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되게 좋아해서 시향도 많이 해보고 갠소장 하는거 좀 많은 사람이야 추천이나 향수에 관해서 궁금 한거 있음 많이 물어봐줬음 좋겠다!

곧 2학년 되는 대학생인데 향수 추천해줄 수 있을까? 시트러스랑 달달한 향기 좋아하는데 너무 달기만 한 향기는 좀 싫더라...! 둘이 섞여있는 향은 없을까?

빨래에서 나는 거 같은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냄새를 좋아해! 웜코튼 향이라고 한다는 거 같던데.. 이런 계열 향수 중에 어떤 향수는 너무 인위적인? 느낌이 나서 별로더라고. 좋은 향수 추천해줄 수 있을까?

>>2 프라다 캔디 로 오드뚜왈렛 나 이거 쓰는데 괜찮더라 스레주 대신답변 미안

>>3 스레쥬닷 우선 제일 무난한 건 클린 웜코튼, 쿨코튼 데메테르 런드로맷, 클린 소프!

>>4 대신 답변도 고마워! 그래야 나도 좀도 많이 알아가지 ㅎㅎ

>>2 랑방 잔느, 에끌라 드 아르페쥬 추천 해 줄께!

나 맨 첫 향수가 랑방 매리미인데 이거랑 비슷하거나 하느 ㄴ거 있을까? 여성향수 파우더나 너무 달달한 건 싫고 잔향이 좋은 ㅠㅠ 난 ck 향수도 좋더라 머 약간 이러쪽 ㅠㅠ

머스크, 바닐라 좋아하는데 그쪽 계열 향수 추천해줄 수 있어? 남성 향수든 여성 향수든 상관없어 CK 1이랑 랑방 메리미, 존 바바토스 아티산 등등 유명한거 위주로 써봤는데 내취향인게 없어. 앗 클로에 러브는 괜찮더라! 그리고 클로에 베이직....?이름 까먹었는데 그비슷한 향수도 좋아

난 중학생인데 진하지 않으면서 은은하고 가격대비 비싸지않은 좋은 향수 있을까..?ㅜㅠ ( 바디미스트라도 괜찮아,,)

불가리 옴니아 파라비아 이거 잔향을 엄청 좋아하는데 이거 저렴이 버전은 없을까..?학생이라 가격이 부담스러워서ㅠㅠㅠ

호불호 잘 안가려지는 향수 있니ㅠㅠ

유니크한 향 좋아하는 사람들 러쉬향수 극 추천!!! 완전 어디서도 맡아 볼 수 없는 느낌 ㅜㅠㅠ 이국적이고 넘 좋아

>>10 바디미스트 바디판타지꺼 가격대비 괜찮은거같아 난 지금 화이트 머스크 쓰고있는데 뿌리자마자는 좀 강한데 시간 지나면 은은하게 퍼지는거같고 좋더라 다른 연한향도 있을꺼야 지속력도 바디미스트 치고 나쁘지 않았어 듬뿍 뿌려도 금방 날아가는 향수도 있는 반면에 여기꺼 세번? 뿌리면 다음날까지 잔향처럼 은은하게 갔어 물론 개인차도 있을꺼야 감안해서 봐줘!

>>14 조말론 진짜 넘 좋아

딥티크도 좋아... 도손.... 롬브로단로.... 바이레도 비싸지만 그 값 하지...

향수는 잘모르지만 최애 작품샵에서 슈트 리프레셔 팔길래 그거 깆고다니면서 쌌던 적이 있다 덕심에 질렀지만 향이 괜찮았는데 잃어버렸다는게 함정 ㅠ ㅠ

벤츠 셀렉트 괜찮나? 곧 슴살 남잔데 여태껏 페라리부터 존바바 아티산 ck be 써봤는데 너무 흔하지도 안고 괜찮은거 같아서. 괜찮을까?

>>19 글쓴이는 아니지만 괞찬은거같아

난 조향사가 꿈인 중학생이야! 버버리향수 장미향 나는거 한번시향해보고 반해서 사려고하는데 그거 중학생이 쓰기에 너무 어른향인가,,?

상쾌하거나 시원한 향의 향수는 추천받을 만한거 없으려나? 달달한 향은 취향이 아니라서ㅠ

>>21 대신답변 미안한데 나도 조향사가 꿈인 중학생이야!! 나이에 상관없이 네가 좋아하는 향 좋아하는 향수면 뿌리고 다녀도 좋을 것 같아! 꼭 꿈을 이루길 바랄게!
레스 작성
10레스 겨울방학때 한달동안 유럽여행갈건데 2018.12.09 527 Hit
패션 2018/12/09 22:44:15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옷 코디좀!! 2018.12.09 79 Hit
패션 2018/12/09 18:58:39 이름 : 이름없음
49레스 코디 괜찮아? 2018.12.08 933 Hit
패션 2018/08/09 16:10:43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패션고자 데이트할건데 옷좀봐주라ㅠ 2018.12.08 157 Hit
패션 2018/12/05 15:41:36 이름 : 이름없음
5레스 솔직히 온라인 쇼핑몰 옷들 쓰레기 맞지? 2018.12.06 276 Hit
패션 2018/12/01 22:21:41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남자 네이비 더플코트(떡볶이코트) 롱 vs 하프 2018.12.04 109 Hit
패션 2018/12/03 17:41:52 이름 : 이름없음
3레스 굽 진짜 낮은 단화 추천해줘,, 2018.11.29 87 Hit
패션 2018/11/29 00:44:54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가격 좀 저렴한 옷 쇼핑몰 2018.11.28 226 Hit
패션 2018/11/25 13:25:13 이름 : 뿌에에엥
3레스 각자 좋아하는 코디 적고가 2018.11.28 113 Hit
패션 2018/11/21 20:07:33 이름 : 스레주
10레스 어울릴만한 아우터쫌 말해죠!! 2018.11.27 211 Hit
패션 2018/11/07 00:33:31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옷 추천좀 부탁해ㅜㅜㅜ 2018.11.26 47 Hit
패션 2018/11/26 20:19:56 이름 : 이름없음
4레스 키큰여자 쇼핑몰있니.. 2018.11.26 3060 Hit
패션 2018/11/25 14:43:56 이름 : 이름없음
23레스 » 향수 관심있는 사람 없니이? 2018.11.25 411 Hit
패션 2018/10/25 09:54:29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자신의 데일리코디 자랑해보자 2018.11.24 145 Hit
패션 2018/11/24 13:52:33 이름 : 이름없음
2레스 맨투맨 안에 코듀로이셔츠 입는 거 이상할까? 2018.11.24 160 Hit
패션 2018/11/24 03:26:27 이름 : 이름없음