 진한 남자 스킨 냄새. 특유의 그 스킨 냄새 알지?? 향이 진한것도 많던데 좀 숨막히더라

자동차 방향제 토마토 냄새ㅡㅡ

지하주차장 냄새랑 잔잔한 풀냄새는 좋은데 정원사들이 풀을 칼로 베면서 나는 그 액이 풍기는 냄새. 약간 아침에 침이 마르면서 나는 그 입냄새....

코가 찡할정도로 진한 향수

복숭아향~!~!~~!~!~!~!~~! 진짜 너무 싫은데..ㄸㄹ 생일선물 핸드크림 받으면 다 복숭아향이라서.. 진짜 미치겠다.. 쓰지도 못하겠고.. 그래서 전시해두고는 있는데 광광.. 복숭아는 과일로 충분해요

그렇게까지 대놓고 싫어하는 향은 없는데, 식기나 그릇에서 퐁퐁 냄새가 나면 그렇게 메스껍고 입맛이 뚝 떨어질 수가 없더라; 진짜 밥 먹다 딱 한입 먹고 비위 상해서 몽땅 버려버린 적도 있다...

난 그냥 방향제나 향수는 다 싫어. 인공적인 향은 잘 안 맞나봐. 그리고 음식 냄새도 별로야 달달한 디저트류는 ㄱㅊ은데 그 외엔 괜히 냄새 맡았다가 속 안 좋아짐

생리대 향기랑 피냄새 섞인거...

진하게 밴 담배냄새+아재냄새 예시를 들자면 바로 그 우리 아파트 경비실 냄새...그리고 피시방 냄새...

인공적인 과일향, 파우더향,머스크향,자동차 방향제 냄새, 빨래 안 마른채로 방치 한 냄새,청국장 냄새...

페인트랑 담배 술냄새

땀냄새, 향수인데 인위적인 복숭아 냄새, 담배냄새, 자동차랑 자동차 방향제냄새, 화장실 딱 들어갔는데 배설물 냄새 + 그 사람의 특유의 냄새 섞인거

기름냄새. . . . 그 오래되서 역겨운 냄새나는 그런거...

청국장냄새, 너무 싼티나는 과일향, 하수구냄새, 여름철 음식물쓰레기 버리는 통 옆에 지나갈때 그 냄새

너무 달달한 느낌의 향은 거부감이 있달까 ? 나는 풀향이나 , 은은한 ., 그니까 금목서같은 향이나 데이지 ?

>>29 여기 익명사이트야 이름 떼 차에 타면 숨겨왔던 수줍은 향 그거 너무 싫어 음쓰랑 지하주차장 냄새랑 차(하이브리드 빼고)+오토바이가 지나갈때 나는 기름냄새 .... 차라리 소똥이 훨씬 더 나아

>>31 다른 판에서 같은 이름 유지하지만 않으면 괜찮지 않아?

>>9 나도 그거 되게 싫어해 그리고 인공적인 체리향도 싫어. 베라에 파는 체리맛 아이스크림 같은건 괜찮은데 림밤 같은거에서 나는 되게 불량식품같은 체리향은 싫어. 내 주위에 좋다는 사람 많은데 난 진짜 별로..

차 좌석의 가죽냄새는 토할 것 같아 내 멀미 원인의 반은 가죽냄새일 거야 진짜... 상상만 해도 욱....

따뜻한 화장실 냄새... ㄹㅇ 끔찍

그, 차에서 나는 약간 멀미나는 냄새에다가 방향제? 둬서 둘이 섞였을때 나는 그...으으으ㅡ으....생각만 해도 멀미가,,,

>>31 ㅇㅇ >>32 얘 말이 맞음 고로 나도 이름 달아야짓 ㅎ 난 차에서 나는 냄새 ㅎㅎ 차에선 무슨 냄새든 다 싫음 차 방향제도 싫음 욱욱

흔들면 푸르릉푸르릉하고 흔들리는 네모난 젤리 방향제 냄새

나프탈렌 냄새 어렸을때 학교에서 실험하다가 책상에 쏟아서 한동안 냄새가 가시지않았지

ㅋㅋ나처럼 모르는 사람 지나갔을 때 아무냄새나는거 다 싨어하는 애 없나

베이비파우더 개싫어ㅠㅠ 진한향 싫고 병원냄새 싫어 ..

난 차냄새...특히 매연냄새 맡으면 구역질함 그래서 어릴땐 차타고 어디가는 게 싫었지
레스 작성
48레스 자기가 생각해도 유치하지만 좋은 것 얘기해보자 2019.03.02 610 Hit
취향 2018/07/05 19:08:11 이름 : 이름없음
42레스 » 싫어하는 향 2019.03.01 351 Hit
취향 2018/10/12 03:54:40 이름 : 이름없음
84레스 남자가 섹시할 때 2019.02.28 1394 Hit
취향 2018/08/17 20:58:42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종이책vs이북 2019.02.28 142 Hit
취향 2019/01/15 22:49:5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이상형 적어보는 스레 2019.02.28 43 Hit
취향 2019/02/07 20:13:16 이름 : 이름없음
133레스 '진짜' 최애캐를 말해보자 2019.02.28 1584 Hit
취향 2018/02/22 22:52:23 이름 : 이름없음
54레스 최애의 동명이인이 많은 스레 2019.02.27 559 Hit
취향 2018/12/11 20:30:22 이름 : 이름없음
241레스 음식취향) 위에사람이 말하면 밑사람이 호 인거에 대답하는 스레 2019.02.27 848 Hit
취향 2019/01/12 23:48:19 이름 : 이름없음
30레스 좋아하는 과일향 싫어하는 과일향 2019.02.27 134 Hit
취향 2019/02/22 12:34:32 이름 : 이름없음
7레스 여자들은 하현우 목소리 어떻게 생각해? 2019.02.27 129 Hit
취향 2019/02/25 10:48:33 이름 : 이름없음
43레스 문신 있는 여자 어때? 2019.02.25 736 Hit
취향 2018/07/07 22:19:40 이름 : 이름없음
22레스 다정 vs 시크 2019.02.23 184 Hit
취향 2019/01/13 01:34:03 이름 : 이름없음
1000레스 >>5n 레스마다 호불호 저울질하는 스레2 2019.02.23 3831 Hit
취향 2018/11/27 14:42: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bl소설제목좀 알려줘 2019.02.21 44 Hit
취향 2019/02/21 02:58:50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혹시 내 취향 좀 찾아줄 수 잇어? 2019.02.20 84 Hit
취향 2019/02/18 22:43:56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