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

ㅅㅂ 존나 고등학교 좋은데 가고싶어서 안달난거 ㄹㅇ 개신경쓰임 존나 애들한테 착한척 애지게 해대면서 선생님들한테는 어떻게든 이쁨받으려고 ㅉㅉ 점수 자랑하는거도 꼴보기 싫다 진짜 뒤에서 까내리니 좋더냐 ㅅㅂ!!!!!!
스크랩하기
레스 작성
30레스 귀멸의 칼날 까는애들 깐다 1분 전 new 115 Hit
뒷담화 2021/06/12 10:24:00 이름 : 이름없음
178레스 (수정)ㅁㅁㅌㄱ ㅈㅈ 깐다 1분 전 new 2686 Hit
뒷담화 2021/02/04 11:32:12 이름 : 이름없음
618레스 무개념 커미션 까자 11분 전 new 16700 Hit
뒷담화 2018/10/12 13:10:5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남이 파는 연예인 까는 거 깐다 1시간 전 new 20 Hit
뒷담화 2021/06/12 19:14:34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아프리ㅋ ㅊㄱ ㅇㅈㅎ 깐다 1시간 전 new 35 Hit
뒷담화 2021/06/12 19:01:41 이름 : 이름없음
275레스 가족까는 스레 1시간 전 new 2209 Hit
뒷담화 2020/08/04 18:38:49 이름 : ◆JXAqmHDy6nX
393레스 트위터 까는 스레 12 2시간 전 new 8289 Hit
뒷담화 2021/02/21 20:42:15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시련도 없이 잘 풀리기만 하는 창작물 깐다 2시간 전 new 38 Hit
뒷담화 2021/06/12 18:42:35 이름 : 이름없음
277레스 선생님 까는 스레 2시간 전 new 3441 Hit
뒷담화 2018/05/12 23:20:08 이름 : DU
22레스 홍대병 걸린 인간들 까도 되냐 2시간 전 new 689 Hit
뒷담화 2019/08/29 19:17:32 이름 : 이름없음
368레스 싫어하는 말투, 단어, 문장을 까는 스레 시즌 3 3시간 전 new 4050 Hit
뒷담화 2020/10/06 21:16:02 이름 : 이름없음
91레스 귀칼이랑 헤타리아 빠는 애들 깐다 3시간 전 new 1626 Hit
뒷담화 2020/03/04 23:05:31 이름 : 이름없음
570레스 투디갤 사이트 깐다 3시간 전 new 20507 Hit
뒷담화 2019/12/14 16:00:10 이름 : 이름없음
213레스 일회성으로 소소하게 까는 스레 (6) 3시간 전 new 1308 Hit
뒷담화 2021/04/30 12:40:40 이름 : 이름없음
1레스 우리동네. 공차. 깐다. Ssibal 3시간 전 new 34 Hit
뒷담화 2021/06/12 17:17:15 이름 : 이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