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이랑 김전일은 이미 이 분야 갑이니 제외하고ㅋㅋ 난 나루토의 사소리... 안 그래도 위험인물이라 만나는 거 절대 사양인 입장이었는데 탈주하기 전에 같은 마을 남자애를 꼭두각시로 만든 에피소드 보고 더더욱 만나기 싫어짐ㅠㅋㅋㅋ

오리하라 이자야 (미친놈) 후루야 레이 (목숨 내놓고 사는 포잡러) 2D니까 멋지지ㅋ 3D였어봐 매일매일이 스릴러

대부분의 츤데레 캐릭터. 사실 애니에서도 별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현실에서 만나면 명치 씨개 후리고 싶을 듯. "아~ 더러우니까 저리 꺼져!" "닥쳐 썅년아."

이자야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있네ㅋㅋㅋㅋㅋㅋ 나루토.. 옆에 있으면 풍둔 주둥아리술 때문에 기 빨릴 것 같음

오늘부터 신령님에 악라왕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귀여운데 실제로 만나면 ㅓㅜㅑ

카네키 같이있는 내가 더 슬퍼..

츠키나가 레오... 우리 왕님은 화면 너머로 봐도 내가 다 지치는데...

살육의 천사 아이작 포스터.... 멋있긴 하지만 난 아직 죽고 싶지 않아.... 적어도 낫에 베여서 죽고 싶지는..

음... 난 사스케! 사실 나루토는 실제로 만났는데 능력 없으면 개무시할 사람이 천지인 세계라... 실제로 보면 이 싸가지! 하다가...(읍읍

볼드모트(정확히는 톰 리들)! 순살되긴 싫엌.. 더러운 머글주제에! 하면서 아바다 쏠것같음..ㅠㅠ

클로로 히소카 (헌헌) 히바리 쿄야 로쿠도 무쿠로 람보 고쿠데라 하야토(가히리) 애정은 하지만 현실에서 만나면 감당하기 어려운 걸 넘어서 나 죽어.....

만나면 디지는 분들을 빼고 말하자면... 바쿠고 카츠키! 뭔가의 너드 새끼가 되고 싶지 않아.... 우리애가 참 예뻐보이는데...사람이 조금 덜 되먹어서... 커버칠 수 없다 미안해 바쿠고. 오키타 소고도, 솔직히 나한테 뭔 말을 하지도 않을 것 같긴 한데... 갑자기 슬퍼졌다. 어쨌든 도S랑은 엮이고 싶지 않아... 우리 모니터를 사이에 두자... 메이플의 루미너스도, 사람이... 캐릭터성이지만 답답해서 내가 먼저 디질듯

음.... 이 캐릭이 애니는 아닌데 이런영웅은 싫어의 백모래... 사랑을 위해서는 살인도 서슴치 않는 싸이코..

리제로의 엘자... 좋아하는데 만나면 배때지 칼빵 당하겟지...

살천 잭,에디,레이첼,캐시 미래일기 유노 카게구루이 등장인물 전원 등 살인마 캐릭터나 또라이 캐릭터들

길가메쉬 내 최애인데 만나기싫은건 아닌데 만나면 죽으니까 곤란함ㅋㅋ

마기 신드바드 내 멘탈이 버티지 못할것같다

위에 이미 있는데 츤데레 캐릭터들 ㅋㅋㅋㅋ 애니에서는 나름 귀여운데 현실에서 "죽어 변태!" 나 "난 너 같은거 완전 싫어하거든!" 같은 말 들으면 솔직히 좀 많이 빡칠듯. 그리고 변태 캐릭터들. 사실 이런 캐들을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애니에선 그냥 코미디 요소가 되니까 낄낄거리면서 보지만 현실에서 남고딩 새끼가 "여고생의 빤-츠! 킁카킁카" 거리거나 "우옷! 저 쭉빵한 몸매를 좀 보라구!" 같은 대사 날리면 바로 경찰에 신고할거야. 그리고 살인마, 미치광이 캐릭터들. 존나 공포일듯.

이누야샤에 나오는 나락... 갖가지 계략과 음모를 꾸미지 않으면 하루도 살아갈 수 없는 것 같은 캐릭터인데 악역이지만 그만한 퇴폐미와 섹시함이 묻어나오잖아.... 근데 현실에서는 없었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래도 섹시해... 나락...

죠죠 디아볼로... 레퀴엠때문에 영고인 상태가 아니라면 말야. 영고인 상태에선 매우 만나고 싶고. 아리스... 타치바나 말고. 아리스토텔레스.... 큐라레의... 아니 그... 이건 차마 표현할 수 없는 이유야...

도키프리의 베르...넌, 정말...망가지지 말아줘..8ㅁ8

타카나시 릿카... 난 그런 친구와 함께 다닐 항암력이 없어

코난 검은 쫄쫄이 만화에선 ㅈㄴ섹시한데 근육도 오지고 눈도 내취향 근데 현실에선 진짜 뭔 그림자 같을듯..

"그... 그치만...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오니쨩... 내겐 관심도 없는걸!" 같은 대사 치는 흔한 라노벨 여동생 캐릭터. 보는 건 귀엽지만 현실에서는 항마력딸린다 그리고 카게프로 코노하. 일단 말 느려서 답답할것같고 나는 서둘러야 할 때 하늘을 날거나 바닥을 뚫고 가고 싶지는 않아서.

쿠농에 하나미야? 뭔가 하나미야 한테 실수하면 그대로 사회에서 매장될거 같다.

카게야마... 최애지만 현실에서 만나면 앙숙일듯

위에 가히리 나왔는데 나는 리본도 추가... 내 속마음 다 들킬 거 같아... 하고, 쿠로바스(쿠농)에 기적의 세대. 중이병... 사실 애니 보는 것도 항마력 만땅일 때나 볼 수 있더라...

도쿄구울의 요시무라 에토 애니에선 개간지였지만 현실에선 내가 얘 밥이 될듯

헌터x헌터의 3대 미친놈들 (이르미,히소카,클로로) 만나면 죽을거야

늑대소녀와 흑왕자에 쿄야... 나는 너의 그 성격을 받아줄 멘탈의 부처가 아니야

아쿠타 린타로 현실에서 만나면 아 좀 꺼져

코난.... 사건터져서 내가 피해자 될거같음....

캐릭캐릭체인지에 나오는 애들... 나는 그런 밝고 귀엽고 순수한 애들 사이에서 버틸 수 없어... 그리고... 좀... 오글거려....!!! 분명 좋은 얘긴데, 뭔가 좀...!!!

3대 또라이 히소이르클로 트라팔가 로우 랄까 만나면 뎅강뎅강 쓱싹☆ 일듯

명불허전 이자야랑 하이큐 카게야마, 우시지마 이건 진짜 오이카와가 보살이다 어케 얘네 상대로 명존쎄를 한번도 안할 수가 있지?

쿠로바스에 하이자키 쇼고 만나고 싶은데 너무 양아치새끼에 인성이 터져버려서... 내가 현실에서 존나 극혐하는 스타일이 하이자키인데....왜 내 최애가 됐는지.....

보자마자 히소카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헌헌 히소카 걍 만나자마자 ★ 하고 죽일듯

나만 히소카 생각한거 아니었구나ㅋㅋㅋ 죠죠에 DIO.. 말 안들으면 끔살 잘들어도 끔살ㅠㅠ

|하얀마법사 아카시 무쿠로 클로로

~리스트 1, ( 곧 애니 나오는 ) 안산블루스타즈~ 3a 텐쇼인 에이치 하스미 케이토 이츠키 슈 하카제 카오루 모리사와 치아키 세나 이즈미 ( 뭐야 왜 마마 빼고 전부 검열이야 ) 3b 츠키나가 레오 사쿠마 레이 히비키 와타루 신카이 카나타 아오바 츠무기 키류 쿠로 ( 나즈나 빼고 여기도 전멸... ) 2a 아케호시 스바루 칸자키 소마 오토가리 아도니스 2b 오오가미 코가 후시미 유즈루 1학년은 거의 대부분이 정상인이라서 참 좋아한다...

~ 리스트 2 하이큐 ~ 카라스노 타나카 카게야마 츠키시마 아즈마네 아오바죠사이 쿠니미 쿄타니 야하바 오이카와 마츠카와 다테공 아가리 파이터 그분 시라토리자와 우시지마 텐도 시라부 이나리자키 미야 쌍둥이 나머지는 전부 멀쩡하다는 것에 놀랐다.. ( 생각치도 못한 정체!!! )

~ 리스트 3 쿠로바스 ~ 가위장인 패드립 천재 아카시 선생 마이짱 최애 아오미네 오하아사 덕후겸 훌륭한 라노벨 츤데레 미도리마 역코난 과자 푸드 파이터 겸 어그로 만랩 토토로 무라사키바라 마젠타 샤라라 그러고도 니가 모델이냐 키세 아이큐 300이면 그머리로 농구를 하지말고 그냥 성공해서 잘살아라 하나미야 흑막 실눈 생각치도 못한 설명충 이마요시 니꺼 내꺼 내껀 내꺼가 어디있냐 하이자키 키무라선배 파인애플로 사람 치면 살인죄로 잡혀가요 왜 옆에서 트럭을 빌려주려고 하시는 거죠 적은 분량을 늘리려는 수작입니까 테이코 코치놈 왜 상부에 거역을 못하니 미부치 양심 어디갔냐 하야마 인성 어디갔냐 네부야 넌 푸드파이터나 해라 허허...

working! 소마... 일상에서 마주치면 정말 어떻게든 내 모든 걸 알고 있을 것 같앜ㅋㅋㅋㅋ약점잡힌다...ㄷㄷ
레스 작성
3레스 그판세 보는 사람? 2019.01.14 49 Hit
애니 2019/01/13 20:15:48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만화이긴 한데.... 고깔모자의 아틀리에 보는 사람 있어?? 2019.01.13 26 Hit
애니 2019/01/12 05:17:15 이름 : 이름없음
18레스 웹툰 이거파는사람 2019.01.13 331 Hit
애니 2018/10/02 19:04:5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이 캐릭터 누군지 알아? 2019.01.11 90 Hit
애니 2019/01/11 15:00:1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가히리 배신물 아는 사람 2019.01.11 51 Hit
애니 2019/01/11 01:25:28 이름 : 이름없음
51레스 » 좋아하지만 현실에서는 만나기 싫은 캐릭터 적어보자 2019.01.10 653 Hit
애니 2018/10/15 20:51:27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애니좀 찾아줘 ㅠ 2019.01.10 56 Hit
애니 2019/01/10 16:30:42 이름 : 이름없
40레스 아직 오소마츠상 파시는분 계시나요 2019.01.10 397 Hit
애니 2018/05/29 21:18:43 이름 : 이름없음
15레스 자기랑 너무 비슷해서 놀란 캐릭터 있어? 2019.01.10 403 Hit
애니 2018/11/17 01:51:44 이름 : 이름없음
52레스 평화로운 일상물 애니 추천해줘 2019.01.10 663 Hit
애니 2018/06/06 22:05:11 이름 : 이름없음
10레스 암살교실 파는 스레들 없어?? 2019.01.10 67 Hit
애니 2018/08/10 15:08:29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애니 추천해죠! 2019.01.10 39 Hit
애니 2019/01/07 05:57:51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본사람!!!! 2019.01.10 40 Hit
애니 2018/09/22 00:34:53 이름 : 이름없음
6레스 쿠농 팬들이 막 적흑 자적 이런말 하던데 이게뭔뜻? 2019.01.09 133 Hit
애니 2019/01/02 20:43:14 이름 : 이름없음
13레스 쓰르라미 울 적에 애니 본 레더 있어? 2019.01.08 81 Hit
애니 2019/01/06 17:06:18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